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 '장작 쪼개기'로 적 타격 성공 시, '산림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최대 4초까지 감소 하도록 수정합니다.

: '장작 쪼개기' 첫번째 타격 성공 시, '산림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장작 쪼개기' 두번째 타격 성공 시, '산림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혼신의 일격 발동 조건에 '장작 쪼개기'를 추가합니다.

- '액티브: 참 가르기' 스킬 사용 시, 나무꾼의 근력 2스택이 충전되도록 수정합니다.

- '액티브: 흑단 가르기' 스킬 사용 시, 나무꾼의 근력 스택이 최대 2스택까지 충전되도록 수정합니다.

: '액티브: 흑단 가르기' 첫번째 타격 사용 시, 나무꾼의 근력 1스택을 충전합니다.

: '액티브: 흑단 가르기' 추가 타격 사용 시, 나무꾼의 근력 1스택을 충전합니다.

- '액티브: 흑단 가르기' 추가 타격 사용 후, '솎아주기' 두번째 타격으로 연계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산림욕' 사용 중 액션 단계가 변경될 때 '수풀 헤치기' 스킬이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가문비 가르기' 사용 시, 첫번째 타격의 적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구간을 0 ~ 67 프레임에서 0 ~ 85 프레임으로 조정합니다.

- '가문비 가르기' 사용 시, 두번째 타격의 적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구간을 0 ~ 48 프레임에서 0 ~ 75 프레임으로 조정합니다.

- '액티브: 솔 가르기' 사용 시, 적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구간을 0 ~ 57 프레임에서 0 ~ 80 프레임으로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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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작쪼개기 1타 산림욕 쿨1초감소 2타  3초감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이거야
1분내 장쪼 4~5번쓴다쳐
쿨 40초
솔가르기 많이 돌릴수있나..?
sp는 어디서 나오는데?

산림욕 액션단계 변경 회피캔 안되던문제
내손이 썩은게 아니라 버그였네?

근데 슈아는? 스택 버프 완화는?  혼신 안터지는 버그는?
산림욕 안써지는 버그는?
피격 자빠지는건?
데미지는 들어갔는데 산림욕 버프 미발동은?
데미지 안들어가고 역경직은 처먹고 산림욕 안터지던건?
산림욕 버그나면/넘어지면 다시뛰기 장전까지 6초 딜로스는?

거참..... 2분마다 나무끈근력 스택 1~2줘서 뭐해요?
흑단가르기 추가타 솎아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흑단가르기 2타 쓸수나있고?

회피 프레임증가... 그래서 찍고나서  후딜레이에 피격되는건?
테스트 해봐야 알겠지만
이게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