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zzurp
2024-12-24 12:33
조회: 319
추천: 0
청소년 mc 미지급 문의 넣었는데 이게 맞음 ㅅㅂ?공지사항 보니까 청소년 계정에 한해서 오류가 있다고 함 애플에 이 사실을 알리고 환불 요청함 한번 거절 당함 애플에 다시한번 상세하게, "게임사 측에서 인정한 오류로 인해 게임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았으니 환불해달라." 요청함 또 거절당함 두번 거절 당해서 최종 거절당함 넥슨에 "최종거절 당했는데 어떡하냐?" 문의하니까 "애플에 문의해라." 답변 받음 애플에 방금 전화 했는데, 최종거절 된 사안은 상담원이 어떻게 해줄수 없다고 함 "그럼 담당자 이메일이나 연락처를 알려달라, 게임사에서 과실 인정한 문의내역과 공지사항 보내주겠다." 라고 했으나, 안된다고 함 다시 넥슨으로 돌아와서 넥슨에 통화 내역이랑 최종거절 내역 사진 올리고, "애플과 상담했는데 어떻게 할 수가 없다고 한다. 게임사 측 과실로 인해 발생한 일이니 어떻게든 해결해달라." 방금 다시 문의함 지금까지의 상황임 별개로, 이전에 받은 답변이 밑에 답변 사진인데,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분쟁조정"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는 답변 받음 아니ㅅㅂ 막말로 내 실수도 아니고 게임사 실수로 벌어진 일인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절차도 복잡한거 신청해야하는거임? 와나 진짜 개빡치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돼 형들?
EXP
664
(64%)
/ 701
Sizzurp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