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거트 스팅어
활용도가 너무 떨어짐.

마우스 떼기 전까지 풀차징 유지 가능, 스태프 이비처럼 이동 중 차징가능.
사거리 증가.


2. 퍼펙트 크로스 스트라이크, 게일 스플리터
이동거리가 너무 길고 시전 시간도 김.

이동거리 감소와 시전 속도 증가로 좀 더 스피디한 플레이 가능.


3. 크로스 스트라이크
다른 캐릭터도 되는 반격인데 왜 크로스는..?

클레르 땅찍기, 아이단 발차기 등등 크로스 안되는거 왜이리 많죠.
난이도랑 전혀 상관없는 그냥 스트레스 유발 요소.


4. 액티브:검의 의지
지속시간 끝난 후에 버프 사라지는거 진짜 맞는 부분인가요?

검의 의지 3단계 1분간 유지 후 끝나면 2단계로 되게 바꿔주세요.


5. 주력 딜사이클
프리딜 사이클이 타 캐릭에 비해 길다는 점은 캐릭터의 다양한 모션이 엮여서 장점이 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봄.
근데 지금은 일단 느려서 반격 캐릭터의 컨셉에 맞지 않는 딜사이클이라고 생각함.
딜 사이클의 속도를 올려서 보스의 공격에 지금보다는 더 여유있게 대응할 수 있게 해주세요.

1. SP소모량 감소 or SP수급량 증가
2. 1타 스매시의 역경직 감소, 타이푼 슬래시의 시전속도 증가. 둘 중 하나만이라도. Plz.



제가 생각했을때 검벨 플레이에 있어서 편의성 향상을 고려해봤습니다.

동의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화력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