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공격력 +100% 마법력 +280% 공격속성 +50 공격속도 +150% 마법속도 +1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 +150%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 +107%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30% 물리/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5%
이스 인챈터 공통
포엠 오브 피버
2
조화로운 연주가 신비로운 힘을 만들어내
자신 및 파티원에게 힘을 부여한다.
30분 동안 최대HP를 39%,
최대MP를 64%,
최대CP를 39%,
공격력을 24%, 마법력을 91%,
방어력을 35%, 마법저항을 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을 32%,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를 31%,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을 4%,
공격 속도를 61%,
마법 속도를 60% 증가시키고
일반 공격 피격 크리티컬 대미지를 50%,
소모 MP를 10% 감소시킨다.
또한 일정 확률로 피격 시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하고
뱀피릭 레이지 효과 9%를 적용시킨다.
조화로운 운율로 자신 및
파티원에게 신비한 힘을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공격력 +115% 마법력 +300% 공격속성 +100 공격속도 +150% 마법속도 +1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 +170%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 +110%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50% 물리/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10%
이스 인챈터 공통
판타지아 하모니
1
30분 동안 파티원의
공격력이 22%, 마법력이 40%,
방어력이 45%, 마법 저항이 15%,
일반 공격/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이 100%,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가 70%,
공격 속도가 10%, 마법 속도가 15%,
방패 방어 확률이 30%,
방패 방어력이 50% 증가하고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이 20%,
모든 스킬 소모 MP가 15% 감소한다.
환상적인 선율로 자신 및
파티원에게 활기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HP/MP회복력 +90% 뱀피릭 레이지 +9% 약화/혼란/강타/경직/감염/
석화/끌어오기/위험지역 내성 +50 이동속도 +10 모든 스킬 소모 MP -30%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20%
<추가 효과 - 크리티컬 스트로크> 피격 시 8초 동안 일정 확률로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00% 재사용 시간 15초 고정
이스 인챈터 공통
판타지아 하모니
2
30분 동안 파티원의
공격력이 25%, 마법력이 45%,
방어력이 45%, 마법 저항이 35%,
일반 공격/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이 100%,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가 85%,
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가 10%,
공격 속도가 10%, 마법 속도가 15%,
방패 방어 확률/방어력이 50%,
공격 속성이 100 증가하고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이 20%,
모든 스킬 소모 MP가 15%,
일반 공격/마법 스킬
크리티컬 피격 확률이 25% 감소한다.
마정석 10개 소모.
환상적인 선율로 자신 및
파티원에게 활기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HP/MP회복력 +100% 뱀피릭 레이지 +10% 약화/혼란/강타/경직/감염/
석화/끌어오기/위험지역 내성 +100 이동속도 +10 모든 스킬 소모 MP -40%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25% 마정석 10개 소모
<추가 효과 - 크리티컬 스트로크> 피격 시 8초 동안 일정 확률로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00% 재사용 시간 15초 고정
이스 하이로펀트
소나타 세레니티
1
웅장하면서 장엄한 독주곡으로
자신 및 파티원에게 힘을 부여한다.
5분 동안 최대HP를 30%,
공격력을 30%, 마법력을 33%,
공격 속도를 40%, 마법 속도를 30%,
물리/마법 회피를 5,
대미지 반사를 10%,
HP회복력을 75%,
MP회복력을 100% 증가시키고
마법 캔슬 확률을 40,
스킬 재사용 시간을 10%,
소모 MP를 22% 감소시킨다.
또한 일정 확률로
뱀피릭 레이지 효과 8%를 적용시킨다.
장엄한 연주로 자신 및
파티원을 보호하는 가호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최대HP/MP/CP +75% 방어력 +80% 마법저항 +75% 모든 방어 속성 +1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15%
이스 하이로펀트
소나타 세레니티
2
장엄한 연주로 자신 및
파티원을 보호하는 가호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최대HP/MP/CP +85% 방어력 +95% 마법저항 +90% 모든 방어 속성 +5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25%
이스 소드 뮤즈
송 오브 세레니티
1
아름다운 목소리가 만들어낸 절정의 노래가
자신 및 파티원에게 힘을 부여한다.
