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
2017-09-27 09:50
조회: 41,779
추천: 0
9월 27일 (수) 7.19 패치 노트7.19 패치 노트 소환사 여러분, 챔피언아지르스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과 홈페이지 개발자 블로그를 확인해 주세요. 아지르의 밸런스는 한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골칫거리였죠. 저희는 거듭된 패치에 지친 아지르를 다시 조정하기보다, 소규모 업데이트라는 선택지를 골랐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그 소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아지르의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 블로그를 확인해 주세요. 기본 능력치기본 체력: 524.4 ⇒ 540 기본 이동 속도: 325 ⇒ 335 Q - 사막의 맹습병사 재배치 사거리가 감소합니다.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사거리: 875 ⇒ 720 창 길이: 300 ⇒ 37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11/9.5/8/6.5/5초 기본 피해량: 65/85/105/125/145 ⇒ 70/100/130/160/190 주문력 계수: 50% ⇒ 30% 전우애: 도착 시 병사들이 서로 더 가깝게 모입니다. W - 일어나라!공격 사거리가 감소합니다. (소환 사거리는 약간 증가합니다) 병사 공격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병사 비활성화 사거리: 800 ⇒ 660 병사 소환 사거리: 450 ⇒ 500 삭제와드 학살자: 아지르의 병사가 더 이상 와드 또는 장신구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기본 피해량:50/52/54/56/58/60/63/66/70/84/98/112/126/139/153/167/181/195 ⇒60/62/64/66/68/75/80/85/95/105/115/125/135/145/155/165/175/185 신규수적 우세: 아지르가 병사를 2명 이상 유지하면서 추가 병사를 소환한 경우 5초간 공격 속도가 추가로 20/30/40/50/6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8/7.5/7/6.5/6초 신규찌르기는 중노동: 찌르기가 2차 대상에 40/70/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1/6/11레벨에서) E - 신기루신규보호막 주문력 계수: 70% 보호막 지속시간: 4초 ⇒ 1.5초 업데이트솔직담백한 보호막: 아지르가 이제 적 챔피언을 공격한 후가 아닌 E - 신기루 사용 시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진격!: 아지르가 적 챔피언을 맞힐 경우, W - 일어나라!로 배치할 수 있는 새로운 모래 병사를 즉시 준비합니다. R - 황제의 진영삭제슈리마의 범퍼카: 이제 벽의 병사들이 이동하는 중에는 병사의 벽을 넘어가려는 적의 돌진만 방해합니다. 벽의 병사들이 최종 목적지에 도달한 후에는 보통의 지형처럼 판정 받습니다. 벽 크기: 병사 4/5/6명 ⇒ 병사 5/6/7명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 120/105/90초 신 짜오스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과 홈페이지 개발자 블로그를 확인해 주세요. 신 짜오는 가끔씩 개성이 없는 챔피언이라고 느껴질 때가 있죠. 그래서 신 짜오가 특정 부분에서 뛰어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 주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결투가라는 신 짜오의 개성은 유지하면서도, 피오라의 절도 있는 결투 또는 카직스의 고립된 사냥감과의 결투와는 다른 결투 방식을 찾으려고 하는데요. 이제 전직 검투사 신 짜오는 단체 전투 중 챔피언과의 결투를 담당하는 챔피언으로 거듭납니다. 신 짜오의 스킬도 그에 맞게 변경했습니다. 기본 능력치기본 공격 속도: 0.676 ⇒ 0.645 공격 속도 증가량: 2.6% ⇒ 3.5% 기본 지속 효과 - 결심신규성난 불꽃처럼 강하게: 매 세 번째 기본 공격 시마다 총 공격력의 20/40/60/80% (1/6/11/16레벨에서)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신규날카로운 공격의 끝에: 매 세 번째 기본 공격 후 신 짜오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Q - 삼조격피해량: 15/30/45/60/75 ⇒ 15/20/25/30/35 계수: 총 공격력의 20% ⇒ 추가 공격력의 40% 신규W - 풍전참뢰신 짜오가 원뿔 범위를 빠르게 벤 후 일직선 상으로 창을 찌릅니다. 찌르기에 적중당한 모든 적은 1.5초 동안 50% 둔화됩니다. 