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원거리 암살자

"진정한 운명의 실은...희생해야 알 수 있다."

조작 난이도:  쉬움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638 (+4%)

3451

생명력 재생량

3.41 (+4%)

7.18

마나

500 (+10)

690

마나 재생량

3 (+0.0976)

4.86

공격력

102 (+4%)

214

공격 사거리

6.0

6.0

공격 속도

1.25

1.25


안수레크는 아즈카헤트를 다스리는 여왕입니다. 내부전쟁의 첫 번째 최종보스이기도 하죠.

공격로 장악 능력이 뛰어나며, 새끼 거미를 부려 보조 공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암살자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제어 능력이 있으나 기동성이 매우 약하므로,

적들에 대한 기습에 주의를 요합니다. 


고유 능력(D): 새끼 거미


사용 하면 주위에 알 3개가 소환 되며, 이후 새끼 거미로 부화 합니다.

부화된 새끼 거미는 10초 동안 안수레크 주위를 호위하거나 주위 적들을 공격합니다.

생명력: 283(+4%) / 공격력: 26(+4%) / 공격 속도: 1.0 / 공격 사거리: 5.5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Q : 거미줄 치기

1초 후 해당 지형에 거미줄을 설치합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이 밟으면 30% 느려지고 초마다 112(+5%)의 피해를 받습니다.

최대 3초 동안 전장에 남게 되며, 구조물에 적중하면 무력화 상태로 만듭니다.

거미줄에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은 182(+5%)의 피해를 받고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영웅이 거미줄을 밟게 되면 기존 거미줄이 일찍 제거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마나 40 / 논타겟팅 기술


W : 저항


최대 2초 동안 대상을 지속적으로 약하게 끌어당깁니다. (이동 속도 50% 수준)

끌어 당겨지는 대상은 이동하는 동안에는 끌어 당겨지지 않지만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저항 지속 시간 동안 대상에게 초마다 105(+4%)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마나 70 / 타겟팅 기술


E : 독침


사용하면 5초 동안 자신과 새끼 거미의 일반 공격이 기술 피해를 주며 강화됩니다.

추가로 강화된 일반 공격이 공격력의 30%만큼 3초에 걸쳐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나 50 / 사용 효과 기술


특성

1단계: 레벨 1


탄탄한 거미줄

능력 강화 (Q)

거미줄 치기의 지속 시간이 40% 증가하고, 영웅의 이동 불가 지속 시간이 0.25초 증가합니다.



잔여물

능력 강화 (Q)

거미줄을 영웅이 밟고 나서, 즉시 제거 되지 않고 1초 동안 남게 됩니다.

대상을 제외한 다른 영웅이 밟게 되면 해당 거미줄이 일찍 제거될 수 있습니다.


방어 수단

능력 강화 (고유 능력 (D))

새끼 거미로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4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2단계 : 레벨 4

독살

능력 강화 (E)

독침의 추가 피해 효과가 일반 공격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독침의 지속 피해 효과가 25% 추가 피해를 줍니다.


향상된 침

능력 강화 (지속 효과)

자신과 새끼 거미의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자신의 4번째 일반 공격이 강화되어 대상에게 독침 효과를 부여합니다.


부식

능력 강화 (지속 효과)

자신과 새끼 거미의 일반 공격이 대상의 받는 치유량을 2초 동안 15% 감소 시킵니다.

독침 효과로 일반 공격이 강화된 동안 받는 치유량 감소 효과가 25%로 증가합니다.


3단계 : 레벨 7


비단결

능력 강화 (W)

저항에 묶인 적 영웅을 처치하면 저항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7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퀘스트: 저항에 묶인 적 영웅을 처치할 때 마다 저항 지속 시간이 0.25초 증가해, 최대 1초 증가합니다.


피부 찢기

능력 강화 (E)

강화된 일반 공격이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3초 동안 3 감소 시켜, 최대 15 감소 시킵니다.

최대 중첩 시 대상의 기술 방어력을 15 감소 시킵니다.


부화

능력 강화 (사용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하고 새끼 거미를 추가로 1마리 더 소환합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독구슬


일정 지역 안의 적들의 받는 치유량을 40% 감소 시키고 초마다 110(+4%)의 피해를 줍니다.

동일한 적이 피해를 받을 때 마다 받는 치유량이 추가로 20% 감소합니다.

범위가 4초에 걸쳐 점점 커지며 생명력이 50% 이하인 영웅은 받는 치유량이 10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마나 80 / 논타겟팅 기술

궁극기 대사

ㄴ 반드시 숨통을 끊어주마! / 비로소 우리의 운명을 쟁취하리라!


R : 올가미


해당 길로 길게 이어지는 거미줄을 생성하여 6초 동안 유지합니다.

거미줄 내부에 있는 적들은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35% 감소합니다.

안수레크가 거미줄 내부에 있으면 공격 속도가 75%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마나 80 / 논타겟팅 기술

궁극기 대사
ㄴ 놀아주기도 지긋지긋하구나! / 그런 수비로는 날 막지 못한다!


5단계 : 레벨 13

거미줄 폭탄

능력 강화 (Q)

거미줄 치기의 사거리와 범위가 25%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피해 망상

능력 강화 (W)

저항으로 묶인 대상이 자신에게 피해를 주면 33%만큼 되돌려 줍니다.



격돌하는 경쟁심

능력 강화 (고유 능력(D))

새끼 거미가 소환된 동안 자신과 거미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6단계 : 레벨 16


운명의 실타래

능력 강화 (Q)

거미줄 치기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합니다.

15초 마다 기절, 침묵,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비용 없이 자신을 중심으로 거미줄 치기를 사용합니다.


들끓는 산성

능력 강화 (W)

저항 대상이 근접(3.0) 사거리 내부일 때 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대상을 끌어당기는 속도가 10% 증가하고, 대상이 저항할 때 감속 효과가 30%로 증가합니다.


방출된 분노

능력 강화 (E)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독침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독침으로 강화된 일반 공격의 일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7단계 : 레벨 20


섭식 작용

능력 강화 (R)

독구슬 내부의 적들의 초기 받는 치유 감소 효과가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독구슬에 영향을 받는 적 영웅이 있다면 독구슬 지속 시간이 감소하지 않고 유지 됩니다.


네르아르의 거미줄

능력 강화 (R)

거미줄 내부에 있는 새끼 거미도 공격 속도가 75% 증가 하고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올가미를 2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며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다가오는 숨조임

능력 강화 (W)

저항에 적중한 대상은 침묵 상태가 되지만 마나 소모량이 100으로 증가합니다.



거미 군단

능력 강화 (고유 능력 (D))

잃은 생명력 1%당 새끼 거미의 공격력이 1% 증가하고 소환할 때 새끼 거미의 생명력이 2%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부활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