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자리 클체 다른 엔시 게임처럼
예를 들면 기사에서 기사로 클체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존 기사 유저도 스킬 교체 등 함으로 박탈감 감소
추가적으로 클체비 매출을 올릴 수 있는데
왜 안 하지는 지 모르겠음

2. 변신 옵션 각성 인형 옵션 각성 성물 옵션 각성
작위 승급 스킬 합성 등 실패 보상 있어야 합니다.

3. 폰게임인데 휴대폰 리니지m할때(퍼플 원격 말고요)
할때 녹화 파일 사용 할수 있어야 합니다(소울 녹화 파일등)

4 중립 사냥터 어딜 가도 사람이 넘치고 몬스터가 없어요
오만 8 9 10층 맵을 다시 넓히고
모든 월드 사냥터 몬스터 난이도(강함)을 업그레이드 하지 말고
몹 젠 속도를 5배~10 이상을 늘려줘야 합니다.
유저수 비례 젠
솔직히 어디서 사냥해야 해요? 과금하면 뭐 합니까
거래소 탬값들 보세요 나락 이구요 더 내려 갈겁니다.
난이도 높여봐야 패키지 사서 스펙업 안 하죠 계정 거래로 업그레이드
하는 게 합리적 인데요 아니면 게임 접고 말지
100만 들여도 계정 값은 10만원도 안올라요

5. 내수 차별?
일본 서버는 희귀도 실패보상이 있는데 한국서버는...
내수 차별 느낌을 받습니다. 요즘 고급서 >희귀도 전보다 안돼요

6. 성공 확률이 11퍼센트인데 이재는
전설 신화 실패 포인트를 20회에서 10회로 줄여야 하지 않나 싶네요
11퍼라 9회 해달라고는 안함

7. 위 포인트 감소가 어려우면 뽑기 합성 재뽑등은
리니지 7년 차인데 원하는 그룹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근거리형, 원거리형, 마법형, 만능형 등

8. 변신 인형 성물 2회 이상 재뽑 비용을 1회 비용으로 통일해야 하지 않나
싶네요 너무 부담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