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큐버스
2024-08-08 11:01
조회: 2,556
추천: 2
8/8(목) 정식 서버 변경점 안내
안녕하세요. GM늘봄날입니다.
2024년 8월 8일 목요일 ■ 캐릭터 유틸리티 개선 - 2024년 1차 캐릭터 유틸리티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헤기] - 다음 공격 중 적에게 피격 당할 경우, 피격 모션이 발생하지 않는 구간을 기존보다 약 24% 길게 조정합니다. : '라이징 슬래쉬' : '라이징 샷' : '팬덤 슈터' : '얼티밋 블레이드'
- 다음 공격에서 적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구간을 추가합니다. : 사이클론 크래쉬 <강화 공격> (30 프레임 추가) : 얼티밋 차지 <강화 공격> (33 프레임 추가)
- 다음 액티브 스킬에서 적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구간을 추가합니다. : 액티브: 임펄스 리전 (45 프레임 추가) : 액티브: 일루션 실드 (35 프레임 추가)
- 다음 공격 성공 시, 획득할 수 있는 '환영의 조각' 개수를 기존 2개에서 3개를 습득하도록 수정합니다. : '일반 공격 3번째 타격' : '일반 공격 4번째 타격'
- '스피릿 커터' 공격 성공 시, 스태미나 회복량을 기존 20에서 35로 상향합니다. - 전투 중 '라이징 슬래쉬' 공격 시, 간혈적으로 대미지가 중복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일반 공격을 통해서 '환영의 조각' 습득 시, '환영의 조각'이 유지되는 시간을 상태효과로 보여주도록 변경합니다.
- '환영의 기운'의 단계 별 상태효과 중 마법 공격력과 방어력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 '비전 대시' 사용 시, 적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구간을 기존보다 약 21% 길게 조정합니다.
[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액티브: 스팩트럴 스팅' 발사체의 타격 범위를 상향 조정합니다. - 사이클론 크래쉬 <강화 공격>과 얼티밋 차지 <강화 공격> 사용 시, 캐릭터가 힘을 모으는 모션에서 일부 공격을 버틸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얼티밋 차지 <강화 공격>을 방향키를 입력하지 않고 사용 시, 이동하는 거리를 짧게 수정합니다. : 방향키를 입력하고 사용하면 기존의 이동 거리만큼 이동하면서 공격합니다.
[린 - 배틀 글레이브] - 다음 공격에서 기를 모으지 않고 '돌풍' 공격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 '연풍' : '섬풍' : '쾌속' : 위 공격에서 '돌풍'으로 바로 연계할 경우, 스태미나를 14만큼 소모하도록 변경합니다. : 전투 중 '피닉스 깃털' 등을 활용해 기를 모으지 않고 '돌풍' 공격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이동 중 기를 모아서 '돌풍'을 사용할 경우, 기를 모으기 시작한 시간부터 돌풍이 가장 빨리 발동할 수 있을 때까지의 시간이 약 15프레임 증가합니다. : '돌풍' 공격 시, 적이 피격 되는 범위를 좀 더 넓게 조정합니다. : '쾌속' 이후 '돌풍'을 연계할 경우, 캐릭터가 전진하는 거리는 기본 '돌풍' 공격의 약 50% 수치의 거리를 전진합니다.
- '개화' 공격 시, 보스 혹은 마지막으로 타격한 몬스터가 주변에 있을 경우 대상을 향해 카메라가 빠르게 회전한 이후 정면을 보고 공격하도록 개선합니다. - '섬격창'으로 공격에 성공할 경우, '낙화'가 2개 새겨지도록 개선합니다. - '액티브: 일섬'으로 공격 시, 정면에 발생한 폭발 공격의 범위를 소폭 상향 조정합니다. - '액티브: 백화난무' 사용 중, 회피 키를 연달아 빠르게 입력해서 '연풍'을 사용했을 경우 키 입력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액티브: 화접무' 의 공격 범위를 상향 조정합니다. - 다음 상태효과의 설명을 수정합니다. : 연계 베기 : 진 연계 베기
[단아] - '영혼 추적' 시, 회피 및 기타 행동을 하지 않아도 이동으로 전환할 수 있는 타이밍을 빠르게 조정합니다. - '영혼 추적' 시, 소모되는 MP량을 기존 70에서 60으로 조정합니다. - '액운 가르기' 공격 시, 적의 공격을 상쇄할 수 있는 구간을 기존 대비 13% 길게 조정합니다. - '영혼 방벽' 시,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구간을 기존 대비 14% 길게 조정합니다. - '액티브: 천도' 발동 시, 적이 피격 될수 있는 범위를 상향 조정합니다.
