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발드
2024-10-11 18:43
조회: 776
추천: 13
엔씨 관계자 형들고객의 소리에 더 귀 기울이겠다는 말 기억하고 피드백 드립니다.
긴급점검, 임시점검이 결국 BM성 돌발 케이스잖아요. 자동화가 기본 베이스인 모바일시장에서 이런류의 점검으로 가장 큰 피해를 보는건 고객일테구요. 돌발이 잦다는건 관리자들의 인력과 실력을 떠나 매사에 검토가 제대로 되지 않았을거라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7년 째 반복중이니 개선은 어렵다고 봐야 할까요? 그리고 7년이 넘어가는 시국에 .. 일반팩 보상이요? 소모성버프요? 죄송함은 1도 느껴지지 않고 이기적인 사측입장에서만 운영하니 고객은 오늘도 우편함을 보고 한숨을 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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