가르기 피해량: 30/40/50/60/70 (+총 공격력의 30%) 찌르기 피해량: 30/65/100/135/170 (+총 공격력의 85%) 거대한 태풍의 힘: W - 풍전참뢰의 시전시간이 추가 공격 속도에 비례해 감소합니다. E - 무쌍돌격마나 소모량: 60 ⇒ 50 피해량: 70/110/150/190/230 ⇒ 50/75/100/125/150 둔화 지속시간: 2초 ⇒ 0.5초 신규성난 강물처럼 빠르게: E -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신규R - 현월수호삭제탱킹력이 너무해: 더 이상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규달의 뒷면처럼 신비롭게: R - 현월수호 사용 후 3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말파이트W - 난폭한 일격의 기본 지속 효과 추가 방어력이 화강암 방패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3배로 증가합니다. W - 난폭한 일격으로 증가하는 방어력이 고정 수치에서 퍼센트 수치로 변경됩니다. 말파이트의 위력은 물리 피해에 대응하는 탱커로서의 역할에 조금은 부족한데요. 이번 패치에서는 말파이트의 개성에 걸맞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려고 합니다. 이제 말파이트는 기본 지속 효과가 발동 중일 때 가시 갑옷 및 얼어붙은 건틀릿 등의 아이템이 더욱 더 강력해지면서 기본 지속 효과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는데요. 이제 말파이트를 상대하는 적은 역공에 대비해 좀 더 주의를 기울여야겠네요. W - 난폭한 일격신규난폭한 화강암: W - 난폭한 일격의 기본 지속 효과 방어력이 이제 화강암 방패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3배로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방어력: 고정 방어력 15/20/25/30/35 ⇒ 방어력의 10/15/20/25/30% 베이가기본 체력, 체력 재생, 체력 재생 증가량이 증가합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베이가는 무한히 성장하는 마법사라는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말이죠. 현실에서는 지금 베이가가 거대한 위력을 손에 넣지 못하게 방해하는 약점이 너무나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일단 베이가는 공격로 단계가 약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을 어렵게 보내야 하고, 한편으로 게임 후반에 발휘하는 위력도 약간은 부족하죠. 기본 능력치사거리: 525 ⇒ 550 기본 체력 재생: 5.42 ⇒ 6.5 체력 재생 증가량: 0.55 ⇒ 0.6 W - 암흑 물질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 8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신규물질 증가: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베인Q - 구르기의 추가 피해량이 증가하지만 더 이상 치명타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제 베인이 피해를 입힌 대상이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베인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공격로 단계가 약하다는 명확한 약점이 있지만 무사히 그 단계를 지난다면 높은 피해량과 재빠른 기동력으로 게임을 이끌어 갈 수 있죠. 하지만 높은 수준의 플레이에 서는 베인의 약점을 꾸준히 노리는 적 때문에 베인이 전혀 활약할 수 없게 되는데요. 하지만 베인이 강한 시기와 약한 시기가 뚜렷한 것 또한 베인의 개성이겠죠. 그래서 공격로 단계의 생존력을 높이면서도 이러한 개성은 유지하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번 베인 변경 사항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Q - 구르기신규치명적이지 않은 구르기: 더 이상 치명타가 발생해도 추가 피해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피해량: 총 공격력의 30/35/40/45/50% ⇒ 총 공격력의 50/55/60/65/70% W - 은화살체력에 비례한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6/7.5/9/10.5/12% ⇒ 대상 최대 체력의 4/6/8/10/12% 최소 피해량: 40/60/80/100/120 ⇒ 50/65/80/95/110 R - 결전의 시간신규한 번 더: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은 기존 최대 지속시간을 초과해 늘어날 수 없습니다. 