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스카나
2022-02-02 03:26
조회: 8,746
추천: 1
히오스 패치노트 - 2022년 2월 2일 (번역)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영웅 밸런스 패치가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검색:영웅
전사디아블로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디아블로가 검은 영혼석으로 부활한 후 약화되는 기간이 의도했던 것보다 길었기 때문에 더 빨리 날뛸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정예 타우렌 족장기본
개발자의 의견: 정예 타우렌 족장의 특성은 현재 균형이 잘 맞기 때문에 이번에는 한번 볼륨을 높여보겠습니다. 투사말티엘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말티엘이 전반적으로 더욱 위협적인 영웅이 되고, 특히 생명력이 높은 적을 상대할 때 강력해지기를 바랍니다. 이렐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이렐의 궁극기는 대처할 수단이 상당히 많으므로 일정한 성능이 보장되도록 신성한 목적을 상향했습니다. 치유사말퓨리온특성
개발자의 의견: 말퓨리온이 더 안정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16레벨 특성의 위력을 모두 높였습니다. 또한 깊은 뿌리와 활력이 직접적인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두 특성이 새롭게 태어날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레가르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지난번의 레가르 패치는 여러 면에서 개발팀의 욕심이 지나쳤던 것 같습니다. 밸런스를 바로잡기 위해 속박의 토템의 생명력과 지속 시간을 하향했습니다. 스투코프특성
개발자의 의견: 히어로즈 패치에 스투코프 패치가 빠지면 섭섭하죠. 스멀거리는 팔이 전력 투구나 선택적 도태에 비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특성이라고 판단되어, 숙련도에 따라 더 큰 이득을 볼 수 있도록 일부 성능을 조정했습니다. 원거리 암살자아즈모단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파멸의 구슬의 레벨당 공격력 증가량을 2.5%에서 4%로 높인 후로 아즈모단의 승률이 의도했던 것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약간 하향하려 합니다. 또한 악마의 침공이 적 구조물에 사용하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겐지특성
개발자의 의견: 겐지는 섣불리 상향하기 어려운 영웅이므로 주의 깊게 특성을 손보려 합니다. 그레이메인특성
개발자의 의견: 지금까지 그레이메인의 특성 분포는 만족스러웠으나 최근 동일한 특성 조합이 지나치게 자주 선택받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레이메인에게 새로운 재주를 가르치려는 것은 아니고, 이전처럼 계속 적들에게 혼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노바특성
개발자의 의견: 그레이메인과 비슷하게 노바도 몇몇 예외를 제외하고는 특성의 균형이 잡힌 편이었습니다. 일부 특성의 안정성을 높이고자 완벽한 한 발과 향상된 은신을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프로비우스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프로비우스의 최근 차원이동은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지만, 개선의 여지도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수정탑 소환 개편으로 공격적인 프로비우스 플레이어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플레이할 방도가 생겼고, 안전한 플레이에도 부정적인 영향이 생기지는 않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게다가 프로비우스라면 광물을 모두 수집해 최고의 탐사정이 되고 싶어하지 않을까요? 트레이서특성
개발자의 의견: 이번 개편으로 트레이서가 치유사와 관계없이 선택할만한 영웅이 되기를 바라지만, 트레이서가 최고의 선택지가 되는 상황도 줄어들기를 바랍니다. 버그 수정영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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