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i
2021-10-20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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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20일(수) 11.21 패치 노트똑똑. 누구세요? 똑똑. 누구라고요? 토너먼트 스테이지입니다! 지나 "ahrisoo" 윤폴 "RiotAether" 포시시드 전체 채팅 비활성화이번 패치부터 일부 지역에서 빠른 대전 게임 전체 채팅이 비활성화됩니다. 지난 공지 이후, 지역별로 다른 반응을 확인했기에 원하는 일부 지역에서만 전체 채팅을 비활성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챔피언아크샨E - 영웅의 비상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아크샨은 출시 후 점점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크샨의 핵심 스킬을 약간 하향하여 E - 영웅의 비상 대신 Q - 복수의 부메랑의 레벨을 먼저 올리는 전략도 사용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E - 영웅의 비상공격당 기본 피해량 30/50/70/90/110 ⇒ 30/45/60/75/90 그레이브즈E - 빨리 뽑기의 추가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교전 시 그레이브즈의 내구력은 특정 챔피언을 상대로 게임 초반의 공격로 단계에서 너무 뛰어난 효율을 자랑합니다. 그레이브즈의 방어력을 하향하여 상대에게 대등하게 겨룰 여지를 주었습니다. E - 빨리 뽑기중첩당 추가 방어력: 6/9/12/15/18 ⇒ 4/7/10/13/16 징크스기본 지속 효과 - 신난다!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E - 와작와작 뻥!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R - 초강력 초토화 로켓!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항상 재미를 갈구하는 징크스를 위해 기본 지속 효과 - 신난다!를 상향하여 징크스가 마구 날뛸 수 있도록 했으며 궁극기로 맵 곳곳에 더 큰 폭발을 일으키게 도와주었습니다. 또한, E - 와작와작 뻥!의 스킬 사거리를 약간 늘려 생선대가리의 기본 공격 사거리와 맞췄습니다. 모두 징크스를 조심하세요! 기본 지속 효과 - 신난다!총 공격 속도 15% ⇒ 25% E - 와작와작 뻥!사거리 900 ⇒ 925 R - 초강력 초토화 로켓!재사용 대기시간 90/75/60초 ⇒ 75/65/55초 카서스E - 부패의 마나 회복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하고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하단 공격로의 카서스는 E - 부패의 기본 지속 효과를 통해 게임 초반에 원하는 대로 미니언 무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으스스하죠. 게임 초반의 마나 회복량을 하향하여 정글 포지션에 영향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공격로에서의 성능을 조정했습니다. E - 부패마나 회복량 20/27/34/41/48 ⇒ 15/25/35/45/55 럭스레벨당 기본 공격 속도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광채 표식의 지속시간을 조정했습니다. E - 광휘의 특이점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 최후의 섬광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11.10 패치에서 E - 광휘의 특이점이 상향되었지만 럭스는 여전히 중단 공격로나 서포터 포지션에서 활약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럭스를 조금 더 상향하고 기본 지속 효과 - 광채를 조금 더 안정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기본 능력치레벨당 공격 속도 증가량 1% ⇒ 2% 기본 지속 효과 - 광채업데이트빛을 밝혀볼까요 럭스의 기본 공격이 대상을 향해 날아가거나 R - 최후의 섬광을 사용 중일 때 기본 지속 효과 - 광채 표식의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E - 광휘의 특이점피해량 60/110/160/210/260 (+주문력의 65%) ⇒ 70/120/170/220/270 (+주문력의 70%) R - 최후의 섬광재사용 대기시간 80/60/40초 ⇒ 60/50/40초 미스 포츈기본 마나가 감소합니다. W - 활보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미스 포츈은 월드 챔피언십을 포함한 모든 실력대의 게임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물리 관통력과 치명타 빌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유지하기 위해 게임 초반의 자원을 제한하는 방향으로 미스 포츈을 하향했습니다. 기본 능력치마나 325.84 ⇒ 300 W - 활보마나 소모량 30 ⇒ 45 퀸W - 예리한 감각의 추가 공격 속도가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퀸은 상단 공격로에서 다른 챔피언보다 높이 날아오르고 있습니다. 퀸을 약간 하향하여 상대가 퀸과 대등한 위치에서 겨룰 수 있도록 했습니다. W - 예리한 감각추가 공격 속도 20/35/50/65/80% ⇒ 20/30/40/50/60% 사이온W - 영혼의 용광로 보호막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11.19 패치에 사이온의 보호막을 상향했지만 충분한 효과를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사이온의 보호막을 다시 한번 상향했습니다! W - 영혼의 용광로보호막 흡수량 60/85/110/135/160 (+주문력의 40%) (+최대 체력의 8/9/10/11/12%) ⇒ 60/85/110/135/160 (+주문력의 40%) (+최대 체력의 10/11/12/13/14%) 티모Q - 실명 다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실명 지속시간 및 탄도체 속도가 증가합니다. 