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자리 클체 다른 엔시 게임처럼
예를 들면 기사에서 기사로 클체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존 기사 유저도 스킬 교체 등 함으로 박탈감 감소
추가적으로 클체비 매출을 올릴 수 있는데
왜 안 하지는 지 모르겠음

2. 변신 옵션 각성 인형 옵션 각성 성물 옵션 각성
작위 승급 스킬 합성 등 실패 보상 있어야 합니다.

3. 폰게임인데 휴대폰 리니지m할때(퍼플 원격 말고요)
할때 녹화 파일 사용 할수 있어야 합니다(소울 녹화 파일등)

4 중립 사냥터 맨날 알비노
어딜 가도 사람이 넘치고 몬스터가 없어요
오만 8 9 10층 맵을 다시 넓히고
모든 월드 사냥터 몬스터 난이도(강함)을 업그레이드 하지 말고
몹 젠 속도를 5배~10 이상을 늘려줘야 합니다.
유저수 비례 젠
솔직히 어디서 사냥해야 해요? 과금하면 뭐 합니까
난이도 높여봐야 패키지 사서 스펙업 안 하죠 계정 거래로 업그레이드
하는 게 합리적 인데요 아니면 게임 접고 말지
100만 들여도 계정 가치는 10만원도 안올라요
본인은 패키지 이유달고 잘안사면서
계정 살땐 전본주가 샀나 안샀나 보시는데 좀모순 같은데요?

5. 내수 차별?
일본 서버는 희귀도 실패보상이 있는데 한국서버는...
내수 차별 느낌을 받습니다.

6. 성공 확률이 11퍼센트인데 이재는
전설 신화 실패 포인트를 20회에서 10회로 줄여야 하지 않나 싶네요
11퍼라 9회 해달라고는 안함

7. 위 포인트 감소가 어려우면 뽑기 합성 재뽑등은
리니지 7년 차인데 원하는 그룹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근거리형, 원거리형, 마법형, 만능형 등

8. 변신 인형 성물 2회 이상 재뽑 비용을 1회 비용으로 통일해야 하지 않나
싶네요 너무 부담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