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발견한 베블가능패턴이 3종류네요 3종류 순서대로 써볼게요 ㅎ 보고 욕하진 말아주세요 ㅠ 어려움난이도입니다 공속은 12였기 때문에 공속상관없이 부담없이 할수있는 딜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영상은 HD로 틀어도 별로 화질이 좋지는 않네요 ㅠㅠ

 

1.버로우후양발찍기패턴

1)크리가 안터졌을때

 


이패턴의 경우는 퀸이 양발을 찍기전에 피격범위에서 빠져나오셔야 안전하게 베블을 꽂으실수 있고요 만약에 안쪽에서 빠져나오지 못하셨다면 더크를 쓰시는게 안전합니다 간혹 낮은 확률로 안쪽에서 퀸이 다리를 들어올릴때 베블을 잘 써주시면 베블쓸때 캐릭이 살짝 이동을 하면서 피격범위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저같은 경우는 공속이 낮아서그런지 확률이 거의 30~40%수준이었습니다) 따라서 일단 빠져나오시고 베블을 넣는걸 추천드립니다

 

2)크리가 터졌을때 퓨리연계

 


퓨리는 베블추타 넣으실 위치에 그대로 꽂아주시면 다맞습니다.

 

2.버로우후한발크게휘두르는패턴

1)크리가 안터졌을때

 


 

이패턴은 거리조절이란 측면에서 연습이 좀 필요하다고 보여지고요 휘두르는 앞발의 리치가 일반적인 생각과는 다르게 그렇게 길지 않아서 숙련되신다면 무난하게 넣으실수있습니다 다만 너무 퀸의 몸통에 직접 박아버리면 솟아오르면서 그대로 쳐맞하니까 그건 주의해서 딜하시고요 베블의 타격판정이 일반적으로 그 손잡이가모이는 끝점이라고 많이들 생각하시는데요 실제로는 베블을 눌렀을때 손이 움직이는 궤적 모두가 타격판정에 포함됩니다 이패턴에서의 딜링은 그걸 활용해서 솟아오를때의 피격을 피함과 동시에 베블로 딜하는 방법입니다.

 

2)크리가 터졌을때 퓨리연계

 

 


 

이패턴 역시 퓨리는 베블추타 넣을 위치에 그대로 꽂아주시면 100% 맞습니다.

 

3.옆돌기시베블넣기

 


이패턴도 거리조절이 매우 중요한 경우인데요 이건 직접 맞으시면서 거리조절을 익히셔야할거같습니다. 좋은점은 더크보다 상대적으로 엄청난 딜량을 보여주는 베블+추타를 무조건 한번은 더 넣을수있다는 점입니다.

 

4.보너스뎀딜

 


이거는 그냥 뻘영상이에요 이렇게도 딜링이 가능하다는걸 한번 보여드리려는 ㅎ

 

지금까지 개략적으로 베블뎀딜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제가 발컨이라 이보다 더 좋은 뎀딜법이 있을지도 모르고... 일단은 제가 연구해본건 이게 전부입니다. 이보다 더 좋은 딜링이나 그런거 있으시다면 댓글로던지 쪽지로던지 주저없이 제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