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택진오른팔
2024-11-01 14:45
조회: 657
추천: 7
김대표는 보아라1. 프로모션
엔씨 소프트는 특이하게 자회사 페이백 조건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경우가 다수 존재했음 사실상 극악의 확률도박으로 사행성을 조장하고, 전투구도를 망가뜨리는 계기가 되었고 상당수의 유저이탈과 함께 매출 하락을 동반하게 되었음 유저간 경쟁구도를 만들고 사행성을 동반한 사기행각을 벌였기 때문임. 매출변화만을 가지고 게임성을 판단하는건 기업의 이미지와 유저들에게 신뢰를 저버리는것이라 생각함. 2. 캐릭간특성 및 밸런스 / 스탯 신규캐릭간 밸런스, 사냥능력, PVP시스템 모두 망가뜨림 캐릭간 차별성을 두지않는 '클래스체인지' 로인해 과금을 하지않으면 심각하게 도태되는 구조가 되었고 아이템들은 등급별 가격은 날마다 하락하는 이유도 스페셜TJ복구가 지급가능한 날짜를 예측하기 쉽고, 개성과 희소성이 사라져버린 아이템들이 존재하고, 캐릭별 차별성을 둔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기때문이다. 이마저도 '클래스체인지'로 모두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모든건 게임사의 재화를 구입하여 수익창출을 극대화 하기 위함이었다. 3. 존재해서는 안되는 것들이 존재함 예를들면 간단하게 스탯을 보자 대미지감소를 파훼하는 대미지감소무시가 있다. 리덕션을 파훼하기 위하여 리덕션무시를 파훼하는 리덕션대미지무시 치명타 대미지를 파훼하는 치명타 대미지 리덕션을 파훼하는 치명타 대미지 리덕션무시 아주 어마어마하고 무시무시한 스탯들이 존재한다. 대미지에도 ( PVP , PVE 가 따로 존재하고 스탯을 쪼개고 쪼개서 유저들에게 안해도 될 과금을 유도한다) 4. 극악드랍률. 방치형 무소과금 유저 적당히 과금해는 도파민을 채울수없음. 돈이없어서 게임에 흥미가 떨어짐. 게임의 순수재미가 아니라 돈쓰는 재미인것같음 돈이 부족해서 그럴수도있고. 고스팩캐릭을 안해봐서 모름. 주가 나락가고 런칭하는 게임마다 박살나는 이유? 그들이 더 잘알거라 생각함 반박시 니말도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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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택진오른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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