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 전설  >  신화 올라갈수록 

증가되는 공속 및 옵션이 좋아지는 패턴이

유일에선  매우 심하게 상당히 급격히 점프를함 

일일이 언급하면 너무 길꺼같아서 

요약하자면

신화 전설 등급에도

피통 / 댐감무시 정도는 추가하는 패치하길

뭔생각으로 이렇게 급격한 차이를 설정했는지 몰라도

이미 만들걸 없앨순 없으니

전설 / 신화 등급에도 적절한 수준의

최대 Hp 및 대미지감소무시 옵션은 넣어서 갭을 조금이라도 줄여라


엑티브 스킬인 스턴 및 배리어 두개랑

공속 25% 스적 25% 스내20% 얼티밋크래쉬 얼티밋리덕션 차이만해도 

신화중복 4장 고려해도 차고 넘칠정도로  충분하자나?

영웅중복 4장이 필요한 전설은 유일처럼 확정획득이 아님에도 영웅하고 별차이가없는데? 


피통이 두배넘어 세배까지도 차이나는게 맞는거냐?

댐감무시같은 옵션은 올릴곳도 매우 한정적이고  5% 차이만해도 상당한건데 

뭔생각으로 20%를 줬는지 모르겠다 진심


리니지는 계단식 스펙격차가 생명아님?

영웅 > 전설 > 신화 >>>>>>>>>>>>>>>>유일 

이런패턴이 맞는거임? 

출시당시 기획의도와 현재의 모습은 너무나도 달라졌기때문에 

다시한번 말하지만 신화 전설 등급에도

최소한 최대 HP / 댐감무 정도의 옵션은 추가해서 갭을 쥐꼬리만큼이라도 줄여 

스적스내도 5%정도는 올려줘도 전혀 상관없을꺼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