5분 동안 최대HP를 30%,
공격력을 30%, 마법력을 33%,
공격 속도를 40%, 마법 속도를 30%,
물리/마법 회피를 5,
대미지 반사를 10%,
HP회복력을 75%,
MP회복력을 100% 증가시키고
마법 캔슬 확률을 40,
스킬 재사용 시간을 10%,
소모 MP를 22% 감소시킨다.
또한 일정 확률로
뱀피릭 레이지 효과 8%를 적용시킨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자신 및
파티원을 보호하는 가호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최대HP/MP/CP +75% 방어력 +80% 마법저항 +75% 모든 방어 속성 +1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15%
이스 소드 뮤즈
송 오브 세레니티
2
아름다운 목소리로 자신 및
파티원을 보호하는 가호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최대HP/MP/CP +85%
방어력 +95%
마법저항 +90%
모든 방어 속성 +5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25%
이스 스펙트럴 댄서
댄스 오브 세레니티
1
절제되면서 부드러운 곡선의 춤으로
자신 및 파티원에게 힘을 부여한다.
5분 동안 최대HP를 30%,
공격력을 30%, 마법력을 33%,
공격 속도를 40%, 마법 속도를 30%,
물리/마법 회피를 5,
대미지 반사를 10%,
HP회복력을 75%,
MP회복력을 100% 증가시키고
마법 캔슬 확률을 40,
스킬 재사용 시간을 10%,
소모 MP를 22% 감소시킨다.
또한 일정 확률로
뱀피릭 레이지 효과 8%를 적용시킨다.
절정의 검무로 자신 및
파티원을 보호하는 가호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최대HP/MP/CP +75%
방어력 +80% 마법저항 +75% 모든 방어 속성 +1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15%
이스 스펙트럴 댄서
댄스 오브 세레니티
2
절정의 검무로 자신 및
파티원을 보호하는 가호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최대HP/MP/CP +85% 방어력 +95% 마법저항 +90% 모든 방어 속성 +5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25%
이스 둠크라이어/도미네이터
드럼빗 세레니티
1
심장을 뛰게하는 경쾌하고 화려한 드럼 연주로
자신 및 파티원에게 힘을 부여한다.
5분 동안 최대HP를 30%,
공격력을 30%, 마법력을 33%,
공격 속도를 40%, 마법 속도를 30%,
물리/마법 회피를 5,
대미지 반사를 10%,
HP회복력을 75%,
MP회복력을 100% 증가시키고
마법 캔슬 확률을 40,
스킬 재사용 시간을 10%,
소모 MP를 22% 감소시킨다.
또한 일정 확률로
뱀피릭 레이지 효과 8%를 적용시킨다.
심장을 울리는 드럼 연주로
파티원을 보호하는 가호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최대HP/MP/CP +75% 방어력 +80% 마법저항 +75% 모든 방어 속성 +1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15%
이스 둠크라이어/도미네이터
드럼빗 세레니티
2
심장을 울리는 드럼 연주로
파티원을 보호하는 가호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최대HP/MP/CP +85% 방어력 +95% 마법저항 +90% 모든 방어 속성 +5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25%
이스 도미네이터
뱅가드 오브 발러
1
포엠/하모니/드럼빗/멜로디/
랩소디/레지스트 버프 스킬의
적용 대상이 혈맹원으로 확장되는
프렛지 스킬로 변경되며
프렛지 스킬 시전 시
포엠은
마정석 200개,
드럼빗/레지스트는
마정석 150개,
하모니/멜로디/랩소디
마정석 50개 소모 된다.
효과 중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해제된다.
디스론 사용 불가
포엠/드럼빗/하모니/랩소디 버프 스킬의
적용 대상이 혈맹원으로 확장되는 프렛지 스킬로
변경되며 프렛지 스킬 시전 시
포엠은 마정석 200개, 드럼빗은 마정석 150개,
하모니는 마정석 50개 소모 된다.
