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퓨퓨레이저(Pupulasers) "현재 주어진 스플릿 내에서,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티어에 도달하기 위해 소요되는 판수는 오히려 이전보다 줄어들었습니다. 분할 시즌의 목표는 여러분의 게임플레이가 한 해에 걸쳐 가급적 고르게 분포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존(1년 1시즌)에는 1-3월까지 몰아치듯 랭크를 돌리다가 남은 기간 동안에는 번아웃되어 이탈해버리는 경우가 자주 발생했었습니다. 본래 분할 스플릿 정책은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여, 한 해 동안 3회의 티어 등반의 경험을 제공하되 각각의 등반이 기존보다 덜 부담스러울 수 있도록 유도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1년 3시즌 정책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에는 동의합니다. 저희는 현재도 다양한 불만 의견을 접수하고 있고, 내부 지표 또한 꾸준히 확인하고 있습니다. 현 시스템을 개선해야만 한다는 것에도 열린 마음을 견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짚어두고자 하는 것은, 1년 3시즌 정책이 여러분들이 종종 오해하시는 것처럼 게임 판수를 늘리려는 목적에서 시행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 국외에서도 현재의 3시즌 정책에 대해서는 불만 여론이 있습니다. 내용도 국내의 그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