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껏 스펙도 부족했었고 어려울것 같아 생각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스펙은 해제 파르홀른, 결사대 다 포함해서 7700, 추피 7450, 방어 배지 포함 34500, 크저 278, 밸 163, 크 312입니다
현재 본캐 레티, 공유캐 체른입니다.
초급 와드네 무기와 초급 와드네 머리, 나머지 아르입니다.
한번에 와드네 넘어가려고 오르나를 순수하게 강화만 되는대로 하고 있습니다.

일단 사냐로 이전해서 시공외에 최종 레이드까지 좀 하고 공유는 시공캐로 단아를 해볼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컨이 좀 부족해서 레티가 상대적으로 제일 쉬운것 같지만 원거리는 안좋다고 하네요.
나중에 본캐는 레티로 무조건 돌아올 생각입니다.

컨트롤이 결사대를 예로 들면 네반이 제일 어렵고 발로르도 만만치 않게 어렵습니다.
많이 해보지도 않았지만 아무리 봐도 모르겠습니다.
브리지트는 좀 할만한편인데 캐릭마다 다르긴 하지만 보통 1번 정도는 죽습니다.
라우라는 많이 해봐서(많이 할 수밖에? 없기도 하구요) 잘 안죽는 편입니다.
1번 죽을까 말까 합니다.
완료한 캐릭터는 레티, 단아, 오나, 미울, 이비, 래서, 벨라입니다.
시공에 적합하다는 캐릭터가 단아, 검오나, 래서, 검벨라인듯 한데 그나마 단아가 덜 어려울것 같습니다.
남캐는 생각이 없습니다

쓰다 보니 길어졌는데 컨트롤 부족한 제가 가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맘 접을까요?

추가로 현재 단격 몰녹 로드인데 완전한 로드 가지려면 시공을 가야만 하는 건가요?
시공을 가본적이 없고 관심을 끄고 있었다 보니까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음.. 그냥 시공1 찬탈자 녹로드에서 시공2 녹로드로 넘어온만큼 시공3 나오면 이것도 녹로드로 적당히 넘어갈까 생각도 해봅니다.
이번에 와드네 장비 바꾸고 해제도 좀 한만큼 여유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