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름의 표식

화타의 스킬에 적중당한 적에게 3초간 안개 표식을 남깁니다. 안개 표식 상태인 적은 화타의 스킬에 다시 적중당하면 1초간 공중에 뜹니다.

 

  1. 안개 강타  CD 6sec (45% 맞춰도 3 이하가 되지 않게)

화타가 장을 내려찍어 (타릭 E) 전방 일정한 범위의 적에게 X 피해를 주고 1.5초간 Y% (점점 감소) 느려지게 만듭니다.


진각 상태에서 사용시 챔피언에게 적중시 재사용 대기시간을 Z% 되돌려받습니다.


  1. 진각 cd 18

화타가 발을 세게 굴러 주변 일정한 범위의 적에게 X 피해를 주고 3초간 진각 상태가 되어 받는 피해량이 Y% 감소하고 이동할 수 없습니다. 진각 상태는 다음 스킬 사용시에 풀립니다.


진각 상태에선 진각을 다시 시전할 있으며, 때 모든 상태 이상 효과가 풀립니다.



  1. 안개 장막 cd 20/18/16/14/12

화타가 X초간 안개 장막을 두릅니다. 안개 장막 내부의 적은 시야 감소 상태(그레이브즈 W) 되며, 안개 장막 바깥의 적의 선택 대상이 없습니다(타게팅 스킬의 대상이 되지 않음).


진각 상태에서 사용시 X초간 화타의 이동속도가 Y% 증가하고 Z%의 둔화 감소를 얻습니다.



  1. 숨통 제압 cd 150/130/110

화타가 도약하여 착지 위치 주변의 모든 적에게 X 데미지를 주고 1초간 Y% 느려지게 만듭니다.


진각 상태에서 사용시 숨통 제압으로 입힌 피해의 Z%만큼의 체력을 회복하고, 초과된 회복량만큼을 A 지속되는 보호막으로 얻습니다.




-> 궁극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공중에 뜸을 만들 방법이 타릭 E를 두 번 연속으로 맞추는 어려운 방법밖에 없음.

-> 궁극기를 사용하면 궁극기에 적중당한 모든 적을 W로 띄울 수 있음 + Q로 추가 에어본과 슬로우 + 안개 장막 = 강력한 이니시

-> 궁극기가 이니시 수단이자 돌진기, 궁극기 의존도가 상당히 큼. 하지만 진각 추가 효과를 잘 사용하면 메꿀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함

-> 수치 조정은 제가 적절히 할 수 없어서 다 변수로 넣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