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원문 - https://www.pcgamer.com/the-steam-decks-docking-station-has-been-delayed-indefinitely/


Valve의 공식 Steam Deck 제작 도킹 스테이션이 무기한 연기되었다고 회사가 발표했습니다.

Steam 뉴스 게시물 에서 밸브는 "부품 부족과 우리 제조 시설의 코로나19 폐쇄로 공식 스팀 데크 도킹 스테이션이 연기된다"고 밝혔다. 예상되는 지연 기간에 대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으며 밸브는 단순히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Steam Deck 자체의 생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Valve는 두 제품이 "다른 공장"에서 "다른 부품"으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합니다.

Steam Deck의 도킹 스테이션을 둘러싼 문제가 한동안 계속되었습니다. 2월 의 뉴스 포스트에서 Steam Deck 자체의 출시일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하면서 Valve는 Docking Station에 2022년 봄의 출시 날짜를 모호하게 지정했으며 출시가 "우리가 원하는 만큼 빨리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몇 달 후 도킹 스테이션 은 조용히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밸브가 USB 2.0에서 3개의 USB 3.11 Type A 연결로 포트 구성을 변경하면서 4월의 원래 사양에서. 이것이 초기 지연의 원인인지 또는 부품 소싱 및 COVID 폐쇄 문제가 장기적인지 여부는 불확실합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된 포트와 함께 도킹 스테이션에는 HDMI 2.0 포트, 데크에 연결하기 위한 USB-C 포트, 전원 포트 및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도 있습니다. 가격이 얼마인지 또는 실제로 언제 사용할 수 있는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편리한 모양의 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