아트록스이제 Q - 어둠 강림으로 착지 도중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R - 대학살의 추가 공격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아트록스는 요즘 팀 전투에서 활약하기가 힘든데요. 이번 패치에서는 아트록스의 우선적 대상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했습니다. Q - 어둠 강림을 사용하면 이제 더욱 안정적으로 후방에 다이브할 수 있게 되었고, R - 대학살의 추가 공격 사거리가 증가되었으니 적을 공격하기가 더욱 수월해지겠죠. Q - 어둠 강림신규이제 날 막지 못해: 아트록스가 이제 Q - 어둠 강림으로 착지하는 도중에는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R - 대학살추가 공격 사거리: 175 ⇒ 225 오른마나가 증가합니다. Q - 용암 균열 및 E - 화염 돌진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오른이 출시되었을 때 공격로에서 스킬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마나 소모량을 높게 설정했는데, 너무 지나쳤던 것 같네요. 기본 능력치기본 마나: 300 ⇒ 340 Q - 용암 균열마나 소모량: 55/60/65/70/75 ⇒ 55 (모든 스킬 레벨에서) E - 화염 돌진마나 소모량: 60 ⇒ 50 일반 변경 사항상점 둘러보기: 오른의 추천 아이템이 조정되었습니다. 현명한 구매: 오른의 간이 대장간 인터페이스가 이제 표시할 아이템을 선택할 때 공격력이 아닌 체력 재생을 우선시합니다. 오리아나Q - 명령: 공격으로 구체가 이동하는 속도가 증가합니다. W - 명령: 불협화음 및 R - 명령: 충격파가 구체가 이동을 멈췄을 때에만 발사됩니다. 오리아나의 안정성과 스킬 타이밍은 바람직한 수준이지만, 이번 패치에서는 오리아나가 스킬을 사용했을 때 적들이 더 명확하고 잘 알 수 있게 변경했습니다. 구체가 이동하는 도중에 W - 명령: 불협화음 및 R - 명령: 충격파를 예약하면 마지막으로 예약한 스킬은 구체가 대상 지점에 도착했을 때 사용된다는 사실을 꼭 알아 두세요. Q - 명령: 공격구체 속도: 1200 ⇒ 1400 W - 명령: 불협화음반향: 명령을 예약하면 구체가 이동을 멈춘 지점에서 발사됩니다. R - 명령: 충격파지진파: 명령을 예약하면 구체가 이동을 멈춘 지점에서 터집니다. 잔나E - 폭풍의 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잔나의 기본 공격이 강해집니다. Q - 울부짖는 돌풍의 사거리가 증가하고, 오래 충전할수록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아래의 불타는 향로 변경 사항과 함께 대규모 변경이 이루어졌는데요. 이제 잔나가 '보호막 자판기' 처지에서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더 자세히 말씀 드리자면 E - 폭풍의 눈 스킬 레벨이 1일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증가해, 게임 초반에는 정말 신중하게 사용해야 할 겁니다. 또한 이번 패치에서는 잔나의 다른 스킬들이 더욱 공격적이고 위험을 감수하도록 유도했는데요. 이렇게 뭉뚱그린 설명은 잘 와닿지 않을 테니 아래 내용을 하나하나 확인해 주세요. 그 전에 하나 말씀 드리자면 이제 잔나는 위험 범위 안에 있을 때 방어적 스킬이 재사용 대기 중이어도 기본 공격과 다른 스킬로 공격할 수 있게 될 겁니다. 기본 능력치사거리: 475 ⇒ 550 기본 공격력: 52 ⇒ 46 공격력 증가량: 3 ⇒ 1.5 공격 속도 증가량: 2.61% ⇒ 2.95% 기본 공격 발사체 속도: 1200 ⇒ 1600 기본 체력: 487 ⇒ 525 체력 증가량: 78 ⇒ 70 기본 지속 효과 - 순풍신규순풍에 돛 달기: 이제 잔나에게 기본 지속 효과 - 순풍의 이동 속도 8% 증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신규칼바람: 잔나의 기본 공격 및 단일 대상 스킬이 추가 이동 속도의 35%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칼바람에 돛 달기: 기본 지속 효과 - 순풍의 이동 속도 8% 증가 효과가 추가 마법 피해로 계산됩니다. 예컨대 잔나의 기본 이동 속도가 335일 경우 기본 지속 효과 - 순풍으로 추가 마법 피해가 9.38 증가합니다. Q - 울부짖는 돌풍마나 소모량: 90/105/120/135/150 ⇒ 60/80/100/120/14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12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사거리: 충전 시간에 따라 850 ~ 1742.5 ⇒ 충전 시간에 따라 1000 ~ 1750 신규시간 엄수: Q - 울부짖는 돌풍이 이제 마지막 지점에 항상 1.5초 후 도달합니다. 