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
원거리 암살자 "대장은 나야, 잊어버리지 마."
조작 난이도: 아주 어려움 |
구분 |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728 (+4%) | 3112 |
생명력 재생량 | 3.61 (+4%) | 6.50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76)
| 4.86 |
공격력 | 76 (+4%) | 160
|
공격 사거리 | 6.5 | 6.5 |
공격 속도 | 1.4 | 1.4 |
고유 능력(D): 갱단 모집
| 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으면 매수 1중첩을 얻으며, 영웅을 처치하면 10중첩을 얻습니다. 25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 용병이 즉시 매수 되며 정예 용병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이 점령한 용병을 빼앗을 수도 있습니다.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 |
Q : 충격 샷건
| 가까이 있는 대상을 향해 138(+4%)의 피해를 주며 밀쳐냅니다. 충격 샷건을 사용한 지점의 반대 방향으로 애쉬도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나 25 / 논타겟팅 기술
|
W : 정조준
| 사용 하면 4초 동안 일반 공격이 강화 되어 적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강화된 일반 공격이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1%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나 60 / 타겟팅 기술
|
E : 다이너마이트
| 2초 후에 폭발하는 다이너마이트를 대상 지점에 던집니다. 다이너마이트가 폭발하면서 주위 적에게 94(+4.5%)의 피해를 주고, 5초에 걸쳐 275(+4.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으로 다이너마이트를 일찍 폭발 시킬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마나 80 / 사용 효과 기술
|
R : B.O.B 소환
| 든든한 옴닉 부하 B.O.B을 호출합니다. B.O.B은 전방으로 돌진하여 적들에게 308(+4%)의 피해를 주고 멈춘 뒤, 12초 동안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0.25초마다 41(+4%)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 또는 애쉬가 공격하고 있는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생명력: 1682(레벨당+5%)] [공격 사거리: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마나 100 / 논타겟팅 기술 / 게임 시작 후 300초 동안은 사용 불가
|
궁극기 대사
ㄴ 밥, 뭐든 해봐! / 밥을 만날 준비를 해라!
ㄴ (밥이 적 영웅 한 명도 죽이지 못 할 경우) 밥! 쓸모없긴!
특성
1단계: 레벨 1
| 저리 꺼져! | 능력 강화 (Q) |
충격 샷건을 2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재장전 | 능력 강화 (W)
|
정조준이 활성화 된 동안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지 못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을 할 때 마다 2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 데드락 바이크 | 능력 강화 (Z) |
탈 것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탈 것에 탑승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2단계 : 레벨 4
| 반자동 소총 | 능력 강화 (W) |
!반복 퀘스트: 정조준 상태에서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일반 공격력이 0.25 증가합니다.
!보상: 정조준 상태에서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100회 이상 적중 하면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
| 향상된 다이너마이트 | 능력 강화 (E) |
!반복 퀘스트: 다이너마이트의 폭발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지속 피해량이 0.5% 증가합니다.
!보상: 폭발이 적 영웅에게 20회 이상 적중하면 다이너마이트 폭발 공격력도 동일하게 증가합니다.
|
| 치명적인 한 발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8초 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적에게 35% 추가 피해를 줍니다. 기술을 사용할 때 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
3단계 : 레벨 7
| 나대지마 | 능력 강화 (Q) |
충격 샷건에 가장 근접한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4%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충격 샷건에 적이 피해를 받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
| 명사수 | 능력 강화 (W) |
정조준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영웅의 최대 생명력 추가 피해량이 1.5%로 증가합니다.
|
| 파편 화상 | 능력 강화 (E) |
다이너마이트의 지속 피해가 영웅에게 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빠른 호출
|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B.O.B의 생명력이 25% 증가하고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사용 효과 : 뒷돈
| 사용 하면 주위에 있는 돌격병 또는 용병을 아군 상태로 만듭니다. 아군이 된 돌격병 한 명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하고, 용병의 경우 6초 증가합니다. 우두머리나 정예 용병에게는 적용 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최대 30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마나 75 / 사용 효과 기술
|
사용 효과 대사
ㄴ 일은 확실히 하는 게 좋잖아? / 노잣돈은 필요없지?
5단계 : 레벨 13
| 안전 사수 | 능력 강화 (Q) |
충격 샷건을 사용하고 나서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충격 샷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 시야 확보 | 능력 강화 (W) |
정조준이 활성화 된 동안 실명 상태에 면역이 되고 시야 반경이 20% 증가합니다.
|
| 모래 폭탄 | 능력 강화 (고유 능력(D)) |
다음 다이너마이트가 강화 되어 폭발 피해를 받은 적은 2초 동안 실명 상태가 되고 25%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6단계 : 레벨 16
| 실력을 보여주지 | 능력 강화 (Q) |
충격 샷건에 적중 당한 모든 적 영웅들에게 가까운 순서로 빠르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줍니다.
|
| 무력화 | 능력 강화 (E) |
다이너마이트가 적중한 대상의 보호막에 620(+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다이너마이트의 폭발 범위가 25% 증가합니다. |
| 데드락 갱단 | 능력 강화 (E) |
갱단 모집 또는 뒷돈으로 매수된 용병의 생명력 및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적을 처치할 때 획득하는 중첩이 100% 증가합니다.
|
7단계 : 레벨 20
| 밥! 뭐든 해봐! | 능력 강화 (R) |
B.O.B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하고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줄 때 마다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
| 재력의 권리 | 능력 강화 (사용 효과) |
뒷돈의 범위가 5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합니다. 사용할 때 용병을 아군으로 만들지 않았다면 추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 B.O.B과 함께 | 능력 강화 (사용 효과) |
B.O.B을 호출하여 전방의 적들에게 돌진 후 308(+4%)의 피해를 주며 0.35초 기절 시키고 사라집니다. 궁극기 지속 시간에 사용하면 B.O.B이 해당 위치로 돌진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 약자 포식 | 능력 강화 (E) |
다이너마이트의 지속 피해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애쉬의 모든 공격이 20% 추가 피해를 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