효과 중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해제된다.
디스론 사용 불가
이스 도미네이터
프렛지 오브 피버
1
조화로운 연주가 신비로운 힘을 만들어내
자신 및 혈맹원에게 힘을 부여한다.
30분 동안 최대HP를 37%, 최대MP를 62%,
최대CP를 37%,
공격력을 23%, 마법력을 88%,
방어력을 35%, 마법저항을 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을 30%,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를 30%,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을 4%,
공격 속도를 60%,
마법 속도를 60% 증가시키고
일반 공격 피격 크리티컬 대미지를 50%,
소모 MP를 10% 감소시킨다.
또한 일정 확률로 피격 시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하고
뱀피릭 레이지 효과 9%를 적용시킨다.
마정석 200개 소모.
조화로운 운율로 자신 및
혈맹원에게 신비한 힘을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공격력 +100% 마법력 +280% 공격속성 +50 공격속도 +150% 마법속도 +1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 +150%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 +107%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30% 물리/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5% 마정석 200개 소모
이스 도미네이터
프렛지 오브 피버
2
조화로운 연주가 신비로운 힘을 만들어내
자신 및 혈맹원에게 힘을 부여한다.
30분 동안 최대HP를 39%, 최대MP를 64%,
최대CP를 39%,
공격력을 24%, 마법력을 91%,
방어력을 35%, 마법저항을 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을 32%,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를 31%,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을 4%,
공격 속도를 61%,
마법 속도를 60% 증가시키고
일반 공격 피격 크리티컬 대미지를 50%,
소모 MP를 10% 감소시킨다.
또한 일정 확률로 피격 시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하고
뱀피릭 레이지 효과 9%를 적용시킨다.
마정석 200개 소모.
조화로운 운율로 자신 및
혈맹원에게 신비한 힘을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공격력 +115% 마법력 +300% 공격속성 +100 공격속도 +150% 마법속도 +1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 +170%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 +110%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50% 물리/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10%
마정석 200개 소모
이스 도미네이터
프렛지 하모니
1
30분 동안 혈맹원의
공격력이 22%, 마법력이 40%,
방어력이 45%, 마법 저항이 15%,
일반 공격/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이 100%,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가 70%,
공격 속도가 10%, 마법 속도가 15%,
방패 방어 확률이 30%,
방패 방어력이 50% 증가하고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이 20%,
모든 스킬 소모 MP가 15% 감소한다.
마정석 50개 소모.
환상적인 선율로 자신 및
혈맹원에게 활기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HP/MP회복력 +90% 뱀피릭 레이지 +9% 약화/혼란/강타/경직/감염/
석화/끌어오기/위험지역 내성 +50 이동속도 +10 모든 스킬 소모 MP -30%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20% 마정석 50개 소모
<추가 효과 - 크리티컬 스트로크> 피격 시 8초 동안 일정 확률로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00% 재사용 시간 15초 고정
이스 도미네이터
프렛지 하모니
2
30분 동안 혈맹원의
공격력이 25%, 마법력이 45%,
방어력이 45%, 마법 저항이 35%,
일반 공격/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이 100%,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가 85%,
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가 10%,
공격 속도가 10%, 마법 속도가 15%,
방패 방어 확률/방어력이 50%,
공격 속성이 100 증가하고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이 20%,
모든 스킬 소모 MP가 15%,
일반 공격/마법 스킬 크리티컬 피격 확률이
25% 감소한다.
마정석 50개 소모.
환상적인 선율로 자신 및
혈맹원에게 활기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HP/MP회복력 +100% 뱀피릭 레이지 +10% 약화/혼란/강타/경직/감염/
석화/끌어오기/위험지역 내성 +100 이동속도 +10 모든 스킬 소모 MP -40%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25% 마정석 50개 소모
<추가 효과 - 크리티컬 스트로크> 피격 시 8초 동안 일정 확률로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00% 재사용 시간 15초 고정
이스 도미네이터
프렛지 오브 세레니티
1
심장을 뛰게하는 경쾌하고 화려한 드럼 연주로
자신 및 혈맹원에게 힘을 부여한다.
