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포로쥬
2024-12-24 20:12
조회: 8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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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 문양 롤백 사태와 엔시 일처리 능력(스압)40억가량 쓴 유튜버 유저 문양 시스템, 얼마 전에 모종의 이유로 이게 롤백되어버렸다. 주차장 길막 유저는 해당 기간에 1억6천만원 가량의 결제를 했는데, 롤백 이후 보상으로 받은 건 5천만원 정도의 캐쉬재화였음. 그래서 항의하러 NC 본사에 찾아간 거.
NC 본사에 가서 1층 안내데스크에 가서 얘기를 했더니, '그런 얘기는 여기가 아니라 고객센터에 해주세요'라는 말을 들음. 근데 정작 고객센터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이라며 휴업중이다.
1차 빡침
유저 : 사정이 이러이러하니 본사까지 온 거 아닙니까, 리니지m 담당자랑 이야기하게 해주세요. 데스크 : 직급과 이름을 정확히 아는 경우만 연결해드립니다 유저 : ???? 그걸 제가 어떻게 알아요? 데스크 :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담당자가 배정될 일이면 고객센터에서 알려줍니다. 유저 : 아니 고객센터가 운영을 안 한다니까?
2차 빡침
유저 : 고객센터 안 되니까 담당자 연락처라도 주세요. 데스크 : 직원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해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유저 : 회사 책상에 있을 전화번호 알려달라는 게 개인정보보호법이랑 뭔 상관인데? 데스크 : 아무튼 그렇습니다. 그리고 내선전화 번호는 저희도 몰라요 유저 : 아니 회사 안내데스크에서 그걸 모른단 게 말이 되나? 데스크 : 저희는 NC 직원이 아니라 용역업체 소속 파견직원이라서요 유저 : 그럼 나보고 어따 연락하라는 건데? 데스크 : 그건 저희도 모르는데요.
3차 빡침
계속 항의한 끝에 간신히 고객센터 직원이랑 전화연결이 닿음 유저 : 이러이러해서 과금한 거에 비해 보상이 너무 적게 들어왔습니다. 이게 왜 이렇게 산출됐는지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 회사 보안규정상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유저 : ???? 이게 왜 보안규정에 걸리는 요청이라는 거지?
4차 빡침
유저 : 이러이러한데 NC쪽에서 잘못한 게 명백하지 않습니까? 1억6천만원이 장난이에요? 고객센터 : 고객님이 불편하시다면 죄송하지만 검토 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저 : 댁이랑 얘기해봐야 소용없을 거 같으니 담당자랑 연결해주세요. 고객센터 : 담당자랑 연결해드릴 수는 없고, 문의사항은 제게 말씀하시면 담당자에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유저 : 아니, 당신에게 얘기해도 소용없으니 담당자랑 얘기하겠다는 거잖아요. 리니지m 개발팀이든 운영팀이든 법무팀이든 연결해달라고요. 고객센터 : 담당자랑 연결해드릴 수는 없고, 문의사항은 제게 말씀하시면 담당자에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5차 빡침
유저 : 이럴 거면 차라리 해당 기간에 과금한 거 환불해주세요. 고객센터 : 해당 결제는 환불규정상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유저 : 내 잘못이 아니고 NC쪽에서 잘못했는데 왜 환불을 안 해줘요? 고객센터 : 해당 결제는 환불규정상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유저 : /&=&!!#*#**=#!?!~ 고객센터 :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지만 향후 공지나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 뿅뿅같아서 리니지 안 하겠다는 건데 향후는 무슨 향후? 고객센터 : ....
6차 빡침
저게 사나흘동안 매일 NC 본사 가서 항의하면서 겨우겨우 들은 대답이고, 그나마도 앵무새 답변만 돌아오는 거 견디다가 이대론 안 되겠다 싶어서 주차장 입구 막고 담당자 당장 내려와서 대면으로 얘기하면 차 치우겠다고 한 거임. NC는 영업방해로 경찰에 신고하는 걸로 대응했고 기소유예 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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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포로쥬 Deporojue Duke Dephil Van A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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