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르가 더 이상 q, w, e, r에 고정된 폼을 가지지 않습니다.
기본 q, w, e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제 r 스킬 사용시
q, w, e, r이 각각 호랑이 폼, 거북이 폼, 곰 폼, 불사조 폼 변신으로 스킬이 변경됩니다.
우디르의 r 스킬 폼변환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제 우디르가 노코스트 챔프로 변경됩니다.

패시브: 우디르가 적에게 기본 공격 혹은 스킬 피해를 가할 시 폼변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우디르의 매 4번째 기본공격이 현재 폼에 따라 추가효과를 발생시킵니다.
해당 효과 발생시 3초간 우디르의 공격속도가 10% 이동속도가 2% 증가합니다. (최대 5중첩)

호랑이 : 25~110 (레벨비례) + 0.25ad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3초간 공격속도가 10 20 30 40% 증가합니다.(중첩 불가)
거북이 : 최대체력의 8%~14%(레벨비례) 보호막을 얻고 잃은 체력의 15%를 회복합니다. 해당 보호막 발동 시 3초간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10 20 30 40 증가합니다.(중첩 불가)
곰 : 대상을 1 1.15 1.3 1.45초간 기절 시키고 4초간 방어력을 20%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5초안에 같은 대상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불사조 : 자기 주변에 80~240 (레벨비례) + 0.5ad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3초동안 매초마다 20 40 60 80 + 최대체력의 1%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q: 우디르의 다음 기본공격이 60 90 120 150 180 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호랑이 :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즉시 패시브 강화 평타를 충전합니다.
거북이 : 이 스킬로 입힌 총 피해의 30 45 60 75 90%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대상을 1.5초간 40% 둔화시킵니다.
곰 : 활성화 시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속도가 10 15 20 25 30% 증가하고 적중한 대상의 방어력을 20% 감소시킵니다.
불사조 : 대상 주변 적들에게 동일한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w: 우디르가 175 거리를 돌진하며 전방 반원 범위내의 모든 적을 할퀴어 45 65 85 105 125 0.4ad 의 물리 피해를 2번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2초

호랑이 : 2번 적중한 모든 적에게 대상 최대체력의 8 9 10 11 12%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거북이 : 이 스킬로 입힌 피해의 50%를 회복하고 즉시 패시브 강화 평타를 충전합니다.
곰 : 돌진 거리가 250으로 증가하며 2번 적중 시 3초내에 피해를 1번만 입히는 추가 돌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사조 : 2번 적중한 모든 적이 3초간 위치가 드러나며 매초마다 잃은체력의 10% 마법피해를 입습니다.

e: 우디르가 적 하나를 지정하며 3초간 사냥감 상태로 만들고 즉시 강화평타를 충전합니다.
사냥감 상태인 적을 향해갈 때 우디르의 이동속도가 15% 증가하며 대상을 공격시 패시브 강화평타 스택이 2개씩 쌓입니다. 사거리:550
재사용 대기시간 14 13 12 11 10초

호랑이 : 사냥감 상태인 적을 공격할 때마다 공격속도가 1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최대 4중첩)
거북이 : 사냥감 상태인 적을 공격시 3초간 받는 모든 치유 및 회복, 보호막 효과가 30% 증가합니다.
곰 : 사냥감 상태인 적을 공격시 기절 지속시간이 0.5초 증가하며 방어력 감소량이 40%로 증가합니다.
불사조 : 강화평타의 광역피해를 입은 모든 적을 사냥감 상태로 만들고 사냥감 지속시간을 3초로 초기화합니다.

r: 우디르가 자신이 수련한 태세로 변환합니다.
이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 8 7 6초


ps.
패시브의 레벨비례 수치는 모두 13레벨에 최대치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