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워모그 가셈.
수호자템, 결의의 최대 체력 증가룬, 성장 체력 파편 끼면 1코어 워모그에 바로 워모그 발동됨.

왜 워모그를 가야 되냐?
퀸 특성상 애초에 일반 원딜처럼 지속딜하기에는 사거리가 너무 짧음.
궁 켜고 E평Q평으로 짧게 히트앤런 식으로 플레이해야 되는데,
그렇게 히트앤런 할때 필연적으로 퀸도 데미지를 입을 수 밖에 없음. 그리고 극딜퀸은 그 히트앤런하려다가 아예 폭사해버리는 경우도 많고.
그런데 워모그를 가면 애초에 그 한틱의 딜을 감당하기도 쉬워질 뿐만 아니라 빠져서 워모그로 피를 채우고 무한정 들이박을 수 있음.

그리고 그렇게 피가 항상 풀피 상태면 또 퀸이 할 수 있는 게, 
궁 켠 상태로 앞포지션을 잡으면서 상대 스킬을 뺀다던지, 상대가 아군 딜러진에 가까이 붙는 거 자체를 막아서 딜러들을 안전하게 해줄 수 있음. 특히 W로 부쉬 시야도 먹을 수 있다보니, 상대가 부쉬 플레이 하는 것도 원천 봉쇄가 됨.

그렇다고 딜이 안 나오냐? 아님.
물론 워모그 하나 갔다가 퀸이 갑자기 탱커가 되는 건 아니기 때문에 앞뒤 안 재고 선진입하면 마찬가지로 폭사하지만,
최소한 딜퀸보다는 훨씬 많이 들이박을 수 있고, 결국 겜 끝나면 누적 딜량 자체가 상당히 잘 나옴.
 
그리고 단순 딜량의 차원이 아니라, 진짜 상대 입장에서 워모그 낀 상대가 딸피로 살아나가서 피 채우고 오는 게 얼마나 빡치는지 알 거임. 
그런데다가 계속 앞에서 알짱거리면서 히트앤런하는 플레이 자체가 굉장히 얄밉고, 
말했다시피 스킬도 자꾸 빠지고, 부쉬 플레이도 못하게 만들기 때문에,
상대 입장에서 너무너무 짜증나고 할 수 있는 플레이가 제한됨.

룬은 다양함.
메인은 감전이지만, 퀸 외의 다른 앞열이 아예 없어서 퀸이 선으로 들이박아야 하는 경우에는 빙결이나 여진 들어도 무방함.

템은 선워모그 이후 보통 무라마나 -> 기회 많이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