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2024-10-31 15:33
조회: 366
추천: 0
신서버 대기열 작업장관련 문의결과답변일 : 2024-10-30
리니지M - VANGUARD: 낭만의 시대 안녕하세요. 리니지M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서버 대기열 및 운영정책 위반 계정 관련으로 문의해 주셨네요. 원치 않는 상황이 지속되어 많이 불편하실 것이라 충분히 이해하지만, 리니지M에서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버 내 수용 가능한 인원이 제한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서버에 대기열이 지속 발생된다는 것은 해당 서버에 수용 인원 이상의 인원들이 접속을 시도하고 있기에 발생되는 부분이며, 이는 시스템 상 자동으로 대기열이 반영되는 부분이므로 임의로 도움 드리는 것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다만, 대기열로 인해 답답함에 문의해주신 만큼, 해당 문의 내용을 유관 부서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달되는 의견은 순번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기에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면밀한 검토로 더 많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어 소요되는 시일 및 반영 여부에 대해서는 확답 드리는 것이 가능하지 않은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게임 내 운영정책 위반 계정의 경우 지속저인 모니터링 및 신고 접수된 건들을 검토하여 실제 운영정책 위반 여부가 확인될 경우 그에 부합하는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 육안으로 확인하는 것이 아닌 내부적인 게임 데이터를 토대로 검토 및 조치하는 부분으로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운영정책 위반 계정이 확인되신다면 문의가 아닌 신고하기 접수 시 관련 계정들에 검토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plaync 홈페이지 신고 방법 plaync 홈페이지 > 우측 상단 고객지원 > 리니지M > 우측 상단 [신고하기] > [불량이용신고] > 리니지M > 신고분류 [불량이용신고] > 신고 접수 ※ 모바일 홈페이지 신고 방법 plaync 홈페이지 > 우측 상단 ? 아이콘 > 리니지M 선택 > 우측 상단 [신고하기] > [불량이용신고] > 리니지M > 신고 접수 [불량이용신고] ▲ 로그인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개인 정보 보안 상 신고 대상의 처리 결과에 대해선 별도의 안내가 가능하지 않으며 방대한 양의 게임 데이터를 토대로 검토가 진행되기에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께서 어떠한 사유로든 게임 내 불편함을 겪으셨다면 죄송할 따름이며, 고객님께 실망시켜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는 리니지M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게 답변인데 불량이용자 신고 이거 하려면 하루에 100건해도 모자르겠다;; 지옥시스템에 대한 답변이나 좀 하지?
EXP
9,176
(22%)
/ 9,801
치킨매니아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