라이엇 오피셜로 나온 복귀 유저에 대한 매칭 알고리즘 개입 제외하고는

고수를 억지로 지게한다거나, 쓰레기도 이기게 해준다거나 하는 외부 요소 개입은
연승 연패 시 다음 게임의 승률 변화 폭에 대한 통계 자료를 봤을 때 매우 높은 확률로 존재하지 않음.

따라서 우리는 '매칭 주작'이 아닌 왜 사람들이 매칭 주작무새가 될 정도로
매칭 퀄리티가 시즌 지날수록 ㅈ박고 있는가에 대해 생각해봐야함.

원래도 대리 / 생배낮듀로 올리고 내려가는 중인 놈들 / 어뷰 (그마 이상 해당) / 고의트롤
있었는데, 이것들도 문제지만 진짜 매치 퀄이 ㅈ박기 시작한 시점은 내가 느끼기엔
'픽밴창 닉네임 익명화'가 시작된때부터임.

늘상 이기던 잘하는 챔피언 냅두고 첨하는거 박는 놈, 10연패해서 멘탈 박살난 상태인데
갈때까지 가보자 하면서 돌리는 폭탄 같은 놈, 부포지션 나오면 거의 무조건 지는 놈. 이런놈들
픽밴창에서 거를 수 있었기에, 익명화 이전엔 닷지가 열라 많이 되긴 했으나 그래도 한판 시작하면
게임 퀄리티가 지금처럼 ㅈ박는 게임들이 많지 않았음. 예전엔 10판 중에 적어도 5판은 반반겜이라고
봤는데, 지금은 절반은 커녕 로딩화면에서 이미 승패가 결정되있는 겜이 대부분임.

게시판 보니깐 개허접들이 (특히 정글이니 팀한테 온갖 민폐끼치면서 자기는 모르는) 매칭 주작
울부짖는데, 물론 매치퀄이 ㅈ박으니 화가 날 수 있지만 그걸 매칭 알고리즘이 너한테 억까할려고 그러는게
아니라는것만 알아줬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