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내용은 모두 자작입니다. (이동속도 : 335, 사정거리 : 150)

   이 챔피언은 마나가 아닌 체력을 사용합니다.

 

 

 

 

 

 

쿠웩

 

 

 

 

P - 뛰어난 생명력

회복 :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3초에 걸쳐 자신의 최대체력의 10% 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체력이 1% 줄어들 때마다

         2.5% 증가합니다(최대 150%까지 증가).

분열 : 룬, 특성, 아이템 등으로 얻는 추가체력 100 마다 최대체력이 1% 증가합니다.

 

* '회복' 효과로 얻을 수 있는 최대 회복량은 체력이 40% 이하일 때 최대체력의 25% 입니다.

 

 

 

 

Q - 감염

기본지속효과 : 쿠웩의 공격으로 적의 공격력을 2 + [ 레벨당 0.2 ] 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용 시 : 주위의 적들에게 10 / 30 / 50 / 70 / 90 (+ 1.1DMG) 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1초간 이동속도를 15% 늦춥니다.

             R스킬(공포와의 만남)로 소환된 좀비도 이 스킬을 모방합니다.

 

             같은 적에 대해서 여러번 피해를 입힐 경우, 추가 피해에 한해서는 각각 25%의 피해만 입힙니다.

 

* 체력소모 : 12 / 15 / 18 / 21 / 24

* 쿨타임 : 1.75

* 범위/사정거리 : 범위 300

* 기본지속효과에서 조건의 범위는 R스킬로 소환된 좀비의 공격도 포함됩니다. 반면 아이템(태불 등) 등으로 입히는

   피해는 조건에서 제외됩니다.

 

* 변경 : 쿨타임이 너무 짧았습니다.. 쿨타임을 증가시키는 대신,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에 영향을 받습니다.

            - 쿨타임이 1초에서 1.75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W - 좀비들을 위한 황혼

쿠웩이 높게 뛰어올라 지정한 위치에 착지합니다. 이후 3초간 방어력이 30 / 40 / 50 / 60 / 70, 마법 저항력이

10 / 25 / 40 / 55 / 70 만큼 상승합니다.

 

만약 R스킬(공포와의 만남)로 소환된 좀비가 있을 경우, 지정한 위치로 다같이 착지하고 이후 좀비들도 절반의 효과를

받습니다.

 

시전했을 때에 적 기준에서 시야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전했을 경우, 착지하며 주위의 적들을 1.25초간 공포에 빠지게

합니다.

 

* 체력소모 : 30 / 45 / 60 / 75 / 90

* 쿨타임 : 16 / 15 / 14 / 13 / 12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800, 공포 범위 250

 

* 변경 : 컨셉에 더욱 맞게 새로운 효과를 추가시켰습니다. 대신 다른 수치를 조금 조정했습니다.

            - 체력소모가 26 / 37 / 48 / 59 / 70 에서 30 / 45 / 60 / 75 / 90 으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새로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킬 내용을 참고하세요.

 

 

 

 

E - 더러운 체액

기본지속효과 : 체액이 몸에 덮힙니다.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사용 시 : 다음 5초동안 쿠웩이 체액을 뿌리고 다닙니다. 쿠웩이 지나간 자리에는 체액이 2 / 2.5 / 3 / 3.5 / 4 초 동안

             남으며, 이 위에 있는 적은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각각 25 / 29 / 33 / 37 / 41 % 감소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쿨타임이 돌아올 때까지 기본지속효과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 체력소모 : 22 / 30 / 38 / 46 / 54

* 쿨타임 : 12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850, 범위(폭) 225

 

* 변경 : 이제 체액을 뿌리지 않고 흘리고 다닙니다. 더 더러우니깐 상관 없죠!

            - 이제 850 범위까지로 폭 225 인 일직선 형태의 체액을 뿌리는 대신,

               쿠웩이 지나가고 난 길에 폭 225 인 체액이 일정한 시간동안 유지됩니다.

