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탑
2024-09-25 10:36
조회: 1,481
추천: 0
클래스 체인지에 대한 생각클래스 체인지 분기별로 리부트 개념이나 신규클래스 나왔을때 원하는 사람에게 재미도 주고 매출도 땡기고 나쁘
게 보진 않음 중간중간 직업간 밸런스 패치도 하면서 했으면 뭐라안했을거임 이런 구조의 게임은 처음. 직업별 벨런스 패치가 1%도 없음. 구린 케릭은 그냥 클체리부트때까지 기다려야함 직업간의 전체적인 벨런스를 지속적으로 조정하는건 게임사의 의무인데 밸런스 패치 자체를 클래스체인지에 녹여 대상이 아닌 모든케릭터의 밸런스를 방치하고 수익에만 눈이 멀어있음. 직업 밸런스패치 해준다고 돈 내라는 게임사는 전세계 게임사들 중 NC가 유일할듯 근데 이런식의 비난글도 거의 안보임 익숙해진거겠지.. 역시 우린 개 돼지
EXP
34,341
(44%)
/ 36,001
바람탑
아이온 페렌토서버 마도성 : 찢오현 / 목둔
블소 일도양단서버 권사: 흑권설
EOS 프리그서버 사격아처 : 찢강파
파판14 사보텐더서버 음유시인 : 강파 아이온 루미엘서버 사격성 : 스턴 아이온 마스터서버 타하바타 마도성 : 목둔 모바일게임 HIT 키키: 하읕 오버워치 Mux 에오스 재오픈 사격 강파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