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간형-괴수형 , 근거리-원거리 판정문제 
Ex) 피어싱/매그넘샷 근접타격시 화살 1발만 적중
Ex) 피어싱/매그넘샷 인간형타격시 화살이 유실됨

2. 조준점에는 색깔 들어오고 공격하고 있으나 SP는 오르지않고  타격피해를 주지 않음
Ex)길드던전 찰스한테 공격시 종종 이와같은 버그를 경험가능함
(1:1문의해서 고쳤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버그가있음)

3. 피어싱, 불릿6 SP 소모에 비해 배율이 너무낮음

4. 기복 없이도 sp수급이 원활하게 돌아갔으면 함 (이건 활. 총 둘 다 필수)
   기본 공속도 좀 더 높이고 총카이 평타공속구간 세분화 좀.. 
   0→10→38→71→125는 갭이 너무 크다.

5 .거스팅이랑 아토믹쏘고 자꾸 쳐 굳는것 회피 써야 풀림.

6.핸드밤쏘고 평타 개느리게 나가는 버그

7. 카이 매그넘, 피어싱 뒤로 밀리는거 조정(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면 가만히 있다던가 등)

8. 카이 뒤에 벽이 있으면 홀딩 취소되는 조건취소 항목 제거, 그냥 홀딩되게 해줘..
   마르젝트에서 제일 많이 경험함

플선, Always. 앵타, 파댁. 창의력딸림님 글들 모아서 정리해봤습니다.
혹시 더 필요한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