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15 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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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p구조를 초창기로 돌려놔야됨리니지m은 자동게임이지만
단순한 방치형 게임이 아니었음 왜? 조금이라도 쓸만한 템이나 효율 나오는 사냥터는 길가는 고스팩이 심심할때 패거나 겸상하면 칼같이 뚜둘겨 맞았음 반수동을 해야만 효율이 잘나오는 구조였기 때문에 템시세 유지가 잘 되었음 막피도 당연히 많았지만 작업장들에게나 치명적이었고 수동조금이라도 하면 막피 오히려 환영했음 내가 먹을게 더 많아지거든~ 참고로 예전엔 카오아니어도 그냥 맞아죽으면 무조건 점수줬음 오만의탑 이상 부터는 pvp시스템 옛날과 동일하게 해야한다 생각함 아니면 마스터라도. 지금 현재 독점기랑 지옥시스템 카오시 점수주는거로 유일이 카오만 보면 환장해서 이건 뭐 버섯커키우기마냥 방치형 게임이 되었는데 긴장감도 없고 재미도 떨어짐 일정스팩 이상이면 대부분 느낄거. 그렇다고 라인가도 백날 알비노에 사냥터 이점은 없고 의무만 많음 Pvp구조를 예전으로 되돌려 놔야된다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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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부터는 그냥 싹 강자가 아니면 못살아남는 구조를 만든다면...
강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라인 메인서버 가서 유일들한테 시비걸면서 게임하면 될듯
거울치료 필요가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