5분 동안 최대HP를 30%,
공격력을 30%, 마법력을 33%,
공격 속도를 40%, 마법 속도를 30%,
물리/마법 회피를 5, 대미지 반사를 10%,
HP회복력을 75%,
MP회복력을 100% 증가시키고
마법 캔슬 확률을 40,
스킬 재사용 시간을 10%,
소모 MP를 22% 감소시킨다.
또한 일정 확률로
뱀피릭 레이지 효과 8%를 적용시킨다.
마정석 150개 소모.
심장을 울리는 드럼 연주로
혈맹원을 보호하는 가호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최대HP/MP/CP +75% 방어력 +80% 마법저항 +75% 모든 방어 속성 +1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15% 마정석 150개 소모
이스 도미네이터
프렛지 오브 세레니티
2
심장을 울리는 드럼 연주로
혈맹원을 보호하는 가호를 부여한다. <버프 효과> 지속 시간 : 30분 최대HP/MP/CP +85% 방어력 +95% 마법저항 +90% 모든 방어 속성 +5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25% 마정석 150개 소모
6. 이스 인챈터 클래스 외에 클래스가 습득 가능했던 커먼 버프 스킬들을 삭제하였습니다. - 습득 스킬 목록에서 제거하였습니다.
- 캐릭터가 소지한 스킬을 삭제하였습니다.
스킬 명
스킬레벨
커먼 포엠 오브 밴드
1~4
커먼 안단테 퍼포먼스
1
커먼 판타지아 하모니
1
커먼 레지스트 컴바인
1
[아이템 버프 통합 및 재구성]
1. 캐릭터가 소지 중인 칵테일 아이템을 신규 칵테일 아이템으로 치환하였습니다.
- 아이템 이름, 툴팁, 혈맹 미션 등에서 안내하는 명칭도 이에 맞게 수정하였습니다.
소지 아이템
치환 아이템
축복의 비약, 천상의 칵테일,
제왕의 디저트 세트 - 공격형,
제왕의 디저트 세트 - 마법형,
제왕의 디저트 세트 - 방어형,
PC방 용 - 향상된 칵테일, 제왕의 쿠키
스페셜 칵테일
제왕의 스페셜 칵테일
셀레스티얼 칵테일
2. 기존 칵테일 아이템의 이름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이름, 툴팁 등에서 안내하는 명칭도 이에 맞게 수정하였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제왕의 스페셜 칵테일
셀레스티얼 칵테일
PC방 전용 제왕의 스페셜 칵테일
PC방 전용 셀레스티얼 칵테일
제왕의 스페셜 칵테일 5개 상자
셀레스티얼 칵테일 5개 상자
3. 칵테일 버프의 효과를 아래와 같이 수정하였습니다.
