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소개]
각 진영의 영웅들은 용암이 올라오기 전에 상대의 건물들을 적당히 부숴야 합니다. 
용암이 올라오면 영웅 및 돌격병과 용병들의 이동이 차단되며 이미 내려가있는 유닛들은 막대한 피해를 입습니다.
각 영웅들은 공성 피해 및 영웅피해 및 기여 점수 300마다 광물을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물을 이용해 부활장소에서 용병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전장의 특성]
용암이 완전히 가라앉고나서 매 3분마다 용암이 올라옵니다. 30초에 걸쳐서 완전히 올라오며 용암은 30초동안 유지됩니다. 내려가는 시간은 따로 걸리지 않습니다. 
용암은 올라오고나서 15초 뒤에 주황 지역까지 올라오며 30초가 되면 연두색 지형까지 잠식합니다. (완전히 올라온 상태)
용암이 올라오면 돌격병 및 용병들은 용암이 올라온 지역까지 이동 후 용암 앞에서 멈춥니다. 영웅들의 경우 용암으로 강제 이동은 가능합니다.
용암에 들어갈 경우 초당 최대 체력의 4%의 피해를 지속적으로 입습니다. 우두머리에게는 초당 최대 체력의 1%의 피해만 적용됩니다.

갈림길도 별로 없고 라인도 4개에 쓸데없이 라인이 긴 것에 비해 요새는 2개밖에 없는 맵이며 세로형 맵입니다. 대신 이 맵의 구조물들은 다른 맵의 구조물들의 3배의 내구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두머리가 각 진영의 본진 안에 있지만 용암 쇄도의 존재로 인해 타이밍을 잘 잡아서 내보내야 합니다. 하지만 용암이 쇄도되는 순간 우두머리는 맵에서 자취를 감추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합니다. 또한 이 맵에서는 우두머리가 2분마다 등장합니다.
그와 별개로 용암이 올라오면 가운데 지역은 용암으로 인해 고립되는 대신에 그 타이밍에 용병을 잡는다거나 뭉쳐있는 돌격병을 제거하거나 멈춰있는 상대진영의 우두머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한 영웅 피해 및 공성 피해 및 기여 점수에 따라 광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얻은 광물로 부활지역에서 용병을 매수할 수 있습니다. 광물은 팀원 전체가 공유합니다.

랩터 4기 - 25 광물
공성 2기 - 65 광물
투사 4기 - 80 광물
사신 6기 - 150 광물
무리 수호군주 2기 - 150광물 (용암의 영향을 받지 않음)
우두머리 1기 - 300 광물

즉, 이 맵은 용병전이 중요한 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