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미
2024-09-28 05:10
조회: 1,607
추천: 0
오시리스 장궁 고민되네요현재 축9파장 들고 있는데 뭔가 허전해서 활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요정이다 보니 관통효과는 저의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걸 몸소 체험했습니다. pvp 유저가 아니다 보니 무엇보다 중요한건 사냥의 효율성을 많이 생각하는데 파장효율이 이리도 좋은데 오시리스 장군 효율은 또 얼마나 좋을까 설레임과 기대가 되어 유튜브 정보들을 몇개보니.. 글쌔 반응이더군요 물론 이런 정보와 자료들이 오래된것이라 현재에 맞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회원분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말도 많도 탈도 많았던 1위 요정활까지는 안가더라도 다음 티어 활들에 대한 욕심은 많습니다. ㅎㅎ 리니지m 한달 조금 넘었는데 컬렉션은 천천히 하고 있는데 사냥도 중요해서 장비츨으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 드디어 거래가능한 랩이 됩니다. 다행히 엔씨에서 이것저것 이벤트 하는 통에 요즘은 랩업하는데 즐겁습니다. 엔씨에서 랩업 환경을 좋게 만들어 놨을때 바짝 땡겨볼까 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오시리스장군을 제가 살 경우 다이어가 아닌 현으로 얼마나 하는지 안내부탁합니다 갖고 싶은 스펙은 축+9 오시리스 장궁 꾸벅
EXP
70,441
(68%)
/ 72,001
쇼킹미
당신이 구걸하는 아이템 누군가의 열정과 땀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구걸보다 사례를 할줄 아는 멋진 분이었음 합니다. 당신이 생각없이 요청하는 버스 또는 퀘스트 누군가는 타인의 도움을 받지 않고 웨이포인트 찍고 퀘스트찍고 당신이 귀찮아 하는걸 해낸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할때만 데헷모드 하지마시고 그 도움과 구원으로 인연을 만들어가보세요 저는 이런게 싫어서 구걸도 안하고 도움도 안받습니다. 혼자서 하다 안되면 파티 구해서 하면 됩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