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독점기 쿨 초기화
신검, 사신 2주차 케어 때처럼 당연히 죽으면 쿨 초기화 필요함
특히 사신처럼 누가 죽이든 초기화
광전사처럼 남이 죽이면 12초 쿨타임 같은 짓 말고 사신처럼


2. 룬 버스트
액티브로 내려놓기 말고 패시브에 평타 상시 발동으로
대미지 상한선 때문에 스펙이 좋아질수록 더 구림
그리고 언제적 MP 소모 개념에 쿨타임?
투사, 총사, 요정 그리고 제노 레퀴엠의 사신처럼
연타 개념이 아니면 제노 레퀴엠처럼 비례 대미지로 전환이 필요함

일반 룬 버스트는 평타의 1.5배
전설은 2배
유니크 크리 룬 버는 2.5배

이러면 너무 과하지도 않고 상식선 같음
맘 같아서는 2배 3배 4배 드립도 가능하지만 적어도 지금처럼
쿨타임, 액티브, 상한선, MP소모는 뭔 생각인지 이해가 안 감

이펙트는 썬버 비슷한 거 삭제하고 칼질 잔상에 색상입히거나 암기마냥 캐릭터 감싸는 걸로 추천


3. 댄싱 블레이드
이건 정말 패시브로 바꾼 뒤 평타에 확률형 터져서으로 사냥, 싸움 모두 발동으로 바꿔야 함
사신 유니크 그림리퍼 대입이 맞다고 봄

언제적 신스가 모두가 다 액티브에 싸움용
뇌신 때 단점을 그대로 가져온 게 단일딜, 대미지 상한선, 신스 2개 고자, 유니크 거의 싸움용인데도 애매함
이것들이 지금 망검사 문제


4. 유니크, 콤보
콤보는 연타해도 알아서 인식되게 하거나
기사처럼 바뀌어야 함

리듬 게임을 진짜 왜 리니지에 넣음?


이거 말고도 대미지 상한선 들어간 몇몇 스킬(슈퍼 소닉)이나 좀 건드릴 게 많은데

상식적으로 선점기 초기화 없음, 액티브 강제, 리듬 게임 강제, 대미지 상한선 강제
이런 문제는 꼭 고쳐야 함


스킬 적중률이나 적용 시간 짧은 건 말 안 해도 패치할테니 생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