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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11 06:13
조회: 4,523
추천: 3
[Dev] 스플릿 역할군별 모든 아이템 개편 방식 공개
이제, 각각의 역할군 별로 어떤 방식으로 변경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AP 챔피언 > AP 챔피언의 경우,
< 전사 > 전사들의 경우, 전투형 암살자, 진입형 전사, 중갑형 전사 아이템 간에 더 큰 차이를 마련했습니다.
그밖에도, 여러 다이버 및 중갑전사 아이템들의 체력을 높여, 이 게임 내에서 이들이 다른 역할군에 비해 더 육중하게 보이도록 디자인했습니다.
< 원거리 딜러 > 원거리 딜러들에 대해서는 그리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이들은 이미 다른 역할군 이상의 피해량, 그리고 그보다 더 높은 피해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 탱커 > 탱커 아이템들은 가장 적은 변경만을 받습니다. 그리고 그건 상대적으로 탱커 아이템들이 강해졌단 뜻이죠. 다른 역할군들은 대부분 너프를 받았으니까요. 저희는 탱커 아이템들의 성능을 방어력/마법저항력 쪽으로 좀 더 지원하고자 했습니다.
< AD 암살자 > 일부 AP 메이지와 유사한 변경을 받습니다. AD와 물방관은 크게 바뀌지 않았지만, 저희는 암살자들에게 과도하게 지급되던 스킬가속을 도려냈고, 암살자 아이템의 후반 성장성을 낮추었습니다. 더 이상 암살자가 스킬을 난사하지 못하고, 신중하게 올바른 대상을 추적하여 조준하는 데에 사활을 걸게끔 만들고자 합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변경사항은 게임 내 이동속도와 스킬가속을 줄이고, 폭딜 챔피언이 아닌 챔피언들의 폭딜 접근성을 줄이며, 보편적인 평균 피해량을 낮추고, 다른 스탯들에 비해 아이템이 제공하는 내구력의 양을 늘리는 것이 목적입니다.
저희의 희망사항은 앞으로의 전투가 각각의 챔피언들의 개성을 살리고, 더 정교하고 합리적이며, 더 예측 가능하게 작동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전투 템포가 느린 챔피언들(지속딜러들)이 더욱 더 빛날 수 있고, 탱커가 탱커다우며, 스킬이 마구잡이로 난사되지 않는 게임 환경을 만들 수 있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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