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1-10 1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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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 스킬 툴팁 및 계수![]() 패시브 멜의 기본 공격과 스킬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각각의 대상에게 압도 중첩을 부여합니다. 압도 중첩은 50+0.25ap + 적에게 피해를 입힌 횟수당 2+0.0075ap의 마법 피해를 저장합니다. 저장한 피해량이 현재 공격 중인 대상의 현재 체력과 보호막양을 초과한다면 즉시 대상을 처형하고 대상에게 부여된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멜이 스킬을 사용한 후 멜의 다음 기본 공격은 3개의 추가 투사체를 발사하며 투사체당 5~20(레벨비례) + 0.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투사체는 최대 9개까지 저장됩니다. 압도의 최초 피해는 미니언에게 40%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 Q 마나소모량 70/ 80/ 90/ 100/ 110 쿨타임 10/ 9/ 8/ 7/ 6초 멜이 6/ 7/ 8/ 9/ 10개의 폭발을 일으키는 투사체가 발생하는 지역을 만듭니다. 각 미사일은 13/ 16/ 19/ 22/ 25 +0.085AP의 마법피해를 입히며 최대 78+0.51AP/ 112+0.595AP/ 152+0.68AP/ 198+0.765AP/ 250+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25%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 W 마나 소모량 60/ 45/ 30/ 15/ 0 쿨타임 35/ 32/ 29/ 26/ 23초 멜이 자신 주변에 보호막을 펼쳐 적 챔피언으로부터 발사된 투사체를 반사하며 해당 피해에 면역이 되고 1초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반사된 투사체의 피해량은 원본 피해량의 40/ 47.5/ 55/ 62.5/ 70+(0.05AP)%입니다. 타워 피해는 막을 수 없습니다. 반사된 투사체의 피해량은 시전자의 마법 관통력과 멜의 방어, 마저등의 계산식을 거치기 이전 시전자의 능력치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시전자가 보유한 아이템 효과는 적용되지 않습니다.(리안드리, 라일라이등) ![]() E 마나 소모량 50/ 55/ 60/ 65/ 70 쿨타임 12/ 11.5/ 11/ 10.5/ 10초 멜이 빛나는 구체를 발사해 중앙에 적중한 적들을 1.75/ 1.88/ 2/ 2.13/ 2.25초동안 속박 시키며 60/ 105/ 150/ 195/ 240 +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구체 외부에 적중한 적들은 대신 30% 둔화되며 접촉 중인 매초마다 16/ 32/ 48/ 64/ 80 + 0.08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둔화 효과와 지속 데미지는 대상이 범위에서 벗어난 뒤 매우 짧은 시간동안 지속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 R 마나 소모량 100 쿨타임 100/ 90/ 80 지속 효과 : 압도의 고정 수치 저장 피해량이 50+스택당 2에서 75+스택당3/ 100+스택당4/ 125+스택당5로 증가합니다. 사용 시 : 압도가 적용 중인 모든 적들에게 에너지를 해방하여 125/ 175 /225 + 0.4AP + 보유중인 압도 스택당 4/ 7/ 10+0.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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