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생리세가 가능한 클래스인가?
(일반 스킬로만 생리세가 가능한 클래스는 반은 먹고 들어감)

2.사냥이 원활한 클래스인가?
(광역기 선점기 댐증기 몸빵기 적절히 잘 분배가 되어있어야함)

3.스킬 매커니즘이 쓸만한 클래스인가?
(스킬 하나 하나 쓸모가 다 있고 연계기에 따라 스킬 하나 배우는 가치가 충분해야함)

마지막이 쟁에서 압도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느냐 하는거임..
왜 이게 마지막으로 손 꼽히느냐면 이건 3개월마다 탑의 자리를 내주게 되는 자리임..

그래서 쟁유저는 쟁 압도력이 유지가 안되면 새로운 클래스로 클체를 하는데 보통 사냥유저는 클체를 안하고 그자리에 남게 되거든…그런데 1.2.3이 탄탄한 캐릭 같은 경우는 사냥유저들한테는 아무 불편없이 게임을 즐길수 있게 해줌..

그래서 뇌신이 수명이 길었던거임..쟁 압도력은 요단강 건너간지 오래됐지만 사냥유저들이 월드 사냥하기에는 사신의 독점기가 나오기 전까진 그럭저럭 괜찮았거든..

근데 기사는 클래스 자체가 매번 쟁 압도력만 있었다 없었다 있었다 없었다 이 반복임..이젠 쟁유저 사냥유저 바운더리가 나눠졌음 바로템 캐릭 사는 형들부터가 쟁할 캐릭 사냥만할 캐릭 나눠사는 판국이라 사냥스킬이 제대로 안붙으면 클체는 나락임

과연 사냥스킬이 제대로 붙을지 붙는다면 어느정도일지가 이번 기사 리부트의 가장 관건임
쟁 압도력은 아무리 사기로 나와봐야 3개월 짜리인건 이제 다 알잖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