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백
2021-03-20 02:26
조회: 3,312
추천: 12
비유하지말고 그대로를 얘기해줘어느날 NC가 기존 문양을 저렴한 가격에 올릴수있다고 홍보함. 애당초 다이아충전할 생각없던 고객들이 문양때메 다이아충전을 함. 그런데 형평성이 어긋난다는 몇몇 고객들의 반발로 롤빽을 해버림. 그에 보상을 해준대놓고 문양에 사용한 다이아50% + 문양포인트50%를 돌려줌. feat. 진심으로 죄송합니다1~7차 상자주며 농락함. 린엠에 40억을쓴 고객이 이번 롤빽전 문양에 1억6천만원을 사용함. 근데 보상은 5천만원치 다이아와 7천만원치 문양포인트로 들어옴. 고객센터에 전화함. 문양패치만 안했어도 난 다이아 충전할 생각없었다고 다이아 말고 현금으로 환불을 요청함. 보상수령이 된건에 대해서는 절대 환불은 못해준다. (보상에 수령기간을 걸어서 무조건 받게 만들어놓고) 문양도 복구 할수없다. 담당자랑 통화도 못한다. 그 유저가 NC본사를 찾아감. 1일차 고객을 몇시간이나 기다리게 만들어놓고 결국 못만나준다 전화로 통보함. 2일차 뭔 담당자랑 만났는데 다른사람들 몰래 조용히 그 고객만 환불을 해줄것처럼 얘기해놓고 임원들의 발악으로 결국 못함. 3일차 전화를 쌩깜... 결국 화가난 고객이 벤쯔로 NC본사 주차장 입구를 막아버림. 갑자기 경찰이 고객을 잡아감ㅋㅋ NC가 40억치 구매 해준 고객을 영업방해죄로 고소함. ☆ 가해자에게 처벌을 원한다고 함 ☆ 결국 40억치 구매해준 고객을 범죄자로 몰아가는 ㅂㅅ같은 기업됨. . . . 임원들: 야, 요즘 개돼지들 다이아 충전률이 떨어지잖아! 머리는 둿다 모하냐 기발한 아이디어 생각좀 해봐! 개발진: 좋은 생각이있어요 ㅎㅎ 성공하면 보너스 두둑히 챙겨주세요. 엣헴~ 문양을 저렴한값에 올릴수있게 만들어볼께요. 패 치 후 개발진: 엥? 형평성? 내 머가리로는 생각도 못했는데 우짜지? 에라 모르겠다. 도르마무 소환! 롤빽~ 엥? 환불? 내 머가리로는 그것도 생각도 못했는데 우짜지? 아 몰랑 배째, 월급도올랏고 보너스도 탔으니 당분간 잠수타야지!ㅎㅎ 법무팀 여러분 시간끌어볼께요 짱구좀 굴려주세요.. 제가 머리가 나빠서 ㅎㅎㅎ
EXP
409,645
(37%)
/ 432,001
초 인벤인 요백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