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뱀파이어의 키스
너무 짧은 회피시간, 소모SP 대비 낮은 회복량으로 쓸일이 없음.

1안. 쿨타임 생성, 회복량 증가
2안. SP소모량 감소(100~150), 회피지속시간 상승, 패링으로 판정 변경
패링이 연타공격 막을 때 따다다당~ 해서 사운드도 재밌고 아예 회피대신
가드처럼 쓰이게 패링으로 변경되었으면 합니다.
그러기엔 SP250이 너무 부담되니 SP소모량은 감소하고요.


2. 체인 마스터리
체인 마스터리 시전 속도가 느림.

현재는 체인 마스터리(Tab) 누르고 한텀 쉬고 난 후에 다가가서 모먼트 블로우 시전이 가능한데,
쉬는 시간을 줄였으면 좋겠습니다.

적의 공격을 회피하면서 다가가서 모먼트 블로우(스태회복)로 연계하는 유용한 스킬인데
선딜이 길어서 효과적으로 쓰기가 난이도가 좀 있는 편입니다.
사슬 걸고 한텀 쉬는거 보고있으면 답답하기도 하고요.


3. 모먼트 블로우
현재는 스태미너 회복량이 고정됨.

현재 남은 스태미너에 반비례해서 스태미너가 회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즉,
스태미너가 최소치일때 더 많이 회복되고(현재 회복량 대비 50~100% 증가)
스태미너가 중간정도 남았을 경우 현재와 같은 수치로 회복되고(현재 회복량 대비 0% 증가)
스태미너가 최대치일때는 회복 안되게

네. 결과적으로 모먼트블로우의 스태미너 회복 상향을 바라고 있습니다.


4. 블레이드 댄스
차심 스택을 쌓기 위한 필수 스킬인데 SP 소모량이 너무 심함.

1안. 차심 스택 수급량 증가 (8~10)
2안. SP 소모량 감소 (200 100 100)
3안. 차심 중 루미너스 러쉬의 SP 수급량 증가(5 ->6 또는 7)


5. 플로잉 블러드
현재 컷씬이 계속 추가되는 추세인데 차심 유지 2배는 너무 효율이 떨어집니다.

3배로 느리게 해야 하며 컷씬 중에도 사용이 가능해야합니다.


6. 손아귀, 강탈(진영스킬)
차심 루미너스 연사 중에는 손아귀가 발동이 안되는데
같은 연사류 스매시 스킬인
창시타(문스플,360허리케인), 채찍리샤(슬랩) 연사 중에는 발동이 됨.

'형평성'에 어긋나므로 루미너스 연사 중에도 손아귀가 발동되게 해주십시요.


7. 컷 어크로스
빨래 끝~~~~~~!!!!!!!!!!!!!!
회피 6번까지 공격단계를 이어주는 스킬인데
잘안되죠~? 빨래만 털죠~?

만랭일때 회피 6회 -> 회피 무제한
으로 변경 바랍니다.

8. 피부 텍스쳐 신캐 수준으로 상향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9. 폴라리스 소나타
SP는 블레이드 댄스에 써야하는데
그리고 남는건 부위 파괴에 써야 하고요.
그것들을 포기하고 사용해야 하는 홀딩스킬인데,
사용시 메리트가 너무 없죠.

차심 스택 +5 또는 차심 지속시간 10초 증가 어드밴티지가 있어야 할 듯 합니다.


10. 글라시얼 브레이커
시전시간이 너무 길다고 생각합니다.

속도 향상, 데미지 색상 노라색으로 변경.

동의하시는 분은 화력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