버프 아이템
버프 효과
셀레스티얼 칵테일, 셀레스티얼 칵테일 [이벤트], PC방용 셀레스티얼 칵테일
포엠 오브 피버 2레벨/ 드럼빗 세레니티 2레벨 / 판타지아 하모니 2레벨의 효과
스페셜 칵테일, 스페셜 칵테일 [이벤트]
포엠 오브 피버 1레벨 / 드럼빗 세레니티 1레벨 / 판타지아 하모니 1레벨 효과
4. 튜토리얼 퀘스트 지급 버프/모험가 도우미 버프, 멘티용 버프, 올림피아드 공통 버프 세트에서 지급하는 버프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지급 루트
세부 버프
버프 효과
모험가
포엠 오브 피버 - 모험가
공격력 +100%, 마법력 +280%, 공격속성 +50,
공격속도 +150%, 마법속도 +1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 +150%,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 +107%,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30%,
물리/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5%
드럼빗 세레니티 - 모험가
최대HP/MP/CP +75%, 방어력 +80%, 마법저항 +75%,
모든 방어 속성 +1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15%
판타지아 하모니 - 모험가
HP/MP회복력 +90%, 뱀피릭 레이지 +9%,
약화/혼란/강타/경직/감염/석화/끌어오기/위험지역 내성 +50,
이동속도 +10, 모든 스킬 소모 MP -30%,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20%
<추가 효과 - 크리티컬 스트로크>
피격 시 8초 동안 일정 확률로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00%
재사용 시간 15초 고정
멘토
포엠 오브 피버 - 멘토
공격력 +100%, 마법력 +280%, 공격속성 +50,
공격속도 +150%, 마법속도 +1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 +150%,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 +107%,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30%,
물리/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5%
드럼빗 세레니티 - 멘토
최대HP/MP/CP +75%, 방어력 +80%, 마법저항 +75%,
모든 방어 속성 +1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15%
판타지아 하모니 - 멘토
HP/MP회복력 +90%, 뱀피릭 레이지 +9%,
약화/혼란/강타/경직/감염/석화/끌어오기/위험지역 내성 +50,
이동속도 +10, 모든 스킬 소모 MP -30%,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20%
<추가 효과 - 크리티컬 스트로크>
피격 시 8초 동안 일정 확률로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00%
재사용 시간 15초 고정
올림피아드
포엠 오브 피버 - 올림피아드
공격력 +115%, 마법력 +300%, 공격속성 +100,
공격속도 +150%, 마법속도 +1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 +170%,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 +110%,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50%,
물리/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10%
드럼빗 세레니티 - 올림피아드
최대HP/MP/CP +85%, 방어력 +95%, 마법저항 +90%,
모든 방어 속성 +5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25%
판타지아 하모니 - 올림피아드
HP/MP회복력 +100%, 뱀피릭 레이지 +10%,
약화/혼란/강타/경직/감염/석화/끌어오기/위험지역 내성 +100 이동속도 +10,
모든 스킬 소모 MP -40%,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25%
<추가 효과 - 크리티컬 스트로크>
피격 시 8초 동안 일정 확률로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00%
재사용 시간 15초 고정
제전
포엠 오브 피버 - 혼돈의 제전
공격력 +115%, 마법력 +300%, 공격속성 +100,
공격속도 +150%, 마법속도 +140%,
일반 공격 크리티컬 확률 +170%,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 +110%,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50%,
물리/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10%
드럼빗 세레니티 - 혼돈의 제전
최대HP/MP/CP +85%, 방어력 +95%, 마법저항 +90%,
모든 방어 속성 +50,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25%
판타지아 하모니 - 혼돈의 제전
HP/MP회복력 +100%, 뱀피릭 레이지 +10%,
약화/혼란/강타/경직/감염/석화/끌어오기/위험지역 내성 +100 이동속도 +10,
모든 스킬 소모 MP -40%,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25%
<추가 효과 - 크리티컬 스트로크>
피격 시 8초 동안 일정 확률로 일반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 +100%
재사용 시간 15초 고정
- 모험가 도우미가 버프를 지급하는 레벨 조건을 99레벨 이하에서 105레벨 이하로 수정하였습니다.
- 모험가 도우미를 통해 ‘스페셜 칵테일’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기부를 통한 버프 지급 링크를 삭제하였습니다.
[그 외 변경사항]
1. ‘펑킨 스타’ 스킬 툴팁에서 이상상태 적용 시간을 잘못 안내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피규어 피에스타’ 스킬 툴팁에서 활 효과 위력을 잘못 안내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캐릭터 재접속 후 캐릭터 정보창 UI 위치가 초기화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4. 필요 개수 이상의 퀘스트 아이템을 습득했을 때, 퀘스트 완료 후 해당 아이템이 삭제되지 않고 남아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5. 일부 특급 수호의 귀걸이 아이템에서 아이템과 스킬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6. 파티 인스턴스존 중 발러 공략 시 두 번째 발러가 죽을 때 보상을 주는 방식에서 발러가 죽을 때마다 50% 확률로 보상을 주도록 수정하였습니다.
7. 서버가 불안정할 때 디스론에서 획득한 경험치가 유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