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위한 체험형 스토어…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이마트 일산 킨텍스점에 로지텍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킨텍스점은 하남 스타필드점에 이은 두 번째 로지텍 플래그십 스토어다. MZ세대들이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존과 전시존 등의 공간을 마련했다.

▲고성능 제품군인 MX라인을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존’ ▲로지텍 주변기기에 따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체험할 수 있는 ‘멀티 디(Multi D) 존’ ▲애플 제품의 주변기기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애플 존’ ▲다양한 웹캠과 블루 마이크로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존’ ▲게이밍 헤드셋과 기어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게이밍 존’ 등으로 구성됐다.

윤재영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플래그십 스토어 킨텍스점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MZ세대에게 특화된 플래그십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로지텍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G413, 슬림 폴리오(Slim Folio), 블루 마이크로폰의 스노우볼 아이스(Blue Snowball iCE)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로지텍코리아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감염병 예방을 위한 매장 내 방역 조치를 철저히 시행하고, 모든 매장 입장 고객에게 마스크 착용 의무 및 체온 측정과 손 소독을 필수로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