[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명도: 찌르기' 및 '명도: 모아 베기' 사용 후 '흉살 가르기'를 사용 시, 방향키를 같이 누르지 않을 경우 모션의 이동 거리를 짧게 조정합니다. - '흉살 가르기' 공격에 성공할 경우 스태미나가 15만큼 회복 되도록 개선합니다. - '영혼 추적' 사용 시, 적의 공격을 회피 할수 있는 구간을 기존 대비 28% 더 길게 조정합니다.
- '영혼 베기' 공격 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범위를 소폭 상향합니다. - '영혼 베기' 공격의 추가 타격으로 적을 공격 후, '순간 질주'로 연계할 수 있는 타이밍을 기존보다 8프레임만큼 빠르게 조정합니다.
- '영혼 방벽' 사용 시, 단아가 뒤로 이동하는 폭을 기존보다 작게 조정합니다. - '영혼 방벽'으로 방어 성공 후 '영혼 추적'을 사용했을 때 던지는 무기가 적에게 보다 잘 적중되도록 개선합니다.
- '순간 질주' 사용 시, 이동속도가 기존보다 10% 증가합니다. : 회피 판정이 적용되는 시간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액티브: 무신극' 사용 시, 방향키를 같이 누르지 않고 사용할 경우 전진하는 거리를 짧게 조정합니다. : 방향키와 같이 누를 경우에는 기존과 동일한 거리만큼 전진하면서 공격합니다.
[델리아] - '기백' 효과의 단계가 하락하는 조건을 다음과 같이 완화합니다.
- '이니셜 슈팅스타'로 공격 성공 시, '예리함' 및 '완벽한 예리함' 및 '투혼'의 효과 지속시간이 최대 1초까지 증가하도록 수정합니다. - '화이트 로즈'를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 마무리 공격으로 적을 타격 시, SP 20을 획득하도록 수정합니다. : 마무리 공격 후, 일반 공격 2번째 타격부터 연계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마무리 공격 시, '예리함' 또는 '완벽한 예리함' 및 '투혼'의 효과 지속시간이 0.5초 연장되도록 수정합니다.
- '액티브: 로즈 크러시'를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 사용 시 방어구가 파괴되는 효과를 제거합니다. : '액티브: 로즈 크러시'를 기사단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사용 시 획득하는 '투혼'과 '완벽한 예리함' 효과의 지속 시간을 각 120초에서 130초로 조정하고, 효과가 적용되는 시점을 스킬 연출이 끝난 후에서 스킬 사용 직후로 조정합니다. : '액티브: 로즈 크러시' 사용 연출에 이어서 다른 연출이 재생될 경우, 간헐적으로 '투혼'과 '완벽한 예리함'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있어 위와 같이 조정합니다. : 액티브: 로즈 크러시' 사용 후, 투혼 상태 효과가 남아 있을 때 '이니셜 슈팅스타', '라스트 슈팅스타'를 사용하면 '기백' 효과가 3단계로 갱신되도록 수정합니다.
- 혼신의 일격 발동 조건에 '이니셜 슈팅스타'와 '라스트 슈팅스타'를 추가합니다.