즉, 완전히 충전 후 사용 시 즉시 사용할 때보다 돌풍이 75% 빠르게 이동합니다. W - 서풍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8초 둔화 지속시간: 3초 ⇒ 2초 기본 지속 효과 이동 속도: 9/11/13/15/17% ⇒ 6/7/8/9/10% 사거리: 명중 범위 중심으로부터 600 ⇒ 명중 범위 테두리로부터 550 (대형 대상에 대한 사거리 증가, 소형 대상에 대한 사거리 감소) E - 폭풍의 눈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 18/16/14/12/10초 케이틀린이전 패치의 공격 속도 변경 사항이 복구됩니다. W - 요들잡이 덫의 지속시간 및 대상 노출 지속시간이 감소하지만, 게임 후반 추가 헤드샷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게임 초반 체력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이 포탑에 적용됩니다. 케이틀린은 지난 몇 차례의 패치에서 게임 후반의 기본 공격 효과를 중심으로 변경된 적이 있는데요. 이러한 패치를 통해 케이틀린이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 챔피언에서 벗어나는 데에는 성공했지만 패치 때문에 기본 공격의 위력이 너무 떨어져서 결국 득보다는 실이 더 많아졌네요. 모든 원거리 딜러의 기본 공격의 위력이 같아야 하는 것도 아니고 원거리 딜러의 공격 속도가 낮다고 위력을 발휘하는 것이 불가능한 것도 아니지만 특히나 케이틀린의 위력은 원래 발휘해야 할 만큼도 발휘되지 않고 있네요. 기본 능력치기본 체력: 524.4 ⇒ 475 체력 증가량: 80 ⇒ 85 기본 공격 속도: 0.543 ⇒ 0.568 자체 추가 공격 속도: 15% ⇒ 10% 1레벨 공격 속도: 0.625 (그대로입니다.) 공격 속도 증가량: 2% ⇒ 4%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신규포탑에도 머리가 있다: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이 이제 포탑에 적용됩니다. Q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관통 피해: 첫 번째 적중하는 대상 이후 적에게 50%의 피해 ⇒ 첫 번째 적중하는 대상 이후 적에게 67%의 피해 W - 요들잡이 덫덫 지속시간: 90초 ⇒ 30/35/40/45/50초 헤드샷 추가 피해량: 10/55/100/145/190 (+총 공격력의 60%) ⇒40/90/140/190/240 (+추가 공격력의 40/55/70/85/100%) 대상 노출 지속시간: 8초 ⇒ 3초 덫 충전 대기시간: 45/32.5/20/12.5/10초 ⇒ 30/24/19/15/12초 아이템불타는 향로불타는 향로의 이로운 효과가 더 이상 체력을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불타는 향로의 이로운 효과가 다시 레벨에 따라 공격 속도와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불타는 향로를 보유한 플레이어가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막을 씌워주면 이로운 효과를 얻습니다. 불타는 향로는 강화형 보조술사에게 있어 방어 능력을 성장시키는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아이템과는 달리 공격 능력을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라는 점에서는 바람직한데요. 하지만 불타는 향로가 서포터를 치유 또는 보호막을 주는 기계로 만들고 성장형 챔피언을 위한 생명력 흡수 아이템으로 사용된다는 점은 바람직하지 않죠. 아이템을 장만할 때 지속력과 피해량 사이에서 고민을 하지 않게 되니까요. 치명타에 집중해서 성장하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데요. 이건 불타는 향로가 너무 강하다기보다는 불타는 향로의 설계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서포터에 관련된 부분을 상당 부분 변경해야 하기 때문에 월드 챔피언십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지금까지 이 문제를 미뤄 왔습니다. 신규그대로: 아군 챔피언을 치유하거나 보호막을 씌워주면 이제 아군만이 아니라 자신도 불타는 향로의 이로운 효과를 얻습니다. 삭제적중 시 회복: 불타는 향로의 이로운 효과가 더 이상 체력을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공격 속도: 25% ⇒ 20~35% (레벨에 따라) 적중 시 피해량: 25 ⇒ 20~35 (레벨에 따라) 덤불 조끼가격이 증가합니다. 되돌려주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덤불 조끼는 엄청난 생명력 흡수 또는 치유를 하는 기본 공격 위주 챔피언을 상대하는 탱커에게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죠. 하지만 지금 덤불 조끼의 위력이 지나쳐서 기본 공격을 하는 모든 챔피언에게 효과적이네요. 그래서 이번 패치에서는 가격을 증가시키고 효과를 약간 감소시켰습니다. 