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iot Phroxzon

< 암베사 >

  • 일전에 언급했던 바와 같이, 저희는 암베사가 현재 제법 괜찮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유저분들의 숙련도가 성능을 충분히 따라잡을 때까지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다고 봅니다.

  • 저희는 암베사의 패시브 지속시간을 Q 재사용 대기시간에 맞추고, R을 성공적으로 명중시킨 이후에 암베사의 기존 이동명령을 초기화하는 작은 변화를 줄 예정입니다. 이렇게 되면 R을 시전한 후 암베사가 특정 위치로 잘못 이동하지 않게 됩니다.

< 현상금 >

  • 현재 현상금에는 약간의 조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 저희는 현상금이 대체로 더 빠르게 쌓이게끔 만들고, 팀이 밀리는 와중 솔로캐리를 도전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현상금이 보다 유의미하게 바뀔 수 있도록 수정할 생각입니다.

< 윤 탈 >

  • 윤탈은 제법 흥미로운 고객들을 가지고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징수의 총과 비교했을 때 여전히 조금 약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 때문에 징수의 총을 조금 너프하고, 윤탈을 조금 상향하여 그 간극을 맞출 생각입니다. 저희는 윤탈이 보다 DPS에 집중된 빌드, 징수의 총이 폭딜에 집중된 빌드로 양분되어 자리잡았으면 합니다.


< 오로라 >

  • 오로라에게는 상위 티어와 프로 리그에서의 성능을 억제할 수 있는 몇 가지 변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상위 구간에서 오로라의 효율이 감소할 경우, 향후 평균 티어대를 위한 상향안이 마련될 수 있는 여지가 생길 것입니다.

  • 오로라의 정체성은 궁극기로 사람들을 감금하는 특징에서, 여러 스킬셋을 보다 창의적으로 배합하는 쪽으로 옮겨갈 것입니다. (물론 여전히 다수의 챔피언을 군중 제어하는 데에 있어 뛰어나긴 하지만, 이전보다는 덜할거라는 뜻이죠.)

  • 예컨대 궁극기의 지속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돌진 횟수가 늘어나고, 궁극기를 보다 창의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아울러 사거리도 전반적으로 조금이나마 늘어날 것입니다. 등등.

자세한 변경사항은 내일 고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