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체인지  분기별로 리부트 개념이나 신규클래스 나왔을때  원하는 사람에게 재미도 주고 매출도 땡기고 나쁘

게 보진 않음  중간중간 직업간 밸런스 패치도 하면서 했으면 뭐라안했을거임

이런 구조의 게임은 처음. 직업별 벨런스  패치가 1%도 없음.  구린 케릭은 그냥 클체리부트때까지 기다려야함

직업간의 전체적인 벨런스를 지속적으로 조정하는건 게임사의 의무인데 

밸런스 패치 자체를 클래스체인지에 녹여 대상이 아닌 모든케릭터의 밸런스를 방치하고 수익에만 눈이 멀어있음.

직업 밸런스패치 해준다고  돈 내라는 게임사는 전세계 게임사들 중 NC가 유일할듯

근데 이런식의 비난글도 거의 안보임  익숙해진거겠지.. 역시 우린 개 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