총 가격: 900 골드 ⇒ 1000 골드 조합 비용: 300 골드 ⇒ 400 골드 되돌려주는 피해량: 20 ⇒ 15 버그 수정: 더 이상 챔피언이 아닌 적에게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가시 갑옷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덤불 조끼의 높은 효율 덕분에 가시 갑옷의 조합식은 말도 안 되는 상태였는데요. 그 조합식이 약화되었으니 업그레이드하는 보람이 있도록 가시 갑옷의 능력치를 올려줘야겠죠. 방어력: +75 ⇒ +80 밤의 끝자락주문 보호막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다른 물리 관통력 아이템 또는 수호 천사, 맬모셔스의 아귀 등 다른 방어적 공격력 아이템에 비해 밤의 끝자락은 다소 뒤처져 보였는데요. 이번 패치에서는 밤의 끝자락이 적어도 다른 아이템과 함께 고려 대상은 될 수 있도록 변경하기 위해 밤의 끝자락의 고유 사용 효과를 좀 더 자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강화했습니다. 주문 보호막 지속시간: 5초 ⇒ 7초 고유 사용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40초 정당한 영광조합 비용 및 총 가격이 증가합니다. 지금까지 전투 개시 아이템이 돌진 아이템치고는 언제나 비용효율이 좋다는 점을 걱정했습니다. 앞서고 있는 팀이 전투를 강제해서 차이를 더욱 벌릴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정당한 영광의 효율성이 걱정되는 수준에 이르렀네요. 그래서 이번 패치에서는 정당한 영광의 가격을 약간 증가시켜서 비용효율을 조금 낮추고 장만하는 시기를 늦췄습니다. 총 가격: 2500 골드 ⇒ 2650 골드 조합 비용: 950 골드 ⇒ 1100 골드 지크의 융합불태우기가 더욱 빨리 피해를 줍니다. 서리불꽃의 언약이 이제 고유 지속 효과의 둔화가 적용되면 발동합니다. 지크의 융합은 다른 아이템에 비해 위력이 부족할 뿐 아니라 아군과 연계하는 고유 효과는 최적화해서 사용하기가 힘들었죠. 많은 탱커 챔피언들이 지크의 융합을 선택할 것으로 기대했지만 서리불꽃의 언약을 발동시키기 위한 기본 공격 포지셔닝이 다소 까다로웠던 것 같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서리불꽃의 언약이 적에게 바짝 붙지 않아도 결속된 아군 대상의 둔화 범위에 있기만 하면 발동되도록 변경해서 더 자주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아군의 기본 공격의 불태우기 피해량을 더욱 빨리 입히도록 변경했으니 효과를 더 자주 적용시켜서 피해량이 높아지겠죠. 총 가격: 2400 ⇒ 2250 조합 비용: 400 ⇒ 250 아군의 불태우기 피해량업데이트피해 가속: 기본 공격력의 17.5%의 피해를 즉시 입힙니다. ⇒ 기본 공격력의 25%의 피해를 즉시 입힙니다. 총 불태우기 피해량: 기본 공격의 50%로 그대로입니다. 서리불꽃의 언약업데이트둔화 불태우기: 서리 폭풍이 더 이상 타오르는 적에게 기본 공격을 할 때 발동되지 않고, 이제 타오르는 적을 둔화시킬 때 발동됩니다. 주문 보호막오래 묵은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만들어졌을 때부터, 주문 보호막은 보호막이 깨지는 순간 적중된 모든 스킬을 방어하도록 설정되어 있었는데요. 주문 보호막이 적의 스킬과 적절하게 상호작용하지 못하게 하는 코딩 상의 제한 때문이었죠. 알기 쉬운 주문 보호막: 주문 보호막이 이제 주문 보호막이 깨지는 것과 동시에 적중하는 모든 주문이 아니라 적중된 첫 스킬만을 방어합니다. 적용 대상: 시비르의 E - 주문 방어막, 녹턴의 W - 어둠의 장막, 밴시의 장막, 밤의 끝자락 게임 모드 로테이션공격하고 수비하세요. 끊임없는 공성전이 끊임없는 공성전이 다시 돌아옵니다. 9월 29일 12:00 ~ 10월 3일 04:00까지, 10월 6일 12:00 ~ 10월 10일 04:00까지, 넥서스 공성전을 즐겨 보세요!새로운 기능
간단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간단하죠? 그럼 이제 공성전 하러 고고싱! 점수판 신호이제 점수판의 모든 요소에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직접 한번 해 보시죠. 챔피언 선택 화면앞으로 몇 번의 패치에 걸쳐 챔피언 선택 화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집니다. 전체 일정과 기능 소개는 공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숙련도 포인트 정렬: 숙련도 포인트가 높은 챔피언에서 낮은 챔피언으로 정렬할 수 있는 메뉴가 검색 막대 옆에 추가됩니다. 마법공학 상자 필터: 마법공학 상자를 얻지 못한 챔피언을 볼 수 있는 필터가 추가됩니다. (일반 게임 전용) 버그 수정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이번 7.19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이번 7.19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들이 출시됩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