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김치
2021-06-22 12:57
조회: 1,544
추천: 0
피파온라인4는 아이덴티티가 없음.아이덴티티. 1. 변하지 아니하는 존재의 본질을 깨닫는 성질. 또는 그 성질을 가진 독립적 존재. 2. 타인과 구별되는 한 개인으로서 현재의 자신은 언제나 과거의 자신과 같으며 미래의 자신과도 이어진다는 생각 퍼블리싱한 게임이라 그런지 자신만의 아이덴티티가 없음. 홍보? ㅋㅋㅋ (현재) 유로2020, 월드컵예선, 올림픽평가전 중간 광고(이번에 차범근,박지성 cf)에 만 박아줘도 질질 싸면서 신입유입 알아서 된다. 게임을 운영하면서 이렇게 쉽고 직관적인 홍보가 또 있을까? ㅎ 문제는 신입들만을 위한 모드가 없음. 구가 10억 이하라던가 레벨 50이하 모드 등등 "응, 인생은 실전이야 ㅈ만아, 현질해서 팀맞추고 공경와."라는 듯 민심 안좋으면 적당히 달래주고(이벤트) 눈요기 거리 만들어주고(정무네 PC방 같은) 각종 오류, 버그 안고치고 말장난으로 질질 끌다가 내년(월드컵 전)에 섭종하겠지. 피파온라인4는 아이덴티티가 없음.
EXP
98,811
(36%)
/ 102,001
안티김치
1. 2024년 말, 지스타/넥슨+EA PROJECT에서 FC온라인2 공개
2. 2025년 초 FC온라인 좀비서버(순경/경매장X, 친선O) 돌입 3. 2025년 중순 FC온라인2 오픈 4. 그리고 3~4개월뒤 FC온라인 섭종 다만 피파3는 약관 섭종공지가 6개월 전인데 피파4는 1개월 전으로 쥐도새도 모르게 변경됨. 위 2번째 항목이 사라지고 4번째 항목대신 섭종공지 언급후 1개월뒤 섭종할수 있음.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