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 : 원거리

예상 포지션 : 원거리 딜러

사정거리 : 575

 

 

P 민초의 무서움

현수는 자신의 몸을 잘 숨깁니다. 스킬 6번 사용 후 즉시 1/1.25/1.5초간 은신합니다.

 

 

Q 연발 사격

다음 3번의 기본공격에 20/25/30/35/40(+0.2 추가 ad)의 물리피해가 추가되며 추가피해의 20%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을 죽이면 사용한 마나를 회복합니다.

마나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 8/7/6/5/4초

 

 

W 맹렬한 기세

전방으로 짧게 돌진하며 4초간 공격력기 10/15/20/25/30 증가하고 방어력이 절반만큼 증가합니다. 스킬 재사용시 버프를 해제하는 대신 적을 관통하는 사격을 하여 70/110/150/190/230(+0.6 추가 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마나소모 : 80, 재사용 대기시간 : 14/13/12/11/10초, 대시거리 : 425, 공격거리 : 750

 

 

E 그림자 탄환

적을 기만하는 탄을 발사하여 맞은 적에게 40/110/180/250/320(+0.8 추가 ad)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영웅 적중시 맹렬한 기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영웅은 이동속도를 2초간 20/30/40/50/60% 낮추고 미니언과 몬스터는 2초간 속박합니다.

마나소모 :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 12/11/10/9/8초, 사정거리 : 1000

 

R 정의 구현

장거리 사격을 하여 맞은 영웅에게 200/350/500(+1.4 추가 ad)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현재 소지한 골드의 10/15/20%를 뺏어옵니다. 또한 적중후 4초간 뺏어온 골드의 10%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마나소모 : 100, 재사용 대기시간 : 90/70/50초, 사정거리 : 1500/175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