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속, 야생의 신

세계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역할군: 근접 투사
능력치
HP: 2564(+4%)
MP: 500(+10)
ATK: 104(+4%)
공격속도: 0.77
공격 사거리: 1.65

탈것 Z
-사용 시 이동속도가 5초간 15% 증가하고, 감속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적 영웅이 가까이 있으면 이동속도 증가량이 25%로 증가합니다. 이동속도가 증가한 동안 내 다음 일반 공격이 적을 1초간 40% 느려지게 만들고, 일반 공격을 가하면 이동속도 증가효과는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사거리 5 (이속 증가 발동 거리)

우르속의 Z는 감속효과를 무시하는 이동속도 증가 효과라는 점에서 적진으로의 진입을 용이하게 만들어주거나 도주에도 좋은 능력를 보일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신에 탈것을 탈 수는 없죠. 진입 혹은 도주 시에는 좋은 효과를 가지나 평상시의 기동력이 부족하게 만드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우르속은 다른 영웅들에 비해 한 템포 빠른 판단과 맵리딩이 더욱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고유능력: 야생의 포효
-(지속효과) 생명력이 30% 이하라면 받는 치유효과가 15% 증가합니다.
-(사용효과) 5초간 내 주변 적 영웅들의 공격력을 15% 감소시키고, 적 영웅 하나 당 방어력을 5만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반경 4

우르속의 생존력을 높이고, 적을 약화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고유능력입니다. 주변의 적이 적이 많을 수록 강력한 효과를 가져오지만, 그럼에도 홀로 적진 한가운데 있으면 죽는 것은 매한가지이기에 아군과의 연계 가능성을 고려하여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일반 기술
Q. 우르속의 발톱
-지정한 방향의 부채꼴 모양 지역에 136(+4%)의 피해를 줍니다.
-4초 이내에 이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의 부채꼴 모양 지역에 136(+4%)의 피해를 주고 적들을 2초간 20% 느려지게 만듭니다.
-두 번째 사용으로부터 4초 이내에 이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기술의 반경이 30% 증가하고, 적들에게 177(+4%)의 피해를 주며 적들을 1초간 기절시킵니다. 이후에, 이 기술을 다시 사용하기 전까지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마나 15
*반경 2.5, 세번째 사용 시 3.25
*중심각 75°

 말가니스의 Q 기술과 비슷합니다. 다만, 기술을 한 번에 세 번 사용하는 말가니스와 달리 우르속은 하나의 기술을 3번 사용하는 메커니즘입니다. 때문에 라인 정리 등 굳이 기절 효과가 필요 없는 경우 두 번째 사용시 효과까지만 발동하고 4초만 기다린 후 다시 기술을 사용하면 기절 효과는 부여하지 않는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효과를 받지 않아 단순 딜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W. 야생의 분노
-(지속효과) 적에게 일반 공격을 가할 때마다 중첩이 1 쌓여 공격력이 4(+4%)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중첩 지속시간 4초
-(사용효과) 5초간 공격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이 동안 일반 공격으로 주는 피해의 5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마나 50

공격 속도와 공격력 높여 딜량을 늘리는 동시에 자가 회복 효과로 생존력까지 챙길 수 있는 기술입니다. 다만, 비슷한 기술인 그레이메인의 W와는 다르게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없으므로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E. 짓밟는 격돌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적들에게 185(+4%)의 피해를 주고 옆으로 약간 밀쳐냅니다. 내 방어력만큼 이 기술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 마나 50
*사거리 5, 밀쳐내는 거리 1.5
*공격력 증가는 %로 적용
  Ex) 방어력 40: 피해량 40% 증가

이동기이면서 약간의 cc를 부여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르속은 많은 적들에게 둘러 쌓였을 때 강한 효과를 낼 수 있는 기술이 많으므로 이 기술을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다른 기술 및 팀원과의 연계로 한타를 유리하게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궁극기 R
R1. 야생의 수호자

-지정한 위치로 뛰어들어 주위 적들에게 275(+4%)의 피해를 주고 3초간 40% 느려지게 만듭니다. 3초 이내에 사용하는 야생의 포효가 추가로 주위 적들을 2초간 공포에 빠트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마나 80
*사거리 5, 반경 3

우르속에게 짓밟는 격돌 이외의 진입기를 추가로 제공함과 동시에 강력한 군중 제어 효과를 가지고 있는 궁극기입니다. 3초의 광역 감속 효과도 충분히 강력하지만, 야생의 포효에 추가적인 공포 효과를 부여함으로써 우르속의 한타 기여도를 크게 끌어올릴 수 있는 기술입니다. 궁-E-D의 순서로 기술을 연계한다면 공포 효과로 적들을 아군 방향으로 이동시키거나 뒷라인의 원거리 딜러 및 힐러들도 직접 노릴 수 있어 더욱 강력한 효과를 가져옵니다.

R2. 불멸의 혼

-사용하고 5초 이내에 처치되면 5초 후, 죽은 자리에서 부활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마나 80

우르속의 유지력을 크게 향상시켜주는 궁극기입니다. 하지만 잘못 사용할 경우 적진 한가운데 홀로 고립되어 적들에게 추가 경험치만을 제공하는 꼴이 되므로, 본인 뿐만 아니라 아군의 상태도 함께 관찰하며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