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진모
2024-08-27 11:46
조회: 3,954
추천: 6
유일과의 갭을 완화시킬 필요성이 있음영웅 > 전설 > 신화 올라갈수록 증가되는 공속 및 옵션이 좋아지는 패턴이 유일에선 매우 심하게 상당히 급격히 점프를함 일일이 언급하면 너무 길꺼같아서 요약하자면 신화 전설 등급에도 피통 / 댐감무시 정도는 추가하는 패치하길 뭔생각으로 이렇게 급격한 차이를 설정했는지 몰라도 이미 만들걸 없앨순 없으니 전설 / 신화 등급에도 적절한 수준의 최대 Hp 및 대미지감소무시 옵션은 넣어서 갭을 조금이라도 줄여라 엑티브 스킬인 스턴 및 배리어 두개랑 공속 25% 스적 25% 스내20% 얼티밋크래쉬 얼티밋리덕션 차이만해도 신화중복 4장 고려해도 차고 넘칠정도로 충분하자나? 영웅중복 4장이 필요한 전설은 유일처럼 확정획득이 아님에도 영웅하고 별차이가없는데? 피통이 두배넘어 세배까지도 차이나는게 맞는거냐? 댐감무시같은 옵션은 올릴곳도 매우 한정적이고 5% 차이만해도 상당한건데 뭔생각으로 20%를 줬는지 모르겠다 진심 리니지는 계단식 스펙격차가 생명아님? 영웅 > 전설 > 신화 >>>>>>>>>>>>>>>>유일 이런패턴이 맞는거임? 출시당시 기획의도와 현재의 모습은 너무나도 달라졌기때문에 다시한번 말하지만 신화 전설 등급에도 최소한 최대 HP / 댐감무 정도의 옵션은 추가해서 갭을 쥐꼬리만큼이라도 줄여 스적스내도 5%정도는 올려줘도 전혀 상관없을꺼같다
EXP
11,966
(70%)
/ 12,201
수진모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