- 아래 상황에서 바스타드 소드 끝에 반짝이는 이펙트를 추가하고, 효과음이 재생되도록 수정합니다. : '이니셜 슈팅스타' 스킬을 습득 후 '주피터스 벨트' 사용 시 '이니셜 슈팅스타'를 사용 가능한 시점 : '라스트 슈팅스타' 스킬을 습득 후 '제미니 스트라이크' 사용 시 '라스트 슈팅스타'를 사용 가능한 시점 : '라스트 슈팅스타' 스킬을 습득 후 '액티브: 엘레강트 피겨' 사용 시 '라스트 슈팅스타'를 사용 가능한 시점 : 위 상황에서 이펙트가 발생한 직후부터 해당 모션을 종료하는 시점까지 회피 판정을 추가합니다.
- 와일드 스타의 돌진 공격 시, 항상 '기백' 1단계 효과를 획득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이후 공격에 성공하면 기존과 같이 '기백' 단계 2개를 추가로 얻어 '기백' 3단계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아래 공격 후 '액티브: 위스퍼링 로즈 스킬' 연계가 가능하도록 수정합니다. : '썬 플레어' : '스타 스크래퍼' : '스타 디바이더' ※ 위 변경점에 맞춰, '액티브: 위스퍼링 로즈'의 스킬 설명에 연계 가능한 스킬 종류를 추가합니다.
- '스타 스트라이크'의 스태미나 소모량을 하향 조정합니다.
- 신규 상태 효과 '로지스 리벤지'를 추가합니다. : 웨폰 가드의 스킬 설명에 신규 상태 효과인 '로지스 리벤지' 내용을 추가합니다.
[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아래 상태 효과의 설명을 더 자연스럽게 수정합니다. : '기백' : '로지스 리벤지' : '예리함' : '완벽한 예리함'
- 스킬 '웨폰 가드'의 설명을 조금 더 자연스럽게 수정합니다. - '액티브: 로즈크러시' 사용 후 캐릭터의 방어구가 파괴되었을 때, 방어력이 비정상적으로 하락하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테스트 서버에서 '액티브: 엘레강트 피겨' 사용 시, 카메라 시점이 자동으로 보스를 바라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라티야] - 다음 스킬을 사용할 때, 좀 더 적을 맞추기 쉽도록 조정합니다. : '사냥의 호흡' : '크로커다일 디펜스' 이후 사용하는 '라이노 러쉬'
- '사냥의 호흡' 스킬 설명에 다음 내용을 추가합니다. : '치타 스트라이크'의 랜스를 휘두르거나 베는 공격으로 전사의 발톱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 위 내용은 단순히 설명이 누락된 부분을 추가하는 것으로, 전사의 발톱을 회복하는 것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사냥의 호흡'을 몬스터와 매우 가까이에서 사용할 때, 이전보다 더 잘 적중되도록 개선합니다.
[레티] - '액티브: 레티 봄바'의 거대 폭탄을 적에게 명중시키거나, 거대 폭탄의 지면 폭발 효과로 대미지를 입히면 약점 부위의 부분 파괴가 가능하도록 수정합니다.
- 다음 스킬로 '액티브: 파이어 크래커'의 폭탄을 강화할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 '스탠딩 플립'이나 '액티브: 뷰티풀 블레이즈'로 대미지를 입히면 폭탄이 한 단계 강화됩니다.
- '액티브: 파이어 크래커'를 통해 적에게 부착하는 폭탄의 지속 시간을 기존 15초에서 20초로 조정합니다.
- 다음 공격들을 일정 범위 안에서 적에게 명중시켰을 경우, 대미지가 5% 상승합니다. 대미지 상승 효과가 적용된 경우 대미지가 노란색으로 표기됩니다. : '트루퍼: 크러쉬 블로우', '트루퍼: 트위스트 블로우' (일반 공격 2회 - 스매시 콤보) : '트루퍼: 피어스 스트라이크', '트루퍼: 스톰 스마이트' (일반 공격 3회 - 스매시 콤보) : 위 효과와 혼동되지 않도록, 기존에 노란색으로 표기되던 다른 대미지들을 빨간색으로 수정합니다.
- '스위프트 리코일'을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 '스위프트 리코일'로 적의 공격을 가드할 경우, 재사용 시간이 3초 감소하도록 수정합니다.