티모 대위는 상단 공격로에서 강등당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기본 공격을 억제하는 티모의 스킬을 상향하여 공격로에서 적을 더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게 했습니다. Q - 실명 다트재사용 대기시간 8초 ⇒ 7초 실명 지속시간 1.5/1.75/2.0/2.25/2.5초 ⇒ 2.0/2.25/2.5/2.75/3초 탄도체 속도 1,500 ⇒ 2,500 비에고Q - 몰락한 왕의 검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W - 망령의 나락 자체 둔화율이 감소합니다. R - 심장 파괴자의 치명타 계수가 증가합니다. 지난 패치의 하향 조정은 비에고가 월드 챔피언십에서 압도적인 위력을 발휘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방지했지만 동시에 모든 실력대의 게임에 너무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비에고의 내구력을 돌려주는 대신 치명타 빌드 중심으로 약간 상향했습니다. Q - 몰락한 왕의 검공격력 계수 60% ⇒ 70% W - 망령의 나락스킬 사용시 자체 둔화율 15% ⇒ 10% R - 심장 파괴자치명타 확률 계수 75% ⇒ 100% 자야기본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Q - 깃털 연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이번 시즌에 자야가 프로 경기 이외의 게임에서도 활약할 수 있도록 몇 번 상향했지만 자야는 여전히 모든 지표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자야의 피해량이 이미 훌륭하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깃털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기본 능력치이동 속도 325 ⇒ 330 Q - 깃털 연타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10/8.5/7/5.5/4초 아이템선혈포식자선혈포식자는 전사 챔피언이 정확한 타이밍에 갈망의 가르기를 사용해 적보다 오래 살아남도록 하는 유지력 중심의 신화급 아이템입니다. 전투 중 유지력은 전사의 특징이자 전사 역할군의 정체성이기도 합니다. 전사는 1대 5가 가능하게 하는 일라오이의 궁극기 등 체력이 낮은 상황에서도 공격적으로 플레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수단을 통해 전투 중 유지력을 발휘합니다. 반면, 유지력은 조정이 까다로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과거 두 번의 대규모 패치로 인해 선혈포식자는 피해량과 체력 회복을 모두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갈망의 가르기 피해량 총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력의 175% 신규모든 피해 흡혈 이제 선혈포식자가 모든 피해 흡혈 8%를 제공합니다. 삭제체력 재생 이제 기본 체력 재생이 150% 증가하지 않습니다. 삭제앙심 이제 공격력의 0~15%(잃은 체력에 따라)만큼의 추가 공격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무한한 허기 (오른 업그레이드)갈망의 가르기 피해량 총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력의 175% 신규모든 피해 흡혈 이제 무한한 허기가 모든 피해 흡혈 13%를 제공합니다. 삭제체력 재생 이제 기본 체력 재생이 250% 증가하지 않습니다. 삭제앙심 이제 공격력의 0~15%(잃은 체력에 따라)만큼의 추가 공격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발걸음 분쇄기발걸음 분쇄기의 사용 효과도 선혈포식자와 강철가시 채찍에 맞춰 조정되지만 아이템이 당장 하향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므로 공격력을 약간 상향했습니다. 공격력 45 ⇒ 50 제압의 가르기 피해량 총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력의 175% 몽상파쇄자 (오른 업그레이드)공격력 55 ⇒ 60 제압의 가르기 피해량 총 공격력의 100% ⇒ 기본 공격력의 175% 룬정복자다양한 챔피언들이 정복자를 사용하고 있으며 짧은 교전 등 정복자가 어울리지 않는 상황에서도 정복자를 사용합니다. 정복자의 특징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룬을 하향했습니다. 중첩당 적응형 능력치 2~5 (레벨에 따라) ⇒ 2~4 (레벨에 따라) 효과 지속시간 6초 ⇒ 4초 수호자수호자는 다른 서포터 룬에 비해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약간 하향했습니다. 보호막 흡수량 70~150 (레벨에 따라) (+수호자 주문력의 15%) (+수호자 추가 체력의 9%) ⇒ 50~130 (레벨에 따라) (+수호자 주문력의 15%) (+수호자 추가 체력의 9%) 체력 룬 파편체력 룬 파편은 현재 거의 사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체력 룬 파편은 공격로에서 적의 견제가 심할 때 방어력이나 마법 저항력 룬 파편보다 효율이 떨어지므로 견제가 없을 때 주로 선택됩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도 다른 룬보다 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수치를 약간 상향했습니다. 추가 체력 15~90 (레벨에 따라) >> 15~140 (레벨에 따라) 영리한 사냥꾼시즌 초기에는 영리한 사냥꾼이 아이템 사용 효과와 장신구뿐 아니라 수호 천사나 스테락의 도전 등의 아이템 기본 지속 효과에도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에 맞춰 영리한 사냥꾼을 하향했지만 그 결과 룬의 위력이 너무 많이 감소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다른 사냥꾼 룬에 맞춰 영리한 사냥꾼을 상향했습니다. 기본 아이템 가속 10 ⇒ 20 중첩당 아이템 가속 5 ⇒ 6 최대 중첩 시 아이템 가속 35 ⇒ 50 굶주린 사냥꾼굶주린 사냥꾼은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일반 룬 중 하나입니다. 특히 하단 공격로에서 다른 룬보다 훨씬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룬의 위력을 약간 하향했습니다. 중첩당 모든 피해 흡혈 1.5% ⇒ 1.2% 최대 중첩 시 모든 피해 흡혈 7.5% ⇒ 6%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들이 출시됩니다.
EXP
599,492
(32%)
/ 648,001
E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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