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엘, 고통의 대공

Duriel, Prince of Pain

 

설명

두리엘은 고통의 대공으로, 이름 그대로 남에게 고통을 주는 것을 즐깁니다. 고통을 줄 대상이 없으면 심지어 자기 자신에게 고통을 가하면서 희열을 느낀다고 합니다. 이제 시공의 폭풍에서 그는 모두에게 고통을 선사할 것입니다.

 

대사

 

- 추후 작성 예정 (피곤)

 

유형


근접 전사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보호막

2591 (+4%)

5665

 생명력/보호막

 재생량

2.82 (+4%)

5.89

 마나

500 (+10)

690

 마나 재생량

3 (+0.098)

4.86

 공격력

74 (+4%) x 2

148 x 2 

 공격 사거리

1.5

1.5

 공격 속도

1.0

1.0

 이동 속도

4.4

4.4

- 공격을 2회 공격으로 합니다. 때문에 가시 가죽 쿨을 돌리는데 3번 공격으로 충분하며 특성을 찍으면 2번 공격만으로 쿨을 돌릴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탱을 하기보다는 딜러진들 사이에 들어가서 휘젓고 진영을 흐트러뜨리는 영웅입니다.

 

 

 

고유 능력 : 가시 가죽 (Spiked Hide)

두리엘이 적 영웅의 공격에 피해를 받으면 주변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82(+4%)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10초에 한 번 발동되며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Q - 잔혹한 돌진 (Brutal Charge)

일직선 상으로 돌진하여 경로 상의 모든 적에게 89(+4%)의 피해를 주고 옆으로 밀쳐냅니다. 끝부분에 적중한 적에게 2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잠시 공중에 띄웁니다.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2

 

 

 

W - 칼날 발톱 (Sharpness Claw)

다음 일반 공격이 30%의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 적을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지속 효과 3회의 일반 공격이 같은 대상에게 적중하면 대상이 출혈을 일으켜 3초에 걸쳐 7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5

 

 

 

E - 피학증 (Masochism)

사용하면 5초 동안 가시 가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빠르게 감소하며 가시 가죽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5(+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생성된 보호막은 4초 동안 유지되며 순차대로 사라집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

 

 

 

  

 

특성

 

1단계 : 레벨 1

쐐기 가죽 (Wedge Hide)

능력 강화 (고유 능력)

퀘스트: 가시 가죽으로 적 영웅에게 80회 적중시켜야 합니다.

보상: 40회 이상 적중하면 가시 가죽의 반경이 33% 증가합니다.

보상: 80회 이상 적중하면 가시 가죽이 가까운 2명의 적에게 적중합니다.

자해 (Self-Torture)

지속 효과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피학증으로 얻는 보호막이 영구히 5 증가하여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15개 수집하면 고유 능력을 사용하여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를 소모하여 가시 가죽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톱니 발톱 (Serrate Claw)

능력 강화 (W)

칼날 발톱이 적중한 적에게 무조건 출혈 피해를 일으킵니다.

짓뭉개기 (Crushing)

능력 강화 (Q)

잔혹한 돌진이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1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2단계 : 4레벨

가시 갑피 (Spiked Carapace)

능력 강화 (고유 능력)

가시 가죽으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물리 방어력이 75 증가합니다. 최대 2회까지 중첩됩니다.

인내 (Endurance)

능력 강화 (Q)

잔혹한 돌진의 끝부분에 적 영웅이 적중하면 2.5초 동안 기술 방어력이 50 증가합니다.

질긴 가죽 (Tough Hide)

능력 강화 (E)

피학증을 사용하면 228(+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보호막은 지속 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3단계 : 7레벨

냉기 발톱 (Chilling Claw)

능력 강화 (W)

칼날 발톱에 적중한 적이 2.5초 동안 35% 느려집니다.

패혈증 (Sepsis)

능력 강화 (W)

출혈이 일어난 적이 받는 치유량이 25% 감소합니다.

맹독 가시 (Venom Spike)

능력 강화 (고유 능력)

가시 가죽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0.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4단계 : 10레벨

 

R - 위협적인 포효 (Devil's Roar)

포효를 발산해 주변의 적들을 1초 동안 60% 느려지게 하고 5초 동안 두리엘에게 받는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22

 

 

 

 

R - 가시 탄막 (Barrage of Spike)

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가시 가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소멸됩니다.

 

지속 효과 가시 가죽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마나 80
 재사용 대기시간 50

 

 

 

 

5단계 : 13레벨

방어 기제 (Defense Mechanism)

능력 강화 (고유 능력)

기절,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4초 동안 가시 가죽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통증 애호 (Pain Liking)

능력 강화 (E)

피학증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하며 생성되는 보호막이 50% 증가합니다.

약화 (Weaken)

능력 강화 (Q)

잔혹한 돌진의 사거리가 25% 증가하며 끝부분에 적중한 적의 공격력이 50% 감소합니다.

 

 

 

 

 

6단계 : 16레벨

잔혹한 가르기 (Brutal Cutting)

능력 강화 (W)

칼날 발톱이 다음 2회의 일반 공격에 적용되며 가시 가죽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 감소시킵니다.

광란 (Madness)

사용 효과

사용하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가시 난사 (Spike Firing)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적 영웅에게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시 가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7단계 : 20레벨

 

고통의 포효 (Painly Roar)

능력 강화 (R)

위협적인 포효를 사용하면 주변 적들의 공격력이 30% 감소합니다.

가시 폭탄 (Needle Bomb)

능력 강화 (R)

가시 탄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하며 주위의 모든 적 영웅에게 적중합니다.

고통의 휩쓸기 (Painly Sweeping)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이 휩쓰는 공격으로 바뀌어 반경 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출혈 피해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분쇄하는 발톱 (Grinding Claw)

사용 효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대상의 방어력을 제거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