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
원거리 암살자 "진정한 운명의 실은...희생해야 알 수 있다."
조작 난이도: 쉬움 |
구분 |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638 (+4%) | 3451 |
생명력 재생량 | 3.41 (+4%) | 7.18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76)
| 4.86 |
공격력 | 102 (+4%) | 214
|
공격 사거리 | 6.0 | 6.0 |
공격 속도 | 1.25 | 1.25 |
안수레크는 아즈카헤트를 다스리는 여왕입니다. 내부전쟁의 첫 번째 최종보스이기도 하죠.
공격로 장악 능력이 뛰어나며, 새끼 거미를 부려 보조 공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암살자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제어 능력이 있으나 기동성이 매우 약하므로,
적들에 대한 기습에 주의를 요합니다.
고유 능력(D): 새끼 거미
| 사용 하면 주위에 알 3개가 소환 되며, 이후 새끼 거미로 부화 합니다. 부화된 새끼 거미는 10초 동안 안수레크 주위를 호위하거나 주위 적들을 공격합니다. 생명력: 283(+4%) / 공격력: 26(+4%) / 공격 속도: 1.0 / 공격 사거리: 5.5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Q : 거미줄 치기
| 1초 후 해당 지형에 거미줄을 설치합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이 밟으면 30% 느려지고 초마다 112(+5%)의 피해를 받습니다. 최대 3초 동안 전장에 남게 되며, 구조물에 적중하면 무력화 상태로 만듭니다. 거미줄에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은 182(+5%)의 피해를 받고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영웅이 거미줄을 밟게 되면 기존 거미줄이 일찍 제거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마나 40 / 논타겟팅 기술
|
W : 저항
| 최대 2초 동안 대상을 지속적으로 약하게 끌어당깁니다. (이동 속도 50% 수준) 끌어 당겨지는 대상은 이동하는 동안에는 끌어 당겨지지 않지만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저항 지속 시간 동안 대상에게 초마다 105(+4%)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마나 70 / 타겟팅 기술
|
E : 독침
| 사용하면 5초 동안 자신과 새끼 거미의 일반 공격이 기술 피해를 주며 강화됩니다. 추가로 강화된 일반 공격이 공격력의 30%만큼 3초에 걸쳐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나 50 / 사용 효과 기술
|
특성
1단계: 레벨 1
| 탄탄한 거미줄 | 능력 강화 (Q) |
거미줄 치기의 지속 시간이 40% 증가하고, 영웅의 이동 불가 지속 시간이 0.25초 증가합니다.
|
| 잔여물 | 능력 강화 (Q)
|
거미줄을 영웅이 밟고 나서, 즉시 제거 되지 않고 1초 동안 남게 됩니다. 대상을 제외한 다른 영웅이 밟게 되면 해당 거미줄이 일찍 제거될 수 있습니다.
|
| 방어 수단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D)) |
새끼 거미로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4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2단계 : 레벨 4
| 독살 | 능력 강화 (E) |
독침의 추가 피해 효과가 일반 공격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독침의 지속 피해 효과가 25%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향상된 침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자신과 새끼 거미의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자신의 4번째 일반 공격이 강화되어 대상에게 독침 효과를 부여합니다.
|
| 부식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자신과 새끼 거미의 일반 공격이 대상의 받는 치유량을 2초 동안 15% 감소 시킵니다. 독침 효과로 일반 공격이 강화된 동안 받는 치유량 감소 효과가 25%로 증가합니다.
|
3단계 : 레벨 7
| 비단결 | 능력 강화 (W) |
저항에 묶인 적 영웅을 처치하면 저항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7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퀘스트: 저항에 묶인 적 영웅을 처치할 때 마다 저항 지속 시간이 0.25초 증가해, 최대 1초 증가합니다.
|
| 피부 찢기 | 능력 강화 (E) |
강화된 일반 공격이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3초 동안 3 감소 시켜, 최대 15 감소 시킵니다. 최대 중첩 시 대상의 기술 방어력을 15 감소 시킵니다.
|
| 부화 | 능력 강화 (사용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하고 새끼 거미를 추가로 1마리 더 소환합니다.
|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독구슬
| 일정 지역 안의 적들의 받는 치유량을 40% 감소 시키고 초마다 110(+4%)의 피해를 줍니다. 동일한 적이 피해를 받을 때 마다 받는 치유량이 추가로 20% 감소합니다. 범위가 4초에 걸쳐 점점 커지며 생명력이 50% 이하인 영웅은 받는 치유량이 10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마나 80 / 논타겟팅 기술
|
궁극기 대사
ㄴ 반드시 숨통을 끊어주마! / 비로소 우리의 운명을 쟁취하리라!
R : 올가미
| 해당 길로 길게 이어지는 거미줄을 생성하여 6초 동안 유지합니다. 거미줄 내부에 있는 적들은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35% 감소합니다. 안수레크가 거미줄 내부에 있으면 공격 속도가 75%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마나 80 / 논타겟팅 기술
|
궁극기 대사
ㄴ 놀아주기도 지긋지긋하구나! / 그런 수비로는 날 막지 못한다!
5단계 : 레벨 13
| 거미줄 폭탄 | 능력 강화 (Q) |
거미줄 치기의 사거리와 범위가 25%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
| 피해 망상 | 능력 강화 (W) |
저항으로 묶인 대상이 자신에게 피해를 주면 33%만큼 되돌려 줍니다.
|
| 격돌하는 경쟁심 | 능력 강화 (고유 능력(D)) |
새끼 거미가 소환된 동안 자신과 거미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
6단계 : 레벨 16
| 운명의 실타래 | 능력 강화 (Q) |
거미줄 치기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합니다. 15초 마다 기절, 침묵,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비용 없이 자신을 중심으로 거미줄 치기를 사용합니다. |
| 들끓는 산성 | 능력 강화 (W) |
저항 대상이 근접(3.0) 사거리 내부일 때 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대상을 끌어당기는 속도가 10% 증가하고, 대상이 저항할 때 감속 효과가 30%로 증가합니다. |
| 방출된 분노 | 능력 강화 (E) |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독침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독침으로 강화된 일반 공격의 일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7단계 : 레벨 20
| 섭식 작용 | 능력 강화 (R) |
독구슬 내부의 적들의 초기 받는 치유 감소 효과가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독구슬에 영향을 받는 적 영웅이 있다면 독구슬 지속 시간이 감소하지 않고 유지 됩니다. |
| 네르아르의 거미줄 | 능력 강화 (R) |
거미줄 내부에 있는 새끼 거미도 공격 속도가 75% 증가 하고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올가미를 2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며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 다가오는 숨조임 | 능력 강화 (W) |
저항에 적중한 대상은 침묵 상태가 되지만 마나 소모량이 100으로 증가합니다.
|
| 거미 군단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D)) |
잃은 생명력 1%당 새끼 거미의 공격력이 1% 증가하고 소환할 때 새끼 거미의 생명력이 2%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부활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