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8-01 22:49
조회: 18,959
추천: 0
애플 환불 팁 줘봐. 성공하면 5만 기프트 쏨.![]() 상세하게 써볼게. 진짜 누가 하란데로 해서 성공하면 진짜 5만 구글기프트 쏠거야. 봐봐 나는 이번에 처음으로 앱스토어 인앱결제를 했고 처음으로 환불요청을 하고 있는 상태야. 그리고 나는 400불 정도를 질렀어. 그중 60불은 패키지를 지른건데, 이게 좃같은데 이중결제야. 그래서 1회만 템 들어오고 1회는 그냥 증발. 나머지 340불은 다이아 지른거야. 내가 1회 환불 요청때는 앱스토어 문제제기를 했어. 사유는 '서버불안정'.'운영개판'.'엠틱인형' 으로 걸었어. 근데 1차 거부. 2회 환불 요청때는 지원팀에 이메일을 보냈어 '무한서버점검'.'운영개판','엠틱인형'으로 걸었어. 근데 2차 거부. 이때 이제 같은 건으로 문의 넣어도 대답 안할수도 있다고 했어. 그리고 3회 환불 요청을 지원팀에 이메일을 보내논 상태야. '잦은튕김'.'발열'.'이중결제' 로 보냈어. 아직 답은 없고, 솔직히 답이 올지 안올지도 모르겠어. 자! 이 상황에서 나는 환불 불가인걸까? 희망이 있을까? 부분환불이라도 받고 싶거등. 따지고 보면 저 위에 기술한 내 사유들 말야.... 진.짜.야. 진짜라는게 더 짜증나! 뻥이 아니라고! 진짜야! 없는 이유 갖다 붙인게 아니라 사실이라고! 그중에 이중결제는 진짜 진심 토나오게 짜증나! ![]() 여튼 이거다! 하는 조언으로 성공하면 구글기프트 쏠게. 그리고 누구한테 쐈는지 자게에 인증할게. 그러니까 도움 좀.
EXP
504,228
(0%)
/ 540,001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
무한점검.엠틱.운영개판.잦은팅깅.같은건
주관적이고 사용자의 책임도 있는거라
처음부터 동생이 결제했어요 ~ 하면100프론데
고객님께.
다시 인사드립니다. 고객님,
저는 고객님을 상담해 드렸던 iTunes Store 고객 지원팀의 함다은 입니다.
이전 요청드린 정보를 기재하시어 회신주신 이메일을 확인하였습니다. 제가 전담하여 지원드릴 수 있도록 회신으로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해당 건으로 재차 문의 남겨주시느라 번거로우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고객님의 문의에 지원드리고자 꼼꼼하게 확인해보았으며, 그 결과 부분 환불처리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환불처리내역
1. 콘텐츠명: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큐브 패키지 [From: 리니지M] 외 다수 건
2. 환불금액: $252.93
3. 환불 완료 예상일 : 2017년 8월 4일 이후
간혹 금융사에 따라 환불 소요시간이 달라 예정일보다 지연될 수 있으나 환불은 확실하게 처리 되었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혹여 환불이 정상적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담당자인 제가 도움드릴 수 있도록 본 메일에 회신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iTunes Store의 이용 약관에 따라 구입하신 제품은 환불되지 않음을 안내하고 있습니다만, 고객님께서 해당 문제로 인해 많이 속상하셨을거라 생각되어 고객님께 최대한 도움드릴 수 있도록 모든 방법을 조사하여 지원 가능한 항목에 대해 환불 지원을 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다만, 환불 처리가 진행된 항목 외의 주문건에 대해서는 지원이 어려운 점 고객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Comments : 오늘 리니지m 정기점검으로 인한 젤/데이 상점이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유저에게 따로 통보하지도않고 일방적으로 삭제를 시켜벼렸습니다.
이 상점이 중요한점은, 아이폰 유저들은 거래소라는 시스템을 이용할 수가없습니다. 그래서 젤/데이라는 아이템은 몬스터를 잡아야 얻을수있는데.
이는 일반유저가 얻기는 정말 극악의 드랍율을가지고있어 구하기조차힘듭니다.
그런 중요한 아이템을 그나마 쉽게 구할수있는 게임속 금화로 구할수있었는데,
너무 일방적으로 삭제를 시켜버렸습니다.
분명 공지사항에서는 통보이후에 분명 삭제한다고했는데, 너무한 처사라 생각합니다.
아이폰은 안드로이드에 비해 거래소시스템을 도입안했을때부터, 환불을 신청하려했는데, 워낙 어릴때부터 좋아했던게임이라 참고 해왔습니다.
하지만 이번 처사로 인해 더이상 게임을 하고싶어도 진행할수가없는 상황이
되었기에. 불가항적인 게임이용금지 상황에놓여 환불을 요청드립니다.
더이상 이 회사에 대한 믿음과 신뢰는 다 깨진상태이며,
자신들이 추구했던 거래시스템은 단지, 아이폰이라는 이유로 할수없다는거에
너무 허탈감을느끼며, 꼭 앱스토어 관리자분께서는 아이폰유저를 차별한 회사에 꼭 환불을 받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아이폰을 지지하고 유지해왔던 고객이었습니다.
애플사는 저런 회사와 같다고 보지않겠습니다. 꼭 해결 부탁드립니다.
ps. 리니지m 앱결제 내역은 이거하나만 제출해놓지만 모두 환불 신청하는겁니다.
nc가 하기로해놓고 안하는거를 트집잡아야한다
그리고 중요한거는 내가 아이폰사용자라는걸 강조하는거다.
처음에는 아이폰을 긍정적인내용울 서두로두고
마지막에 나는 이런 아이폰사용을 계속하고싶으니 꼭해결해주라는 의미심장한 말한던지면 괜찮다
이건 사회에도 써먹는거니 꼭 첨뷰ㅜ하는게 좋을둣
단두마디엿으면 진작 환불받았지 글쓴놈이이딴글올리겟냐? 진짜 니같은인간들이 진심으로 도와줄생각은없고 괜히옆애와서 폄하하고 비꼬는식의 인간이면 진짜세상어떻게사는줄알겠다.
그냥 스쳐지나갈라면 그냥쳐가지 왜 사람 기분나쁘개 글쓰고가냐?
참고로 나는 이전에 야구게임했는데 백마넌정도 전액환불받았다. 메일줘라 인증가능하다.
대충한두마디에 전액환불해줄것같냐? 진짜 싸가지없게 인생쳐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