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빠르다. 공격중 캔슬가능한 스킬 2개

2. 타격감이 나쁘지 않다.
대신 카운터 타격감은 나쁘다. 매우
카운터가 들어가는 타이밍을 보통 가드 팅 소리와 함께 카운터 가능한걸 인지하고 카운터 키를 누르는데, 가드가 없다보니 회피 후 2-3번 정도 누르는편.. 그리고 카운터 소리도 맥빠짐...
즉, 시전자는 별도 피드백 없이 카운터키를 눌러야 하는 상황.

카운터와 관련해서 장판 카운터 안되는건 진짜 역대급인듯. 크불기가 있는 벨라보다 카운터 제약이 더 심함.

3. 유희상태 별로다.
유희상태때 회피하면 몹 관통하는데, 이 때 반격이 잘 나가지 않는다.
몹은 앞을 공격하는데, 사냐는 뒤로 이동해버리니 카운터 판정이 나지 않는것으로 예상됨. 이게 진짜 별로인 부분이다.
(적 공격범위가 앞, 뒤 일경우 유희상태때도 카운터는 잘 들어가는편)

4. 무기가 작아서 그런지 범위가 진짜 좁다.
특히 3타 첫 발차기 엄청 흘린다. 몹 자동 조준 켜놔도 그냥 흘릴때가 종종있음. 이거 은근 화남.

5. 발차기 직업으로 내지 왜 암살자로..?
0타 스매시 : 발차기
0타 스매시 모으기: 발차기
1타 스매기 : 발차기
3타 스매시 : 발차기
3타 스매시 추가타: 발차기
2타 스매시, 회피 스매시, 달리기 스매시 제외 전부 발차기임

6. 트위스트 슬래시 (경직기)는 경직 안되는 보스 앞에서 전부 맞추기 쉽지 않다.

7. 이쁘다. 팔라딘 변신도 이쁜편

암튼 당장 생각나는건 이정도..
기대가 컸던만큼 실망감도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