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도 게임이 더 잘되기 위해 떠올리는 아이디가 한두개가 아닌데, 돈쳐받고 일하는 직원들이 작업장, 노잼시련던전, 거래소시세, 게임내 경제문제 등등을 해결할 아이디어를 못찾는다? 이게 사람새끼냐??

NC 직원들은 최소한의 게임 재미를 위해 노력할 자세가 먼지 만큼도 없다.
큰 회사의 직원으로서의 마인드도 찾아 볼 수 없고, 게임사에서 재밌는 게임을 만들자는 의지도 없다.

그저 돈만 받아쳐먹는 무좀같은 새끼들이며, 흔히 요즘말로 이런 개씹쌔끼들이 바로 '적폐'다. 엔씨직원들은 직업정신이나 먼 미래를 내다볼 안목도 없고 그저 퇴근해서 무슨 야동을 다운받을지만 대가리속에 꽉꽉차있다고 본다.

리니지m이 적당히 돈쳐밝히고 롱런전략으로만 갔어도 장기적으로 훨씬 큰 수익을 거둘수 있었을 것인데, 그저 씨팔럼들이 아직도 유저들이 애새끼들인줄 아는지 퍽하면 '이벤트 이벤트'라는 개소릴지껄이면서 유저돈이나 쳐빨아먹을 궁리만했지 게임을 게임답게 만들지 못했다.

언제부터 '이벤트'라는 단어를 이렇게 헤프게 썼냐? 세상 어떤 이벤트가 유저들은 듣기만해도 토악질을 하고 게임사만 이벤트라고 주둥이털어대냐??? 직원이벤트 아니냐?? 그냥 차라리 '신상품'이라고 솔직하게 해라.
진심 NC소프트 직원새끼들 오함마로 컴퓨터다때려부시고 '이벤트'라고 해주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