              

 

 

 

 

R - 공포와의 만남

온오프 : 쿠웩 주변에 오염된 범위가 생성되고, 매 초당 이 범위 내에서 랜덤으로 한 위치에 좀비가 소환됩니다.

            좀비는 150 / 300 / 450 + [ 쿠웩의 최대체력의 10% ] 의 체력을 가지고, 30 / 70 / 110 (+ 0.3DMG) 의 공격력을

            가지며, 각각 0 / 15 / 30 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가집니다. 공격속도는 0.740, 이동속도는 380 입니다.

 

            좀비는 쿠웩이 공격하지 않는 적을 우선으로 공격하며, 그 중 적 챔피언을 최우선으로 공격합니다.

            좀비가 처치당하면 처치한 대상은 3G 를 얻습니다. 만약 오염된 범위 내에서 처치되었을 경우 쿠웩은

            최대체력의 2 / 1.75 / 1.5 % 를 회복합니다. 좀비가 너무 멀리(범위 1400)까지 이동하였을 경우, 다시 쿠웩의

            곁으로 돌아옵니다.

            한편, 좀비는 포탑에게 추가된 피해를 받습니다. 포탑은 좀비들에게 500% 의 피해량을 입히고, 포탑이 누구를

            공격하든 포탑을 중심으로 850 범위 내의 모든 좀비들은 포탑의 피해를 받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는

            피해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좀비가 하나 생성될 때마다 쿠웩의 현재체력의 4 / 3.5 / 3 % 를 잃습니다. 또한 오염된 범위 내에서는

            자신과 좀비의 공격속도가 25 / 40 / 55 % 상승합니다.

 

            스킬을 비활성화하면 모든 좀비가 강제로 처치되고 오염된 범위는 사라집니다.

 

* 체력소모 : 좀비 하나당 현재체력의 4 / 3.5 / 3 % (= 매 초당 현재체력의 4 / 3.5 / 3 %)

* 쿨타임 : 10 / 8 / 6

* 범위/사정거리 : 좀비 기본 공격 사정거리 125, 오염된 범위 550

* 좀비는 무한정 생산 가능합니다.

 

* 변경 : 생각하지도 못한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포탑을 너무 잘 깼습니다. 이제 좀비들은 포탑에게 한 방에

            죽을 것입니다. 또한 좀비가 계속하여 양성되기 때문에, 다른 새로운 방법을 고안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포탑의 피해는 좀비들에게 한해서 매우 넓은 광역피해를 입히도록 변경했습니다.

            - 이제 좀비들은 포탑에게 500% 의 피해량을 받습니다.

            - 이제 좀비들에게 한해서 포탑은 범위 850 의 광역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나 광역피해에 대해서는 앞서 말한

               피해량 증가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체력 코스트를 사용하는 챔피언입니다. 지속 딜링이 뛰어나고, CC기도 적지 않으며, W스킬로 약간 탱탱하기까지 합니다.

그러나 원거리 스킬이 궁...(도 애매하지만) 밖에 없고, 초반 피관리를 잘못하면 라인전에서 우위를 뺏겨버리기 때문에,

갱을 부르거나 타이밍을 봐서 싸우고 빼는 딜교를 봐야 합니다.

이 챔피언이 정글을 가면 R스킬이 나오기 전까지는 무조건 한번 죽을 것이기 때문에, 다소 정글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후반 왕귀력이 좋고, 탱템을 가도 딜링이 나오기 때문에, 아이템은 딜템 하나 정도만 간 후에 모두 탱템으로 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주로 체력템을 맞춘 다음에, 고인템 아트마의 창을 가도 괜찮습니다(패시브가 받쳐줍니다).

 

스킬 연계는 딱히 없지만, 궁키고 W스킬 후 궁을 해제하면 다시 체력을 일정량 회복하니 이를 이용하면 라인전에서

좀비 소리를 듣게 되겠죠? ㅋ

 

이런 것도 다 자기만족입니다~ 하지만 많은 지적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