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엘, 고통의 대공
Duriel, Prince of Pain
설명
두리엘은 고통의 대공으로, 이름 그대로 남에게 고통을 주는 것을 즐깁니다. 고통을 줄 대상이 없으면 심지어 자기 자신에게 고통을 가하면서 희열을 느낀다고 합니다. 이제 시공의 폭풍에서 그는 모두에게 고통을 선사할 것입니다.
대사
- 추후 작성 예정 (피곤)
유형 |
근접 전사
|
구분 |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보호막 | 2591 (+4%) | 5665 |
생명력/보호막 재생량 | 2.82 (+4%) | 5.89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8) | 4.86 |
공격력 | 74 (+4%) x 2 | 148 x 2 |
공격 사거리 | 1.5 | 1.5 |
공격 속도 | 1.0 | 1.0 |
이동 속도 | 4.4 | 4.4 |
- 공격을 2회 공격으로 합니다. 때문에 가시 가죽 쿨을 돌리는데 3번 공격으로 충분하며 특성을 찍으면 2번 공격만으로 쿨을 돌릴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탱을 하기보다는 딜러진들 사이에 들어가서 휘젓고 진영을 흐트러뜨리는 영웅입니다.
고유 능력 : 가시 가죽 (Spiked Hide)
| 두리엘이 적 영웅의 공격에 피해를 받으면 주변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82(+4%)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10초에 한 번 발동되며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Q - 잔혹한 돌진 (Brutal Charge)
| 일직선 상으로 돌진하여 경로 상의 모든 적에게 89(+4%)의 피해를 주고 옆으로 밀쳐냅니다. 끝부분에 적중한 적에게 2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잠시 공중에 띄웁니다.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W - 칼날 발톱 (Sharpness Claw)
| 다음 일반 공격이 30%의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 적을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지속 효과 3회의 일반 공격이 같은 대상에게 적중하면 대상이 출혈을 일으켜 3초에 걸쳐 7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E - 피학증 (Masochism)
| 사용하면 5초 동안 가시 가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빠르게 감소하며 가시 가죽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5(+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생성된 보호막은 4초 동안 유지되며 순차대로 사라집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특성
1단계 : 레벨 1
| 쐐기 가죽 (Wedge Hide)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퀘스트: 가시 가죽으로 적 영웅에게 80회 적중시켜야 합니다. 보상: 40회 이상 적중하면 가시 가죽의 반경이 33% 증가합니다. 보상: 80회 이상 적중하면 가시 가죽이 가까운 2명의 적에게 적중합니다. |
| 자해 (Self-Torture) | 지속 효과 |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피학증으로 얻는 보호막이 영구히 5 증가하여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15개 수집하면 고유 능력을 사용하여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를 소모하여 가시 가죽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
| 톱니 발톱 (Serrate Claw) | 능력 강화 (W) |
칼날 발톱이 적중한 적에게 무조건 출혈 피해를 일으킵니다. |
| 짓뭉개기 (Crushing) | 능력 강화 (Q) |
잔혹한 돌진이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1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단계 : 4레벨
| 가시 갑피 (Spiked Carapace)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가시 가죽으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물리 방어력이 75 증가합니다. 최대 2회까지 중첩됩니다. |
| 인내 (Endurance) | 능력 강화 (Q) |
잔혹한 돌진의 끝부분에 적 영웅이 적중하면 2.5초 동안 기술 방어력이 50 증가합니다. |
| 질긴 가죽 (Tough Hide) | 능력 강화 (E) |
피학증을 사용하면 228(+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보호막은 지속 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
3단계 : 7레벨
| 냉기 발톱 (Chilling Claw) | 능력 강화 (W) |
칼날 발톱에 적중한 적이 2.5초 동안 35% 느려집니다. |
| 패혈증 (Sepsis) | 능력 강화 (W) |
출혈이 일어난 적이 받는 치유량이 25% 감소합니다. |
| 맹독 가시 (Venom Spike)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가시 가죽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0.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4단계 : 10레벨
R - 위협적인 포효 (Devil's Roar)
| 포효를 발산해 주변의 적들을 1초 동안 60% 느려지게 하고 5초 동안 두리엘에게 받는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22초 |
R - 가시 탄막 (Barrage of Spike)
| 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가시 가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소멸됩니다. 지속 효과 가시 가죽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마나 80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5단계 : 13레벨
| 방어 기제 (Defense Mechanism)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기절,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4초 동안 가시 가죽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
| 통증 애호 (Pain Liking) | 능력 강화 (E) |
피학증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하며 생성되는 보호막이 50% 증가합니다. |
| 약화 (Weaken) | 능력 강화 (Q) |
잔혹한 돌진의 사거리가 25% 증가하며 끝부분에 적중한 적의 공격력이 50% 감소합니다. |
6단계 : 16레벨
| 잔혹한 가르기 (Brutal Cutting) | 능력 강화 (W) |
칼날 발톱이 다음 2회의 일반 공격에 적용되며 가시 가죽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 감소시킵니다. |
| 광란 (Madness) | 사용 효과 |
사용하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 가시 난사 (Spike Firing)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적 영웅에게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시 가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
7단계 : 20레벨
| 고통의 포효 (Painly Roar) | 능력 강화 (R) |
위협적인 포효를 사용하면 주변 적들의 공격력이 30% 감소합니다. |
| 가시 폭탄 (Needle Bomb) | 능력 강화 (R) |
가시 탄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하며 주위의 모든 적 영웅에게 적중합니다. |
| 고통의 휩쓸기 (Painly Sweeping) | 지속 효과 |
일반 공격이 휩쓰는 공격으로 바뀌어 반경 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출혈 피해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 분쇄하는 발톱 (Grinding Claw) | 사용 효과 |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대상의 방어력을 제거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