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109,000원짜리 mc 구매했는데 지급이 안됐음
공지사항 보니까 청소년 계정에 한해서 오류가 있다고 함
애플에 이 사실을 알리고 환불 요청함
한번 거절 당함
애플에 다시한번 상세하게, "게임사 측에서 인정한 오류로 인해 게임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았으니 환불해달라." 요청함
또 거절당함
두번 거절 당해서 최종 거절당함
넥슨에 "최종거절 당했는데 어떡하냐?" 문의하니까 "애플에 문의해라." 답변 받음
애플에 방금 전화 했는데, 최종거절 된 사안은 상담원이 어떻게 해줄수 없다고 함
"그럼 담당자 이메일이나 연락처를 알려달라, 게임사에서 과실 인정한 문의내역과 공지사항 보내주겠다." 라고 했으나, 안된다고 함
다시 넥슨으로 돌아와서
넥슨에 통화 내역이랑 최종거절 내역 사진 올리고, "애플과 상담했는데 어떻게 할 수가 없다고 한다. 게임사 측 과실로 인해 발생한 일이니 어떻게든 해결해달라."
방금 다시 문의함
지금까지의 상황임


별개로,
이전에 받은 답변이 밑에 답변 사진인데,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분쟁조정"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는 답변 받음
아니ㅅㅂ 막말로 내 실수도 아니고 게임사 실수로 벌어진 일인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절차도 복잡한거 신청해야하는거임?
와나 진짜 개빡치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돼 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