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원거리 암살자

"대장은 나야, 잊어버리지 마."

조작 난이도:  아주 어려움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728 (+4%)

3112

생명력 재생량

3.61 (+4%)

6.50

마나

500 (+10)

690

마나 재생량

3 (+0.0976)

4.86

공격력

76 (+4%)

160

공격 사거리

6.5

6.5

공격 속도

1.4

1.4


고유 능력(D): 갱단 모집


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으면 매수 1중첩을 얻으며, 영웅을 처치하면 10중첩을 얻습니다.

25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 용병이 즉시 매수 되며 정예 용병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이 점령한 용병을 빼앗을 수도 있습니다.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


Q : 충격 샷건


가까이 있는 대상을 향해 138(+4%)의 피해를 주며 밀쳐냅니다.

충격 샷건을 사용한 지점의 반대 방향으로 애쉬도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나 25 / 논타겟팅 기술


W : 정조준


사용 하면 4초 동안 일반 공격이 강화 되어 적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강화된 일반 공격이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1%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나 60 / 타겟팅 기술


E : 다이너마이트


2초 후에 폭발하는 다이너마이트를 대상 지점에 던집니다. 다이너마이트가 폭발하면서 

주위 적에게 94(+4.5%)의 피해를 주고, 5초에 걸쳐 275(+4.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으로 다이너마이트를 일찍 폭발 시킬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마나 80 / 사용 효과 기술


R : B.O.B 소환


든든한 옴닉 부하 B.O.B을 호출합니다. B.O.B은 전방으로 돌진하여 적들에게 308(+4%)

피해를 주고 멈춘 뒤, 12초 동안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0.25초마다 41(+4%)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 또는 애쉬가 공격하고 있는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생명력: 1682(레벨당+5%)] [공격 사거리: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마나 100 / 논타겟팅 기술 / 게임 시작 후 300초 동안은 사용 불가

궁극기 대사

ㄴ 밥, 뭐든 해봐! / 밥을 만날 준비를 해라!

ㄴ (밥이 적 영웅 한 명도 죽이지 못 할 경우) 밥! 쓸모없긴!


특성

1단계: 레벨 1


저리 꺼져!

능력 강화 (Q)

충격 샷건을 2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장전

능력 강화 (W)

정조준이 활성화 된 동안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지 못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을 할 때 마다 2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데드락 바이크

능력 강화 (Z)

탈 것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탈 것에 탑승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2단계 : 레벨 4

반자동 소총

능력 강화 (W)

!반복 퀘스트: 정조준 상태에서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일반 공격력이 0.25 증가합니다.

!보상: 정조준 상태에서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100회 이상 적중 하면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향상된 다이너마이트

능력 강화 (E)

!반복 퀘스트: 다이너마이트의 폭발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지속 피해량이 0.5% 증가합니다.

!보상: 폭발이 적 영웅에게 20회 이상 적중하면 다이너마이트 폭발 공격력도 동일하게 증가합니다.


치명적인 한 발

능력 강화 (지속 효과)

8초 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적에게 35% 추가 피해를 줍니다.

기술을 사용할 때 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3단계 : 레벨 7


나대지마

능력 강화 (Q)

충격 샷건에 가장 근접한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4%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충격 샷건에 적이 피해를 받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명사수

능력 강화 (W)

정조준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영웅의 최대 생명력 추가 피해량이 1.5%로 증가합니다.



파편 화상

능력 강화 (E)

다이너마이트의 지속 피해가 영웅에게 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빠른 호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B.O.B의 생명력이 25% 증가하고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 뒷돈


사용 하면 주위에 있는 돌격병 또는 용병을 아군 상태로 만듭니다.

아군이 된 돌격병 한 명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하고, 용병의 경우 6초 증가합니다.

우두머리나 정예 용병에게는 적용 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최대 30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마나 75 / 사용 효과 기술

사용 효과 대사
ㄴ 일은 확실히 하는 게 좋잖아? / 노잣돈은 필요없지?


5단계 : 레벨 13

안전 사수

능력 강화 (Q)

충격 샷건을 사용하고 나서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충격 샷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시야 확보

능력 강화 (W)

정조준이 활성화 된 동안 실명 상태에 면역이 되고 시야 반경이 20% 증가합니다.



모래 폭탄

능력 강화 (고유 능력(D))

다음 다이너마이트가 강화 되어 폭발 피해를 받은 적은 2초 동안 실명 상태가 되고 25%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6단계 : 레벨 16

실력을 보여주지

능력 강화 (Q)

충격 샷건에 적중 당한 모든 적 영웅들에게 가까운 순서로 빠르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줍니다.


무력화

능력 강화 (E)

다이너마이트가 적중한 대상의 보호막에 620(+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다이너마이트의 폭발 범위가 25% 증가합니다.


데드락 갱단

능력 강화 (E)

갱단 모집 또는 뒷돈으로 매수된 용병의 생명력 및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적을 처치할 때 획득하는 중첩이 100% 증가합니다.


7단계 : 레벨 20


밥! 뭐든 해봐!

능력 강화 (R)

B.O.B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하고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줄 때 마다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재력의 권리

능력 강화 (사용 효과)

뒷돈의 범위가 5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합니다.

사용할 때 용병을 아군으로 만들지 않았다면 추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B.O.B과 함께

능력 강화 (사용 효과)

B.O.B을 호출하여 전방의 적들에게 돌진 후 308(+4%)의 피해를 주며 0.35초 기절 시키고 사라집니다.

궁극기 지속 시간에 사용하면 B.O.B이 해당 위치로 돌진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약자 포식

능력 강화 (E)

다이너마이트의 지속 피해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애쉬의 모든 공격이 20% 추가 피해를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