[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스위프트 리코일' 시전 시, 길게 누르는 조작을 제거하고 방향키와 같이 누르면 기존과 같이 모션의 이동거리가 길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적이 가까이에 있을 때, '크라디 블레이즈', '크라디 버스트' 스킬이 더 잘 맞도록 발사체의 타격 범위를 30% 상향합니다. - '퀵 슬립' 혹은 '슬립 슬라이딩'을 사용한 이후에 일반 공격 사용 시, 두번째 일반 공격으로 연계되도록 수정합니다.
[이비 - 배틀사이드] - 다음 스킬을 시전한 뒤에 이어지는 드레인 모션을 기존보다 약 20% 빠르게 수정합니다. : '라이프 스틸' : '스피릿 바인드' : '데스 레이블' : '블러디 스레드'
- 다음 스킬을 시전한 뒤, 이동하거나 서서 릴리즈 할 때의 모션을 기존보다 약 20% 빠르게 수정합니다. : '라이프 스틸', : '스피릿 바인드' : '데스 레이블' : '블러디 스레드'
- '액티브: 아케인 게이트' 스킬 시전 도중 적에게 피격 받아도 동작이 취소되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다음 스킬을 시전한 뒤, '블링크' 스킬로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인비지블 룸' : '소울 스큐어'
- '블링크' 스킬로 이동 시, 지형에 걸리는 현상을 완화합니다. - '블링크' 스킬 시전 시 소모되는 스태미너 량을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 '블링크 문라이트' 스킬 시전 이후 스매시 공격을 두 번 연속하여 스피릿 바인드 낙인이 생성될 때, 잡기 버튼을 눌러 드레인 강화를 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그림덴] - 다음 공격으로 연계할 수 있는 시간을 기존대비 약 30% 길게 조정합니다. : '크사나' : '액티브: 디컬레이션'
- '크사나'의 발동 판정을 수정하여, 기존보다 쉽게 발동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 '써머솔트 랜딩', '핸드 스프링'과 '일리걸 워크'의 반동을 이용한 점프 동작에 적용되는 회피 구간을 그림덴이 착지하는 시점까지로 늘려서 적용합니다. : '써머솔트 랜딩'과 '핸드 스프링'은 기존에 스킬 랭크에 따라 회피 구간이 늘어나는 구조로 되어있었으나, 랭크에 무관하게 착지 시점 까지 회피 구간이 적용되도록 수정합니다.
- 적의 공격을 전방에서 방어 후 '써머솔트 랜딩'을 사용 시, 적용되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에서 5초로 조정합니다
[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사일런트 립' 이후 '액티브: 디컬레이션'으로 연계할 수 있는 시간을 늘리는 변경점이 적용되어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캐센트릭 소울'로 적의 공격을 막아낸 후, '써머솔트 랜딩' 혹은 '핸드 스프링'으로 연계할 수 있는 시간을 조정합니다. : 기존 - 캐센트릭 소울 사용 후 30프레임까지 연계 가능 : 변경 - 캐센트릭 소울 사용 후 45프레임까지 연계 가능
[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캐릭터 [사냐] - '액티브: 미드나이츠 터치' 사용 시, 회피 판정이 일관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특정 상황에서 레티의 목소리가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아래 공격에서 '이그리트 스텝'이 바로 연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일반 공격 3번째 타격' : '피어싱 스틸레토 차징 모션'
■ 전투 - 전투 '몰락한 기사의 전당'에서 '몰락자 아이젠리터'의 공격 중, 방패를 든 상태에서 주변에 '마수의 안광'을 일으키는 공격의 유지 시간이 이펙트와 동일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전투 '차가운 수술실'에서 보너스 목표 달성을 위한 낙원석이 존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첫 번째 구역에 채광 포인트를 추가하였습니다.
