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차붐 : 1. 체감은 순두부급은 아닙니다. 그냥 박주영과 지동원 그 사이쯤인듯 하네요.
            2. 슈팅력은 스텟 그 이상을 보여주네요. 빠따가 일품입니다.
            3. 다른 한국선수들이 금카인데도 불구하고 한국팀에서의 콘차붐은카의 존재감은 확실히 있네요.
            4. 주공 차붐 금카를 쓰다가 넘어왔는데 스피드나 체감은 크게 업그레이드 느낌은 없지만 움직임과 
               헤딩 마무리 능력, 버텨주는 밸런스, 슈팅력, 윙어나 센포로 활용했을때의 연계능력등은 확실히 
               업그레이드 된 느낌입니다.

콘굴리트 : 1. 체감 이 덩치에 말이 안되네요. 스피드도 피지컬을 생각하면 정말 빠르다고 느껴집니다.
               2. 슈팅력 대포알 나갑니다. 감차 중거리 코치 달아주면 더욱 강력해집니다. 피지컬로 찍어누르는 파워                      헤딩은 덤입니다.
               3. 육각형 스텟이 왜 사기인지 보여주는 압박 굴다리 능력, 공 수 연계를 모두 겸비한 잔디를 휘젓고 
                  다니는 능력은 말보다는 직접 써보시면 감탄할 수 밖에 없네요.
               4. 첼시, 밀란, 네덜란드까지 인기 국대와 클럽 팀케미는 빼놓을 수 없는 큰 장점입니다.

결론 : 신상 좋은 시즌일수록 금카이상케미를 받고 사용하면 호굴셰펠차 등 SSS티어급이라는 선수들을 콘 못지 않게 또는 그 이상 성능으로 사용할 수 있겠지만 일단 선수 가격의 부담이 있고 그 전에 거쳐갈 수 있는 선택으로 아이콘 은카는 경험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아이콘 선수만의 포스도 있고 금카 추가 특성과 금카케미를 못받지만 기본 스텟이 준수하고 움직임이나 체감이 좋은경우가 많아 훈련코치와 집중훈련, 국대(클럽)케미를 활용해 보완할 수 있네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1티어 선수들이지만 팔고 업그레이드 하게 될 경우 판매갱신싸움을 좀 해야한다는 건데 저의 경우 정말 3자리수 이상 판매경쟁자들을 뚫어야 하는게 아니면 시간만 파악하고 갱신경쟁 몇번 시도하다보면 팔 수 있는 경우가 많았어서 위의 두 선수들도 큰 부담은 없네요. 또 한가지는 저처럼 금카케미와 국대.팀케미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경우는 은카여도 적용효과에 손해가 없지만 금카케미가 깨지게 될 경우는 좀 더 고민해보시고 비슷한 가격대 시즌 금카로 가시는것도 방법이겠네요. 

 예전 콘 상향이 있고난 후 신상 시즌들이 많아져서 비교되는거지 성능 자체로는 만족스럽네요. 아이콘만의 매력도 느껴지구요. 네덜란드나, 한국, 첼시, 밀란 정도 쓰신다면 충분히 계속 주전으로 쓰시거나 업그레이드 전 거쳐가는 중간가격대의 선수들로 추천해볼 수 있겠네요. 콘 가격이 한창 비쌌을때보다 많이 내려온 거 같아 큰 부담없이 살 수 있었습니다.

 이번 아이콘 선수 사용후기는 매우 만족스러워서 추후 브라질케미로 아이콘 브라질 선수들도 써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