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8일 쇼핑몰에서 와이프가 멀 샀는데
배송이 너무 안되길래 카톡문의로 언제 오냐고 물으니
이번주 배송 된답니다. 그래서기다렸는데 안와서 또 물으니
이번주 배송 된답니다. 이런식으로만 두세번 답이 와서
그냥 이럴꺼면 취소해달라고 11월 10일쯤 얘기하니까
죄송하단 말도 없고 그냥 네네. 이렇게 답이왔고.
그래도 취소처리가 안된거 같아 다음날 한번 더 말하니까
사이트에는 취소처리 중으로 뜨는데.
하도 취소처리가 안되서 11월 18일 카드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취소 처리된게 없다고하네요.
소비자고발센터에 전화해서 말을 했는데
전화기는 계속 꺼져있고 메일 보냈는데 메일도 읽긴 했다는데
여전히 취소를 안해주고 있는데 다른조치를 취할 수 있나요?
아니 자기 인스타는 하고 쇼핑몰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이해가 안되네요..
왜 취소를 안해주는지 질질끄는 이유를 모르겠네요