[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제단을 지키는 자' 전투에서 다음 아이템을 획득 시, 빛기둥 연출이 나타나도록 수정합니다. : 와드네의 파편: 무기, 와드네의 파편: 머리 방어구, 와드네의 파편: 보조 무기, 단단한 와드네의 결정, 예리한 와드네의 결정
- 스페셜 던전 전투에서 다음 아이템을 획득 시, 빛기둥 연출이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장인의 단단한 플라스크, 장인의 섬세한 플라스크
■ 아이템 - 페스타 쿠키 아이템의 설명을 보강합니다. - 파르홀른 시즌 1 스토리 학습서 A (서브) 사용 시, 다음 스토리가 완료되도록 수정합니다. : 소원을 말해봐 : 건강이 최고 - 파르홀른 시즌 2 스토리 학습서 (서브) 사용 시, 다음 스토리가 완료되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투렌의 부성애 - 파르홀른 시즌 3 스토리 학습서 (서브) 사용 시, 다음 스토리가 완료되도록 수정합니다. : 겨울의 수호자
[테스트 서버 이후 변경점] - 신규 영웅 사냐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중 '레벨업 비밀 의뢰 상자'가 2024/8/4 오전 9시 이후로 지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문제 기간 중 접속한 30레벨 이하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레벨업 비밀 의뢰 상자'를 발송하였습니다. : 레벨업을 통해 현재 레벨이 31레벨 이상인 캐릭터도 지급받은 아이템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벤트 아이템은 2024/8/15(목)까지 사용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90레벨 ~ 120레벨 (레지나 ~ 와드네) 무기, 방어구의 어빌리티 발동 조건을 수정합니다. : 어빌리티의 발동 조건에 타이틀이 필요한 경우, 현재 캐릭터가 해당 타이틀을 직접 획득한 경우 및 ID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발동되도록 수정합니다.
■ 기타 - Windows 10 미만 운영체제에 대한 서비스 지원이 종료됩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 '스페셜 바실리카 가드 플레이트 팬츠'를 단독으로 착용 시, 허리 부분의 그래픽이 깨지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스페셜 더블 볼륨업+/더블 볼륨업P+ 마리나 웨이브 비키니(일체형)' 착용 시, 하의 부분의 그래픽이 깨지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가 한말도 못지키고 뒤에서 졸렬하게 좆격질하는 졸렬한놈 ---------------------------------------------------------------------------------------- << >>>>>>>>>>>>>>>>>>>>>>>>>>>>>>>>>>>>>>>>>>>>> 리시타 LV110 : 144790 / 144790 본계정 리시타 LV115 : 144790 / 144790 부계정 피오나 LV110 : 149650 / 149650 이비 LV110 : 153280 / 153280 카록 LV115 : 156690 / 156690 본계정 카록 LV115 : 156690 / 156690 부계정 카이 LV110 : 144770 / 144770 벨라 LV110 : 152370 / 152370 허크 LV115 : 142090 / 142090 린 LV115 : 138750 / 138750 아리샤 LV110 : 132260 / 132260 헤기 LV110 : 112860 / 112860 헤기 LV110 : 113370 / 113370 델리아 LV110 : 113820 / 113820 미리 LV110 : 113110 / 113110 그림덴 LV110 : 112800 / 112800 미울 LV110 : 119150 / 119150 벨 LV110 : 113480 / 113480 본계정 벨 LV115 : 113480 / 113480 부계정 레서 LV110 : 113150 / 113150 카엘 LV110 : 112080 / 112080 테사 LV110 : 116200 / 116200 단아 LV110 : 114680 / 114680 레티 LV120 : 114330 / 114330 타이틀 900개 레티 LV 115 : 114330 / 114330 레티 LV 115 : 114330 / 114330 레티 LV 115 : 114330 / 114330 레티 LV 115 : 114330/ 114330 레티 LV 108 : 78325 / 114330 레티 LV 108 : 61628 / 114330 레티 LV 108 : 58485 / 114330 라티야 LV 110 : 115470 / 115470 체른 LV 110 : 113630 / 113630 아켈 LV 115 : 118080 / 118080 소우 LV 115 : 114960 / 114960 사냐 LV 120 : 114210 / 114210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