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아무도 안 볼 쓸데 없는 실험과정 따위 생략하고 결과만 씁니다

아무래도 실험으로 얻은 것이다 보니 수치는 전부 대략적인 것입니다

결과가 조금 더러운건 그에 근접하면서 결과에 들어맞는 깔끔한 숫자로 다듬었습니다

 

캠파 A랭은 2초에 내구 56 씩 회복합니다. 버프 받자마자 0초에도 적용됩니다

 

 

 

- 기본 내구 소모량

일반 가드 : 45

평타 헤비 : 90

스매시 헤비 : 135

스매시만 하는 몹에게 헤비 : 135

카운터 : 200

 

 

- 만랭 시 내구 소모량

일반 가드 : 18

평타 헤비 : 67.5

스매시 헤비 : 67.5

카운터 : 110

 

 

- 캠파 모루로 한번 치면 회복되는 정도

전체 내구의 1/6.5

 

 

- 최대 내구가 100인 방패의 전투 중 내구

하얀색 글씨 : 800

초록색 글씨 : 800

파란색 글씨 : 880   ->   실마 만랭 시 1672

 

보라색은 비싸서 안 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최대 내구가 100 이상일 때 내구 공식은 못 알아냈습니다..

내구가 110이면 기본 내구가 200 정도 증가하던데, 163 짜리로 해보니 도대체 어떻게 되는건지..

적절한 표본 얻으려면 현금이 들테니 포기

 

 

 

 

 

 

 

 

 

 

- 실험 방법

 

1. 최대 내구 100인 노강 나무 방패로 실험

 

2. 몇번 가드/헤비/카운터해서 방패 내구가 반이 되는지, 방패가 박살나는지 측정

-> 각각 행동에 따른 내구소모 비 계산

 

3. 방패 박살나고나서 캠파 모루 1번/2번 치고 일반가드 몇번에 다시 박살나는지 측정

-> 한번 치면 얼마나 수리되는지 계산

 

4. 한번 치고 캠파 버프로 내구 반 까지 차는데 몇초 걸리는지 측정

-> 캠파 버프의 숫자로 내구소모 비를 숫자로 바꿈

 

5. 알아낸 숫자를 기반으로 해서 다른 품질의 방패로 2번 실험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